오래 전에, 우리는 당신의 마음의 영혼 구석을 빛의 몸으로 살았다.

오래 전에, 우리는 당신의 마음의 지구 정신 구석에 살고 있었다. 그리고 어느 순간 우리는 이것을 하는 모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은 물리적 차원으로 내려가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이것을 하기 위해 우리는 실제로 진동을 줄여야 했다. 우리는 실제로 인류의 몰락이라고 불린다. 우리는 물리적 차원으로 살고 공연을 하기 위해 물리적인 몸을 만들었고, 많은 우주비행사들이 우주복을 입었다. 공간에서의 생활과 기능을 위한 우리 존재는 물리적인 시대를 가지기 위해 실제 정신의 영역을 포기했다.

두 번째 과제: 개인을 책으로 시작하라. 일단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여러분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어떤 것을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의 관찰에 대한 노트를 개발함으로써 여러분의 몸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럼, 정확히 어떤 마른 몸이죠? 만약 우리 몸의 근육 그룹의 정확한 질량/중량을 측정하는 방법이었다면, 대신 좋은 마른 근육을 공급하는 것은 지방 상대량에 높은 근육을 가질 것이다. 하지만 물론 이런 종류의 측정법은 어떤 문헌에서도 사용되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생리학적 용어로 의미하는 표시 상품을 제공한다.

운동 시간 동안 일반적으로 신체 부위에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불필요하게 필요한 운동을 연장하고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스쿼트, 팔굽혀펴기, 그리고 또한 몸과 같은 반쪽의 쉬운 운동에도 코어를 참여시키지 않는다.

교회 아버지들 중 한 명인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처럼 선물을 주는 성령의 일을 말한다.

그는 비 한 잔과 비로 구성되어 있지만 백합에서는 하얗게 되고, 장미에서는 빨갛게 되고, 보라색은 보라색으로 되어 있다.

정확히 비는 각 수령인이 의도한 대로 되도록 한다.

나는 더 기분이 좋았다. 창조적인 공간을 갖는 것은 나의 뇌에 편안함을 주었다. 그것은 내가 또한 명상 시간을 만들 때마다, 내 개나 고양이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창조하려고 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나는 단지 혼자 있는 것이 내가 원하는 것이다.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특징을 찾아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너무 많은 갈등을 겪는 부분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두껍고 또한 꽤 남성적이다. 다른 것은 없다 하더라도, 내 눈썹은 나를 남자처럼 보이게 한다.

당신은 근육을 출장안마 일하기 위해 웨이트 트레이닝이 필요하지만 좋은 식단과 올바른 영양을 선택하기 위해 근육은 다른 필수 영양소와 함께 더 큰 지속적인 에너지 공급이 필요하다. 단백질, 지방, 비타민, 조직 형성 효소로서 먹어야 할 것은 근육 구성 성분을 올바른 영역으로 가져오는 데 필수적이므로 우리가 많이 먹지 않을 것에 맞춰져 있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

체외수정을 위해 누군가가 “점프 스타트가 필요하다는 것은 자동차가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임신에 어려움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떻게 노동과 출산이 어떻게 전개되는지에 대한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임신을 위해 당신의 몸이 어떤 도움을 필요로 한다고 해서 그것이 정확히 출산하는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해서, 또한 기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신체 기능(개념)이 반드시 다른 신체 기능(출생)을 제한하지는 않는다. 예를 들어, 걸을 수 없지만 도착을 줄 수 있는 많은 여성들

시각적으로, 당신은 매우 매력적이고 건강한 체격을 가질 것이고,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 체격을 성취하고 유지하려고 노력함으로써 당신의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그것은 큰 플러스가 되고 단지 건강상의 보상 위에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천상의 예언』에서, 그가 ‘9번째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인간 진화를 위한 길을 설명하고 있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하면, 우리는 진동을 적절한 판단이 아닌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게 되는 양까지 확장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우리를 영의 영역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폐지 걱정하다

실제로는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의 당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라.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퍼트가 있다.

그리고 당신의 몸이 당신의 내면에서 오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곳에서 오는 것을 판단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을 연구하라.

마지막으로, 출생에 관한 현대 매체는 사실 두려움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스트레스가 번성할 수 있다.

이 매체는 긍정적인 사람들, 긍정적인 미디어, 긍정적인 자금으로 자신을 둘러싸면서 가능한 한 많은 비밀을 가지고 있다.

내가 출생에 대해 사랑하는 긍정적이고 지지적인 책들이 있다.

내가 태어나는 것에 대한 몇몇 책들은 정말로 당신의 몸을 신뢰하는 방법을 배우고 나서 자연스럽게 이나의 어떤 책에도 참여하면서 출산 과정이 펼쳐질 수 있도록 하는 훌륭한 자원이다. May Gaskin이나 Barbara Harper도 em과 함께 하는 것이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