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당신을 불안하고 걱정하게 만드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두 번째 치료 선택

무엇이 당신을 불안하고 걱정하게 만드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두 번째 치료 선택은 심리상담 당신의 제정신과 마음의 평화를 위해 놀라운 일을 한다.

당신이 방문하는 것이 편하다고 느끼는 사람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친구를 믿지 않거나 도움이 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면, 치료사의 도움을 고려해라. 이 사람은 당신이 당신의 공황상태를 지나도록 돕기 위해 훈련된다.

정확히 옳고 그름에 대해 공황상태나 불안을 느낄 때 머리 속에서 몸싸움을 하는 것은 정말 기분이 좋지 않다. 대신, 당신이 자신의 의사와 심지어 문화에 대해 가족 구성원을 위해 말하는 척하라. 그들이 당신의 문제에 어떻게 합리적으로 반응할 것인지 생각해보고, 그들의 충고를 받아라.

불안과 공황의 가장 중요한 것은 권력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걱정을 할 힘을 준다면, 당신의 힘을 되찾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힘을 되찾기 위해 일하는 것을 평가하라.

마지막으로 공황상태를 경험하지 않고 그 감정을 떠나게 하려고 시도하고, 레드카펫을 물건에 굴려라. 어지러움, 무거운 쿵쿵거리는 심장, 먼 느낌이든, 그것은 단지 아드레날린이 이러한 감정을 유발하는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더 많은 컨설턴트들을 이용할수록 당신은 패닉이 될 것이다.

당신이 어떤 공격을 관리하기 위해 빠른 호흡을 늦추는 것이 가능한지 주의하라. 공격의 심각성과 지속시간은 통제하에 있는 당신의 호흡을 통해 감소될 수 있다.

그러니, 천천히 심호흡을 해라. 공황발작 증상을 개선하기 위한 가장 잘 작동하는 방법

우선, 실제 신경, 불안, 공황, 그리고 당신에게 가장 나쁜 몇 가지 일들 중 하나는 거의 모든 종류의 흥분제다. 당신이 커피를 마시거나 규칙적으로 불을 붙이면, 제거하라!이와 같은 자극제는 불안을 유발하기 쉽다. 자극제는 심박수를 높이는 것으로, 이는 몸에 흡수되는 자극제 내에서 가장 흔한 공포와 공포의 촉발제 중 하나이며, 시작과 씨름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클수록 더 크다.

의도적으로 창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책하는 것은 아무 것도 얻지 못한다.

사실, 그것은 당신을 꼼짝 못하게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그래서, 여러분이 무의식적으로 그리고 비효과적으로 반응했던 곳에서, 이제 여러분은 의식적이고 효과적으로 반응했습니다

2단계는 적과 맞서는 것이다. 물론 적은 공황 상태에 빠져 있고, 강하다고 여기는 적과 거리를 두고 있다.

공황이 닥칠 때 수송이 일어난다는 것을 꽤 주목한다.

공황이 닥칠 때 공황이 훨씬 덜 효과적일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신체적 감각에 주목할 때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은 적과 마주하고 있다.

당신이 평생을 살아가고 있는 바로 그 삶을 창조하라. 다른 사람들이 아주 잘하는 것처럼 보이는 동안 조용히 자포자기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은 아주 잘 하는 것 같다. 하지만 속지 마라.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단지 계속 고통 받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드러내지 않는다. 그리고 더 나쁜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그들이 단지 공포의 갉아먹는 것을 용인해야 한다는 것처럼 보인다. 그들은 마치 약을 먹거나 끝없는 치료에 돈을 낭비하는 것 외에, 그들은 마치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된다고 느낀다.

또한 공황 발작이나 불안 장애로 고통 받아야 하는 많은 사람들이 인지 행동 치료법을 통해 안도감을 찾고 있다.

사실, 연구에 따르면, 80%의 환자들이 특정한 인지 행동 치료법을 통해 그들이 배우는 전략으로부터 그들 자신의 증상을 실질적인 안도감을 받는다는 것이 당신의 공격의 원인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 공격을 야기하는 부정적인 행동과 생각을 바꾸거나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공포와 불안 공격은 두려움, 스트레스, 관심에 대한 정상적인 신체 반응이다. 생명이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지탱한다.

이것은 우리의 동굴 거주 조상들이 위험으로부터 싸우거나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우리가 일상 활동에서 마주치는 스트레스에 그다지 적합하지 않다.

다른 의학적 장애가 있나요? 약물 과다 복용은 공황 발작에 관한 문제일 수 있다.

순간은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강한 휴식을 돕는다. 불안 장애 책은 당신이 그것을 효과적으로 읽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또한 어떤 마법도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다.

그것들과 함께 언급된 사례 연구와 원칙은 사실이며 따라서 당신이 방문하는 책에서 불안 장애에 대해 훨씬 더 많이 구입하는가? 왜 안 되나요? 자기 도움과 분석의 약간만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작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배우면서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더 이상 당신의 공황 발작과 불안에 노예가 되지 않는다. 우연히도 그들과 연관된 주인이 되었다. 좋은 직업 – 자신에게 충분한 인정을 하라!동정심은 어떤 장애물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