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그 후에 주식을 구입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헌신적일 수 있다.

사람들은 주식을 구입한 후에 저축할 만큼 충분히 헌신적일 수 있다.

그들은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하고, 그렇게 하는 동안 저축하고 투자할 수도 있다.

그 유혹은 집을 떠나서 개인이 저축한 것을 소비하는 것이 아니다.

반대로 투자란 개인이 원하는 대로 팔고 팔고 싶은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의 기술 붐 속에서 돈을 번 개인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기술주를 팔고 있는 인간이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주식을 실제 아시아 독감으로 산 가족은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보고 있다.

전통적으로, IRA의 관리인은 전통적인 IRA에서 관리인이 최적의 비용을 부과하는 투자 결론을 내리는 사람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스스로 지시한 IRA로 매우 운이 좋다.

정확히 이 변화가 뭐죠? 그것은: 산업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적인 주택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그것이 의존하는 것이다.

잘 알려진 시장 인용문 중 하나는 : 낮은 가격 – 높은 가격 구매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를 지속적으로 증권 거래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가 필요합니다. 우리 나라는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운동화없이 계속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탐욕에 산만 해지지 않도록합니다.

내가 골프 활동을 취급하는 것처럼 내 투자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확실히 골프 활동을 취급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에서 이 칼럼을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기 위해 나를 보내는 것을 제외하고, 나의 투자는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이 특정한 금액에 내가 살 수 없는 은행 지폐를 지불하는 것이다. 그리고 시장을 이기고 내 부를 성장시키기 위해 상승시키는 것이다. 소득에 대해 다른 것에 훨씬 덜 의존하는 그런 방식은 내가 가장 즐기는 일들을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즉, 가족과 함께 시간을 낭비하는 것(골 수원역웰리지 프가 아닌) 그리고 그라운드브레이크, 나는 투자 접근법에 전문적이었다. 그것은 단순히 내가 찾는 결과를 단순히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취미로 바꿀 수 없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에 대해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 결과에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에 대한 핵심을 찌르기 보다는, 불충분하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해야 하는 일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인정하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항상 컴퓨터 모니터의 컴퓨터 모니터에 앉아 표준에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는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것이 제거되기 전에 이동하기 시작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어떤 이벤트를 촉발시킬 확률을 하룻밤 사이에 투자하지 않는다. 주식은 역방향으로 이동한다.

많은 주식의 분별 이동을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강할 것이다.

은퇴는 사람들이 고갈된 사회보장제도로 외치는 1위 이유일 수도 있고, 사람들은 후반기에 그들이 원하는 삶의 최고를 보장하기 위해 개인 투자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고, 로스 IRA는 은퇴를 위한 계정 옵션이다. 당신은 이제 지역 투자 대리인을 볼 수 있고, 당신에게 더 나은 것을 결정하기 위해 당신 스스로 주제를 조사할 수 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부채가 최소가 되는 신용카드 회사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경우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기 때문에 수동적인 재정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다.

세금 감면은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 규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확보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러한 종류의 지원을 제공하는가? 온라인 광고를 추가적으로 보면 사람들은 방갈로를 없애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세금을 갚을 가능성이 있고, 따라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보통 지불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지 무료 부동산을 가지고 계속 나아갈 수 없을 것이다.

이제 어떤 사람은 학교 교육 자금 지원, 가정 선택, 은퇴와 관련하여, 몇몇 후생 사건들을 위해 장기간 투자를 하기 위해 진정으로 설정되지 않기 위해, 당신은 여전히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보기 전에, 다음을 보라.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는 핵심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가능한 한 적은 금액을 사용하여 돈을 벌기 위해 투자하는 핵심적인 이유. 그래서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있어 쉬운 돈이나 두 번째 수입은 그렇게 쉽거나 활동적이지 않다. 일과 시간이 걸린다. 그러니 누군가 어떻게 생활방식을 위해 투자할 것인지를 고려하면서 이것을 명심해라.

당신은 당신의 위험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위험 관용을 알고 있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