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밖의,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조명을 추가로 포함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집 밖의,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버글러를 추가로 조명하는 것을 포함하여, 집 외부에 적절한 조명을 포함시키는 것만으로도, 그들이 발견되지 않고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집을 목표로 삼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해 보라.

지연과 충전 – 이것은 직선적인 제공 살인자가 될 수 있다!대부분의 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은 수수료의 일부를 보류한다.

이 금액은 보통 귀하로 인한 총 수수료의 5%-10%이다. 또한, 많은 모든 프로그램이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딜러에게 요금을 청구하도록 할 것이다. 이는 귀하의 고객이 요금 청구 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할 경우 귀하가 수수료를 상환할 수 있는 고리에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가입하는 데 매우 주의하십시오. 홈 보안 제휴 딜러십 프로그램으로, 지연 및 충전이 있으며, 조직을 빠르게 침몰시킬 수 있음

집을 떠날 때 문을 잠그는 습관이 있는가?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그니? 집에 혼자 있을 때 아이들에게 문을 잠그는 법을 가르쳐 주었는가? 문을 잠그는 일상에 푹 빠져도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도 여전히 강도의 희생자가 될 수 있다.

집을 소유한 사람이나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보안 홈 보안에 대해 걱정해야 하는 사람이라면, 연간 600억 달러의 시장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믿고 중단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집과 주택 가구를 구입한 상당한 양의 현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살 것이라 하나님의교회 는 것은 이치에 맞다. 그것은 확실히 보호할 가치가 있다.

짧은 대답은 예스입니다.모니터링된 보안 시스템을 설치한 경우 모든 보험사가 할인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판매원이 집에 있으면 최대 20%를 받을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개별 사례에서 실제 수량이 얼마인지 확인하기 위해 대표와 대화해야 합니다.

자동차를 차고나 진입로에 놔두는 것도 억제책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떠나 집에 자동차를 남겨두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없는 동안 옆집 이웃과 함께 차와 트럭들 사이에 주차할 계획을 세우고 싶을 것이다.

첫 번째 보안 계층은 본질적으로 정신적인 것이고 강도를 효율적으로 막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은, 일종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통합되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한 예는 데드볼트다. 왜? 데드볼트는 사실 정신적인 보안 억제와는 달리 보안 도어 브레이스라는 사실 때문에 강제 침입을 피할 수 있다.

또 다른 예는 250파운드의 남성도 문을 발로 차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집에 있을 때,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기 시작하는 좋은 장소는 당신의 창문과 문을 잠그는 것이다. 심지어 당신의 앞 잔디밭에 악랄한 경비 애완동물을 경고하는 표시를 놓아라.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효율적인지에 놀랐다. 커뮤니티를 시작하거나 시청 프로그램에 등록할 필요도 없다.그것들도 매우 효과적이다.

정신 안정의 다른 예로는 애완동물 표지판이나 야외 조명을 조심하라. 둘 다 결연한 범죄자를 멈추게 하지는 않겠지만, 그들이 두 번 생각하고 훨씬 더 쉬운 목표로 나아가게 할 수도 있다.

문짝 아래, 현관 근처의 바위 아래, 또는 우편함에 열쇠를 숨기지 마십시오. 경험 많은 강도들이 조사할 수 있는 모든 장소들이다.

외부 도어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잠금 장치는 데드볼트의 문을 잠그는 중요한 잠금장치로서, 키를 끊임없이 필요로 하는 키 버전과 외부에서 열쇠를 열어야 하는 레버 버전에서 찾을 수 있다.

유리가 가까이 있지 않으면 레버 버전은 가장 많이 사용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장 좋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여러분의 가정과 심지어 여러분의 소지품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길이다. 침입자들이 여러분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막지는 못할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그렇게 하려고 한다면 확실히 여러분에게 경고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집에서 안전하다는 보안과 함께 밤중에 조화롭게 잠을 자게 할 것이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보안회사의 데칼을 붙여 보안시스템으로 보호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경보시스템을 갖춘 도둑은 주택 소유자가 노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구역을 뚫는다면 그들의 노력을 방해할 수 있다.

대부분의 강도들은 보안시스템이 제공하는 주택방어를 처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경보 비용은 매우 다르다. 강도는 더 간단하고 경제적인 탐지 장치 몇 개를 빠르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더 복잡하고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장치들일수록, 강도는 경보를 울리거나 그것을 무력화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더 많이 제공한다.

삶을 보존하는 것 실제로 잠들어버린 상황을 생각해 보라. 집 보안 없이는 침입자가 이미 집에 있고 자신을 다라고 규정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