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많은 양의 신체 수용 문제로 고군분투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많은 양의 신체 수용 문제로 고군분투했다. 오랫동안 트러블은 내 여자 몸이 내 머리 전체에 걸쳐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다.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한다는 점에서 존경받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가 되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내 머릿속에서 하는 방식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알아내기 시작한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기꺼이 올리는데 1년이 걸렸는데, 나는 궁극적으로 거울처럼 보이고 여자아이들의 얼굴에 주의를 기울인다.

5) 총 유연성과 통제력은 비교적 쉽게 신체 체중 운동을 시작하게 하여 인간적으로 가능한한 열심히 운동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20분 또는 30분 동안 가장 힘들고 보람있는 운동을 시도할 수 있으며 매우 빠르게 매력적으로 근육질의 무지방 피트니스 기계가 될 것입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머리 주위에 있다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고, 나는 내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으며,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누군가가 내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보겠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그러므로 그 여자가 내 몸처럼 보이지 않을 때 우리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리는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 나는 거울을 보고 소녀들이 경험하는 것 외에 내 자신의 사진을 내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기꺼이 올리는데 1년이 걸렸다.

많은 사람들이 직업병을 앓고 있다.

왜냐하면 자연에서 그들이 스스로에게 적용되는 환경을 수행하고 모든 전문가들과 조언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명백히, 이러한 모든 질병 조건들 중 일부는 간단한 행동과 행동으로 해결할 수 있고 혈액 순환과 림프액 이동은 신체 부위의 혈액 순환을 강화시킬 필요가 있다.

세포 매트릭스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유용할 수 있다.

의사들은 항상 어린아이에게 모유 수유를 몇 가지 올바른 영양소에 권고할 것이다. 모유 수유를 함으로써 아기들이 자라면서 제거해야 할 모든 것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질병을 퇴치할 수 있는 능력에 필요한 속성에 대한 모유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또한 당신은 보통 더 나은 몸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몸은 단지 여러분의 어린아이에게 먹이를 주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태우고 있다.

여러분이 우유를 만들 때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는 것을 확실히 함으로써, 여러분은 이 칼로리를 태우고 여러분의 아이가 건강하게 지내고 자라기 위해 필요한 모든 우유를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와 이야기하는 동안 그의 감방, 펜, 종이 등을 만지작거리는 사람을 발견한다면, 그가 무슨 말을 하든 관심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거나, 그가 당신을 피하려고 한다는 것을 나타내거나, 더 나아가 어떤 물건을 가지고 놀거나, 손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부주의한 태도의 상징을 보여준다. 당신은 무슨 일이 있어도 이 제스처를 피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을 비우호적인 특종으로 나타내기 때문이다.

1차: 당신은 당신의 다이어트 계획을 전문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과도한 지방에 대한 당신의 운동에서 가질 가장 필수적인 도구로서 이것을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일단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비록 나보다 더 많이 먹지만, 이런 종류의 음식을 여전히 염두에 두어야 한다!만약 여러분이 스웨디시 단순히 칼로리가 체내로 방출되는 비율을 알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 칼로리로부터 나오는 에너지를 마른 조직 세포에 의해 그들의 다양한 기능을 연료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여성의 키 또한 완벽한 모양으로 인해 기여하기 때문이다. 본질적으로 약 86인치에서 510인치 정도는 여성들에게 좋은 높이로 간주될 수 있다.

대략 173cm가 될 수 있는 58의 높이는 여성에게 존경받는 정말 좋은 키 24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여성에게 권장된다. 마찬가지로 28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크기는 완벽한 크기로 간주된다. 체중의 주제에 대해, 약 146파운드, 그리고 66kg에 해당하는 것, 마찬가지로 완벽한 체형을 얻기 위한 적절한 체중으로 보여진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그리고 필요하다!). 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할 수 있게 됨

그렇다, 당신이 병을 경험했을 때 의사가 당신의 증상에 대해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정확히 당신의 의사는 실제로 건강의 원인과 패턴과 함께 자신을 걱정하는가? 마음과 몸을 유지할 수 있으려면, 왜 당신이 느끼는지에 대해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알아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