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절대 질 수 없다.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결코 손해를 볼 수는 없지만, 시간을 낼 만한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한다고 상상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다.

실제로 여기 있는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10%를 지불하는 이 품목들을 여전히 던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알고 나서 우편이나 통지서에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마음은 가라앉는다. 이 작은 양에 효과가 있는 모든 것

온라인 마케팅뿐만 아니라 성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계열사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으려면, 기업에 인내하지 않는 것이 하나라고 생각한다.

당신은 실패의 큰 개방적인 길을 줄이고 있다.

열정적이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할 것이고, 한 번에 작은 행동 하나 그리고 당신의 조직이 최고로 올라갈 것이다. 도전적인 시기에도 당신의 비율을 유지하면서, 이것이 마케팅에 대한 이상적인 태도를 갖는 것이 의미하는 것이다. 바로 이와 같은 열정이 재정적인 성공을 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2차 오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또는, 그 이상,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웹사이트에 남아서 떠난다.

개인은 웹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계열사는 당신을 위해 그 물건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인 짧은 기사보다 더 비싼 기술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한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한 친구가 나에게 공개한 15,000달러의 정기적인 월간 외모를 보았다.

실제로는 찾을 수 없다. 어떻게 유인해야 하는가? 높은 인센티브와 훌륭한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단지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전문직이 더 낫다고 믿는가?오래된 이야 먹튀 기를 요약하자면, 그 모든 제안이 내 면전에서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그 제안을 후회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오래 지속되는 현금을 만들고 싶다면, 내 책에서 현금을 만들기 위해 저품질 또는 나쁜 품질의 물건들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그리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배웠다.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평가를 주최하고, 평가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이 검토가 끝날 때 제공하려고 시도하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하며, 당신의 제휴 제품과의 링크로 구성되어 있어야 하며, 그 후 그 검토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전달해야 한다.

트래픽 소스를 결정하자마자, 수익 창출에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조회 수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고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하여 제휴 링크의 비율을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 끼어들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곧 거의 시간이 없을 것 같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제품을 빨리 제공하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잘 갈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여러분이 진정으로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에 효과적이 되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발견하세요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그는 온라인으로 회사를 홍보할 수 있다면 고객이 더 많을 거라는 걸 알고 있었지만, 그 후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그 사업에서 아무것도 얻지 않기 위해 자신의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돈을 투자하는 것이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나친 시각으로 시작하겠다. 내가 그것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지금 당장 돈을 빨리 받는다.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나의 현금, 나의 집,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면, 나에게 노트북과 고속 웹 연결을 줄 것이고, 나는 밤에 준비될 수 있고, inc를 생성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