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운동선수들이 수명을 지속할 수 있는 좋은 대학 학위를 가진 기회뿐만 아니라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 그리고 보드가 될 수 있다고 계속해서 말할 수 있다.

그들은 운동선수들이 수명을 지속할 수 있는 좋은 대학 학위를 가진 기회뿐만 아니라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 보드가 될 수 있다고 계속해서 말할 수 있다.

그래서 뭐!선수들에게 돈을 줘! 나는 이 대학 일을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뒷돈을 많이 번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차와 많은 현금을 얻는 이야기를 듣고, 선수들이 하는 이야기와 벽에 대해 더 많이 읽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그 대학 프로그램에 참석하기 위해 자동차와 집을 얻는 것에 대해 듣는다. 처음부터 끝까지 숨겨진 지식으로 끝내라!

일단 당신이 갈 수 없는 돈을 가지고 대학 야구를 하려고 노력하면, 다른 스포츠 활동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당신의 NBA에 진출하려고 시도하는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을 가질 것이다; 젊은 남자들이 NFL을 위해 시험해 볼 수 있다.

당신은 때때로 운동선수들은 교육을 받지 못했고 학교에 있는 사람들은 학위를 받지 못했다.

조작하기 쉬운 – 누구나 어떤 계획을 사용하고, 등록 서류를 준비하고, 기여를 하는 것을 돕고, 전문 관리자는 개인 투자에 대한 일상적인 관리를 취하고 처리한다.

미국 교육부에서 인가된 온라인 대학 졸업장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에 인가가 필요하다. 대학이 인가를 받지 않을 경우, 특정 정부가 사실상 아무 가치도 없는 기본적인 졸업장을 멀리해야 한다.

불행하게도 사람은 그러한 사기 교육 대학 기관에 현금을 쓸 수 있다.

남성 엔지니어와 여성 간호사가 더 많이 있고, 고용주는 종종 그들의 노동력에서 더 나은 균형을 유지하는 것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공학에 흥분하는 여성들과 간호에 열심인 남성들은 고용에서 작은 우위를 누릴 수 있다.

마찬가지로, 남성들은 초등학교에서 Think outside the box를 보여주는 가능성을 조사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FAFSA 양식을 작성할 때, 예상 가족 기여도 또는 EFC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해당 신청서의 정보이 EFC 보고서는 교육생이 펠 보조금 또는 EFC가 예상 가족 기부를 위한 자격을 갖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이 EFC는 연방 금융 약의 자격을 결정할 수 있는 숫자다. 이 숫자는 당신이 당신의 EFC의 FAFSA 활용도와 함께 제공한 경제적 독립성 조사 정보에서 나온 것이다. 학생 지원 보고서(SAR)

대학은 정말 그렇지 않다. 많은 고등학생들이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용한다.

일단 그들이 보통 이런 아이들에게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형편없이 일을 하고 낙제하고 몇 학기 후에 중퇴하기 때문이다.

Shipler씨는 오하이오 주의 한 어머니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녀는 딸이 대학에 있고 낙제할 수 있다고 주장했고 또한 딸은 그것이 그 당시 별일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그녀가 떠나는 것이 가난으로 미끄러지기 시작한 시작이었다. 그러니 두 번, 그리고 세 번, 당신이 중퇴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모든 삶에 잔여물을 부평네일아트학원 지불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는 가질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단순한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회의 적은 소득 계층에서 미끄러지거나 조랑말을 위로 올리는 것이다. 정규 대학 등록금 비용과 체력을 위해 중산층 상류층으로 이동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팀 규칙을 어긴 죄로 팀에서 오는 선수가 출전 정지를 당한 적이 있는가? 정확히 왜 대학 프로그램이 보호관찰을 받는 것일까? 소득 때문에 당신은 가족 내에서 돈을 찾을 수 없는 불리한 배경을 가진 많은 선수들이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해야 한다면, 대부분은 학교에 있지 않을 것이다.

두 번째 전략은 아이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두 번째 전략은 어린 시절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보다 보수적인 포트폴리오를 점진적으로 발견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퇴가 필요할 때 사용되는 것과 같은 전략일 것이다. 젊은이가 고등학교에 가기 전 1년 내내 대학 화폐 기금과 함께 25-50%를 잃는 기회를 얻기 위해 정말로 사람은 25-50%를 잃는다. 저는 재정 고문이나 대학 저축 전문인과의 대화가 자녀의 삶에 따라 달라질 때, 대학이 주제 투자 전략에 대한 정보를 수용하도록 도와 줄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항상 더 큰 크기를 얻는 쪽으로 이동하라. 학사 학위보다 더 높은 학점을 받거나, 학사 학위를 두 개 받는 데 많은 전력을 소비하지 마라. 한 번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아 쉽게 얻을 수 있는 시간을 사용하라.

요약: 모든 학생들은 완전히 다르고 고등학교에 다니는 많은 학생들은 결코 b를 끝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