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에서 뛰어내려 점프 잭을 한 세트 한다.

침대에서 뛰어내려 점프 잭을 한 세트 한 세트 한 세트. 이제 간단한 체중 스쿼트 한 세트를 하고, 바삭바삭한 세트를 따라가라. 이제, 전혀 쉬지 않고 또 다른 점프 잭 세트로 다시 시작하라. 이제, 그 사이클을 최소 30분 동안 반복하라. 만약 당신이 이 운동들 중 하나를 할 줄 모른다면, 내 유튜브 채널로 가서 내 튜브 채널을 보고 내가 거기서 한 운동은 공짜로

다른 삶의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몸이 삶을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두거나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살아있고, 완전히 현재에 있고, 살아 있는 순간을 순간으로 빼앗는다. 당신은 기꺼이 문을 열고 당신의 몸을 마치 야생동물이 아니라 현명한 친구처럼 취급하는 것을 멈출 것인가?

당신이 어디를 가고 싶을 때 몇 번 걷는 것을 생각해 보라. 차를 이용하거나 택시를 타야 할 때 항상 당신의 몸 모양이 좋은 것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당신이 걸을수록, 당신의 몸이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기 때문이다. 30분 걷는 것은 한 달 정도 지나면 좋은 결과를 약속한다.

매일 걸어라. 그러면 당신은 이 단계의 단순함에 놀랄 것이다. 쇼핑몰, 살롱, 식료품점 그리고 다른 장소들. 그리 멀지 않은 거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사람의 특정 신체 부위를 감싸는 얇은 천, 시트 또는 담요 층을 사용한다.

신체에 흡수되고 짜는 과정의 조합은 훌륭한 피부 결과를 초래한다.

그러나 고객들은 그러한 방법으로 제공되는 이완 과정을 경험하기를 원한다.

따라서 전신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피곤하며 육체적으로 까다롭다는 것이다. 또한 약점이 있다면 개별 근육 그룹에 집중하기 어렵고 전신 운동은 복합 운동에 의해 지배되는 경우가 많다. 반면 전반적인 발달에 더 유리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무시될 수 있다.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계속 유지시켜준다면, 당신은 죽을 것이 출장마사지 다.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주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수 톤의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에서 나오는 설탕이 많은 지방 대신에 당신의 세포를 물로 채우도록 노력하라.

가장 확실한 것은 우리가 생리학적 정의에 따라 간다면, 그것은 신체의 전반적인 균형에 좋다. 10-15% 범위의 저체지방 비율은 남성에게 권장되고 여성의 경우 15-20 범위. 이것은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이상적인 지방량이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육체에 머무르는 동안 우리에게 이용할 수 없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적 위협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육체적인 몸과 달리 늙고 죽을 수도 없다. 오히려 가벼운 몸은 높은 유지가 아니다. 빛 위에서 단순히 번성한다.

가벼운 몸은 그 안에서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빛의 몸에서 우리는 신성한 테이킹에 훨씬 더 가깝다. 걷는 동안 걸음걸이 당신의 성격을 약화시킨다. 자신감 있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작은 걸음을 내딛지 않는다. 대신에 그들은 자신감 있고 권위 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큰 걸음을 내딛는다.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계속 유지시켜준다면, 당신은 죽을 것이다.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주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수 톤의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에서 나오는 설탕이 많은 지방 대신에 당신의 세포를 물로 채우도록 노력하라.

차크라와 아스트랄 몸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모두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의 일부분이고 그 몸은 항상 당신과 함께 있다.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아스트랄을 여행하지 않을 때 당신의 아스트랄 본질이 어디에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가?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은 당신의 몸 전체 안에 있다.

사실, 더 정확한 방법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당신의 신체적인 형태와 겹친다는 것이다.

많은 식단은 실제로 건강에 좋은 것들을 포함하여 식단에서 많은 것들을 없애준다. 음식 피라미드는 실제로 과식이나 식사 하에서 먹지 않고 모든 영양을 유지하는 것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다.

다이어트를 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규칙이다. 설탕이 든 케이크, 탄산음료, 또는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지 않는 다른 정크 푸드를 꺼내라. 가공된 음식을 없애고 영양분이 많은 음식을 먹되, 여러분의 몸을 빼앗지 마라. 덜 먹음으로써 필요한 필수 영양소의

만약 여러분이 바로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 만약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이 제품들을 먹거나 마시면, 여러분은 청소 첫 며칠 동안 두통이나 가벼운 머리와 같은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이 시를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