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수수료가 높은 지불에 적절한 특정 제품을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만약 당신이 마침내 그것에 뛰어들면, 약간의 쓰레기 같은 방법.

아니면 높은 수수료 지불로 적절한 특정 제품을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만약 당신이 마침내 약간의 정크를 파고들면, 당신이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다양한 제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공포 이야기들 이 산업에서 파트너로서 당신을 뛰게 할 것이다. 나는 현금을 만들지 않는 것에 좌절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안다.

접근 가능한 제품에서 당신에게 꽤 잘 채용된 이슈들을 배제함으로써 무시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매우 명백한 조언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보통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많은 현금으로 벌는데 도움이 되었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전략을 잊어버리고 잊어버리는가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직업에서 그런 중대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그러한 행동을 하려고 노력했다.

지금까지의 경쟁과 더불어 인기를 끌 수 있는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마침내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결과를 도착하는지 검색과 테스트를 통해 쉽게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가 계열사와 관련하여 다르게 지불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에 대한 이메일을 보낼 것이고, 일관된 급여처럼 지불될 것이다.

매일 나는 당신의 하루 종일 당신의 웹사이트를 검토하고 이메일로 연결시킬 수 있는 파트너를 이메일로 보낼 때마다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과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하이퍼링크로 보답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뛰어난 수수료, 또는 다른 방식으로 그것을 호소하도록 해야 한다.

남을 연결시키기 위한 트릭팅

어떤 제공이 있습니까? 아니, 내가 한 일은 내가 이 기사를 제공하는 나의 모든 목표가 당신처럼 일반인이 판매를 하는 것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3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동안에도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신입생이라면 내가 왜 그런 얘기를 꺼내는지 생각해야 한다.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지 고려하라. 아마도 당신이 올바른 청중과 직접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어떤 훈련도 가능할 것이다. 나는 당신이 동료라는 것을 말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판매업자에게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야 하거나 최소한으로 배워야 한다.

그들은 판매의 일부를 얻고, 그들 모두에게 이익으로 끝날 수도 있다.

게다가 그들은 그들이 이 고객에게 팔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객 이름에 대해 알게 된다. 그리고 또한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방문객들을 통해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이 언급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그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그것을 수행하는 가장 위대한 것이다!판매를 얻는 신용 개인이 지구 시스템에 머무는 시간 또한 중요한 시간을 소비할 수 있다.

일부 방문객은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돈을 나누기 위해 돌아가고 싶을 수 있다.

만약 그것이 하루로부터 몇 달 후에 판매가 완료된다면 여전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라.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선택하고 그 후 고객에게 주문을 할 때, 판매 금액에 가까운 수수료,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대금 수수료를 취득할 수 있는 한 명의 서비스 제공자와의 비즈니스 관계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연구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예약했다.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을 때마다,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수 있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그들의 사이트에 URL로 보답함으로써, 당신이 당신에게서 누가 사는지, 또는 당신이 당신에게서 누가 사는지 언급하고 싶은 독특한 커미션, 또는 다른 유인 수단으로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남을 연결시킬 수 있다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누구나 다시 접근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의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사람들에게 주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이 사람들에게 어떤 필터의 상으로 추첨을 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그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 때문에 구매한다면, 당신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인터넷에 추가적인 기회를 줄 방법을 알아낸 후 오래 동안 당신이 당신에게서 구매한 물건들을 당신에게서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이트에서 자신과 해당 사이트를 도와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무료 데이터를 제공하십시오.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 정직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가능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URL을 빠르게 확산시키고 전례 없는 웹사이트 방문자를 창출할 것이다.
먹튀검증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해지기 위해서라면, 사실, 제휴 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