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티모어 오리올스 (2010년 5위 AL 이스트) : Buck Showalter 감독은 지난 시즌의 마지막 50 경기에서 거의 모든 작은 리그와 관련된 모든 팀보다 더 좋은 공을 치면서 지난 시즌에 가장 많은 오리올스를 얻었습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AL 이스트): 벅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마지막 50경기 동안 거의 모든 작은 리그와 관련된 모든 팀보다 더 좋은 공을 치렀기 때문에 지난 시즌 오리올스를 가장 많이 받았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의문점이 있다.

특히 이 라인업은 1년 전보다 훨씬 더 좋아 보인다. 이 젊은이들은 정말 12개월 동안 이 부서에서 더 인기 있는 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는 최근 홈스테이인 종합 9경기 중 내셔널리그 이너 밀워키가 우승해 2위로 이적했으며, 밀워키는 지난 10경기 중 8승을 거뒀다. 브루어스는 카디널스에 25경기 뒤졌고, 현재 라이언 브라운이 브루어스에게 레드샷을 당해 12홈런으로 320타를 기록하며 신시내티 레즈와 큰 시리즈 안으로 향하고 있다.

밀워키스 투구는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선정적인 상태를 유지했다.

탬파베이 레이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mlb 픽스: 끔찍한 출발 후, 탬파베이 레이스는 이제 9-9로 그들만의 해에 있다.

레이스는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었다. 그들은 목요일 밤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4경기 연속 완승을 거두려고 할 것이다. 화이트삭스는 현재 7경기 연속 패배했다. 이 활동은 목요일 동부 6시 40분에 MLB 네트워크에서 방영될 것이다.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Cc를 넘어서는 여전히 아무것도하지 않는다. 진짜 나쁜 소식은 사바시아가 다음 시즌을 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 실제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는 경쟁자들을 창녀로 삼았습니까? 이번 시즌이 주장되고 끝날 때까지 사바시아 외에 이 특별한 회전의 나머지 선발투수들이 400을 넘는 공동 평균자책점을 기록하 먹튀검증커뮤니티 게 된다면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4) MLB 시험 전날 밤에 펌프질할 수도 있지만, 잠을 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따뜻한 우유, 뜨거운 샤워, 엄마의 잠자리 이야기 등을 잡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이든지 간에 아침까지 상쾌하고 준비되도록 하라.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내셔널리그 기본에서 24-28로 4위를 달리고 있다.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진 반면 파이어리츠는 191점을 내줬다. 피츠버그의 최고 공격수는 닐 워커로, 팀으로서 266타율을 기록하며 피츠버그는 야구 236위를 달리고 있다.

코레아가 팀을 이끌고, 7과의 리그가 우승자로 선언된다.

마침내 양키스가 눈에 띄게 되었다. 다년생 파워하우스는 지금 좋은 팀들의 종류 중 아주 작은 파운드 미만으로 비틀거리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달리기를 출판할 수 있을 것이지만 모든 불독 펜이 의심스럽다. 거기에는 많은 물음표가 있고 여러분 자신의 상황 스포츠 베터들은 그들에게 조금 물러서고 있다.

조 토레스 소비자들이 그들에게 내기를 좋아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에 대한 질문표도 많이 있다.

시즌 내내 +460에서 +700Catcher까지 Money 라인에서 몇 가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 : Detroits Ivan Rodriguez (276, 5 HR, 26 타점)는 미네소타 포수 Joe Mauer를 거의 5만 표 차로 리드하며, 인디언스의 백스톱 Victor Martinez가 MLB 주도의 홈 득점뿐만 아니라 41 타점을 사용하여 정상에 오를 수 있는 유능한 선수로 성장했습니다.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357명)의 강력한 공격만이 타율에서 메이저를 이끌고 있으며 아마도 늦은 시즌 출시를 할 것이다.

7) 이 운동의 아침, 추가적인 이른 시간, 하드 드라이브를 연료로 채우기 위해 3~4시간 전에 식사를 하도록 노력하라(오전 10시 시작) 아침 식사를 공정하게 유지하라; 정확히 어떤 과일, 시리얼, 빵, 과일 주스; 엔진을 얻기 위해 커피가 필요할지 모르지만, 보통 규칙적으로 소변을 보는 데 걸리고 아마도 액체가 부족할 수 있는 카페인 섭취를 제한하려고 노력하라. 또한 지방에 관한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라. 가스와 함께 공기 비스킷을 자르는 모든 배터 박스는 계약을 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1위 AL West)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과 곰 발톱을 시리즈 필드에 바로 넣었고 심장, 허슬, 그리고 매우 타이밍이 맞는 거래가 정말로 당신의 프랜차이즈 전체를 부정확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클리프 리, 블라디 게레로, 벤지 몰리나 없이도 그것은 여전히 자연적으로 환상적인 팀이다. 그러나, 그 세 명 없이 와일드 카드 경쟁자와 당신의 홈에서 합법적인 월드 시리즈 선수 외에 유일한 부문이다.

칼린은 3007개의 안타로 은퇴했고, 그가 야구에서 22년 동안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야구 시즌 전체를 보냈을 때, 칼린은 모든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내구성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