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사진 전시물을 통해 사람들은 당신의 이미지를 “판매원”이 아닌 다른 주의 산만함 없이 면밀히 검사하고 면밀히 조사할 수 있다.

당신의 사진 전시품들은 판매원 없이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면밀히 검사하고 면밀히 검사할 수 있게 해준다. 응용프로그램을 긁고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사진을 정말로 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사진을 정말로 폐쇄하고 사적인 것으로 볼 수 있다.

그들은 그것을 만질 수 있다.

그들은 구성을 연구할 수 있다.

그들은 프레임을 면밀히 조사할 수 있다.

성장하는 시스템 토크는 개방적이다.그들의 친구들과 공공 기록 정보에 대해 그들과 함께 당신의 전문적인 사진에 대해 진정으로 느낀다. 판매원은 없다. 부담은 없다.이제 사람들이 먼저 살펴봐야 할 수많은 제품 사진 촬영 장소는 중요하다. 제품 사진이 가난할 때 사람들은 제품이 얼마나 나쁜지 생각할 것이다. 이것이 잠재 고객이 고려할 사항과 항상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을 원하십니까?이거 땡땡이 치는 아이즈원 권은비 노출 움짤 거야? 만약 당신이 전문적인 제품 사진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남성과 여성은 전문적이지 않은 회사처럼 보인다.만약 당신이 디지털 사진을 배우고 싶어하는 한 남자라면, 다음의 쉬운 방법들은 사진을 발견한다,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카메라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까?서로 다른 조리개 설정을 사용하여 재생하고 각 이미지에 어떤 설정이 있는지 추적하기 토큰에 맞게 다른 조리개 설정이 수행하는 작업을 정확히 이해하기 위한 목적 일단 조리개가 이미지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 이해한 후 셔터 속도 설정 둘 다 퓨즈에서 작동한 후 정말로 원하는 경우 디지털 슬러 사진을 배우려면 한 쌍의 사진이 사진을 이해하고 훌륭한 사진작가를 성취하는 열쇠가 된다.많은 아마추어들이 자신의 무능함에 도달했고 그것을 지나쳐서는 안 되기 때문에 그들의 사진에서 좌절의 지점에 도달한다.

이것은 피터 베이직처럼 이용 가능한 세계였다. 당신이 여기에 합격할 방법을 찾지 않는 한 그 재미는 떠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싶어하는 이미지들을 보게 될 것이다. 그래서, 무엇이 당신을 그곳에 데려갈 것인가?스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