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업에서 개인의 일은 빌의 것과 같은 웹 사업을 홍보하는 것이다

이 사업에서 개인의 일은 빌스와 같은 웹 사업을 홍보하는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는 그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사이트에 들어오는 모든 방문객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가입자를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또는 단지 개인이 올바른 웹 페이지에 도달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도,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찾기 수수료 상황의 것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사업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2012년 9월, 나는 직장을 떠날 수 있었다. 이제 나는 구루가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기 시작했고,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와 나누고 싶은 것이다. 그것은 네가 흥미를 갖고 즐겁게 놀기 시작하고 나처럼 직장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말이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부를 약속한다.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계열사가 될 때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받은 후 해야 할 일은 가맹점 웹사이트로 최대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최고의 PPC 서비스는 성공적인 캠페인을 운영하는 구글 어드워드는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고도의 표적 트래픽을 받는다.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숙련된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리뷰를 주최하고, 리뷰에 바로 사람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리뷰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리뷰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하며, 해당 리뷰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해야 한다.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나중에 자산이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을 본다면,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들여 만든 전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받고, 그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다.

게다가, 그들은 고객 이름에 접근할 수 있어서 이 고객에게 계속해서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목표가 무엇인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어떤 목표를 달성하려고 노력하는지를 알고 있다.

또한 한 번에 목표에 초점을 맞춘다. 이 또한 당신이 달성하고 싶은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집중하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한 목표에 도달하게 될 것이다. 이와는 달리, 슈퍼 계열사는 아마도 그들의 사업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많은 전략과 사업 아이디어를 제시할 것이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기준 중 하나는 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지입니다. 즉, 당신과 연결된 다른 사이트가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잠시만 상상해보라. 당신이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극도로 관심이 있었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장소에 갔다고. 그들은 그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거나, 20파톰 아래로 가면 퍼럴 스티치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살 수 있겠는가?

기획: –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함으로써 달성한 대승은 다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하다.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달에도 계획을 세워야 한다.

제휴 웹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 오피사이트 을 세워야 한다.

고객이 해당 사업과 연결할 수 있는 상인 또는 기타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비즈니스 관계 방문자가 해당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한 후 해당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비용에 따라 수수료를 수령한다.

프리셀: – 인터넷의 주된 사용은 정보를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팔기 보다는 프리셀을 위한 생각의 무료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과 신뢰를 쌓을 수 있을 것이다. 즉, 당신은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을 상인 사이트에 의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