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팁!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시 가정하지 마십시오.

백금 팁!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그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그것은 사기를 떨어뜨린다. 그것은 당신의 열정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실제로 100% 지불하는 사업에 대해 들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된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많은 믿을 수 없는 제휴사들이 실제로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낸 방법을 알아내고 시스템에 가입하는 것이다. 그들은 보통 큰 지불을 가진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아이 오피가이드 템을 가진 개인은 말 그대로 자신의 아이템을 제공하려는 전체 군대이기 때문에 계열사가 자신의 광고 비용을 지불한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은 스스로 마케팅을 해야 한다면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산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관심사가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특정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소비자 기반을 갖추면, 다양하고 독특한 그룹을 끌어들일 수 있는 특정 틈새시장의 다른 측면을 생각하기 시작하라. 이제 소비자가 몇 명 있으니,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에 이 다양하고 새로운 비스듬한 것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수입에 관해서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말 놀랄 것이다. 왜냐하면 이 제품들의 평균 주문 가치는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이기 때문이다. 나는 약물과 제약 품목에 대해 말하고 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제약 품목은 제공하기가 꽤 간단하지만 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품목들이 있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 연구는 모든 온라인 조직에서 매우 필수적이다. 그렇다면 어떤 키워드 연구 연구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곤경에 처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Excellent Keywords, Word Tracker와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그 후에 이러한 도구들에 대한 몇 가지 키워드 조사는 수요, 경쟁자, 그리고 이러한 용어를 이해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긴 꼬리 키워드, 그리고 질적 트래픽 생성에 관한 많은 강력한 트래픽 생성 기법들이 있다.

하지만 신입사원의 가장 강력한 기술은 포스트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포스트 마케팅은 정말 기본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와 그 키워드에 짧은 기사를 쓸 필요가 있다.

그 후에, 그것들을 리코어 박스에서 당신의 백링크를 가진 주요 짧은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하면 된다.

제휴 마케팅이 바로 그것이다.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결정해야 상위 순위를 얻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고 그것이 바로 그들이 빈털터리로 남아 있는 이유 임은 단지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이 비현실적일 뿐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모른다. 당신은 올바른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가 완료되면 다른 제품에 대한 판매의 일부를 다양한 수수료 비율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그 부분은 25% ~ 50% 사이입니다. 때로는 이 비율이 디지털 항목인지 물리적 제품인지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합니다.이 항목은 휴대폰에서 휴대폰 액세서리 또는 노트북, 전자 책, 의약품 또는 기타 기타 기타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유리하게 작용한다.

당신은 어떤 품목도 비축할 필요가 없다. 어떤 주문도 받지 않아도 된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 무엇이든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광고를 쓰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고 수수료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 시스템으로 큰 현금을 제공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를 깨닫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누군가 당신에게서 구매해야만 돈을 받을 수 있음을 깨달아야 합니다.그러므로 스팸과 저품질의 자료는 이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