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장 훌륭하고 상대적인 디자인 블로그를 가질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의 블로그의 이름이 철자를 쓰기 어렵거나 더 나쁜 것은, 기억하기 힘들면, 여러분의 독자들은 길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가장 훌륭하고 상대적인 디자인 블로그를 가질 수는 있지만, 블로그의 이름이 철자를 쓰기 어렵거나 더 나쁘게 기억하기 어렵다면 독자들은 당신의 이름을 잃을 수도 있다.

당신의 블로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암시해야 한다.

단순하게 유지하라. 그것을 계속 유지하라!

디자인 계획 – 좋아, 모든 것 중 가장 좋은 팁은 아무것도 사지 마, STOP BUYING, 모든 것을 선택하고 모든 것이 훌륭하게 함께 돌아간다는 것을 확인하는 전체 주택 계획을 가질 때까지, 당신이 물건을 사기 전에, 당신의 물건의 가격을 매기기 전에, 당신의 예산이 수립되고, 그리고 나서 구매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거야. 천천히 사고, 잘 사고, 사랑하는 물건만 사는 게 좋을 거야!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해야 한다면, 또는 때때로 당신이 단지 적절한 물건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구매를 퍼뜨려라. 나는 당신이 단지 그 장소를 비효율적인 것으로 채우는 것보다 당신이 아무것도 사는 것을 보고 싶다.

측정을 하고, 지역 페인트 가게로 가서 색을 보기 시작한 후,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다. 집에 페인트 칩을 한 움큼 가지고 가서 장식 공책에 넣어라.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을 보고, 그 색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라. 주말까지는, 당신은 그 색에 대한 생각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색에 대한 아주 좋은 이해

다음으로는 일관되고 유동적인 창호 처리 가정용 장식을 만드는 것이다. 실내 디자인에 쉽게 어울릴 수 있는 창호 직물과 실내장식을 선택해야 한다.

부드러운 질감으로 직물을 선택하여 방의 분위기와 디자인을 시각화하는 초대형 창구를 만들 수 있도록, 그 안에 있는 액세서리와 가구도 강조할 수 있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길 원하는지 정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결정하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좋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돈을 쓸 만큼 충분한 특권층을 위한 것이었던 시대는 지났다. 오늘날 당신의 꿈의 집에 맞도록 시장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의 예산에 근거하여, 전문가들은 당신의 주머니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실내 디자인과 홈스테이징을 혼동하는 것은 쉬운 실수다. 결국, 둘 다 집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그들의 결과를 매우 다르게 만드는 두 사람 사이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디자이너와 스테이저의 최종 목표

집을 만드는 것 – 가장 분명한 이유는 주택 소유자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가정 환경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미디어 소스와 많은 실내 디자인 상점들이 제공하는 범위로부터 모든 조언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완벽한 가정 공간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그리고 가구의 모든 것이 방에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구를 배치하라. 가구의 폭, 깊이(앞에서 뒤쪽으로) 그리고 높이 1/4 그래프 용지에 1/4의 각 제곱미터와 같은 크기의 방을 그리십시오. 문과 창문을 반드시 배치하십시오. 가구의 별도의 컷아웃을 만들 수 있고, 컷아웃을 이동하여 최상의 레이아웃이 어떻게 될지 다시 한 번 보십시오. 나는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실내 디자인에서 가장 큰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전문적인 점검을 받을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지 그리고 가장 좋은 해결책일 거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만들어 지루한 방에 피자를 추가해 봐. 상자 밖으로 생각해 봐.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를 대전커튼 놓는 것은 당신의 새로운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벽을 어지럽히지 마라. 방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보완할 방 주변의 몇 가지 핵심 요점을 설정하라.

트렌드를 따라가기 –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의류 패션의 변화는 실내 디자인과 상당히 자주 유사해짐에 따라, 다양한 색상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다른 스토리지 아이디어와 또한 많은 사람들이 최신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싶어할 정도로, 비록 그들이 그곳에 살게 될 사람들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그들의 집을 꾸미고 있을 정도로, 집에서 더 흔해지고 있다.

사랑하지 않는 것에 만족하지 마라. 단지 공간을 채우기 위해 무언가를 사지 말고 기다려라. 그것은 가장 예상치 못한 장소에 나타날 것이다. 완벽한 기회를 기다리면서 한 시즌 동안 빈 방이나 희박해 보이는 방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욕실 인테리어 디자인에 등장할 다음 것은 당신이 함께 일할 수 있는 공간일 것이다. 당신의 욕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니? 많은 큰 장식이나 꽃무늬 배열은 훨씬 더 작아 보일 수 있다.

당신의 문제를 ba 안에 정리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