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병원 시스템, 보험 회사, 제약 회사와 같은 단체에서 일하는 것은 당신이 정규직에 지원할 때 당신을 대신하여 연설할 사람들의 모임을 만드는 것을 돕는다.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병원 시스템, 보험 회사 및 제약 회사와 같은 조직에서 일하는 것은 당신이 정규직에 지원할 때 당신을 대신하여 말할 사람들의 모임을 구축하는 것을 돕는다. 또한 당신이 인턴쉽과 협력적인 업무 경험을 추구해야 하는 고용주의 유형이다. 아이디어는 자신을 직업의 길로 내몰기 위한 것이지, 직업의 길로 가는 것이 아니다. 이력서가 더미에서 뽑히길 바랄 뿐이다.

「고등교육조정법」에 의해 제정된 ACG 보조금은 펠 그랜트에 대한 보충 보조금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것은 국립 SMART 보조금의 자매 보조금이다. 대학 1, 2학년 동안 학생들이 3, 4학년 동안 SMART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도전적인 고등학교 과정을 수강하는 지원자들과 도전적인 학생들을 돕는 상당히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대학 전공 학생들은 학업 경쟁력 보조금을 받기 전에 먼저 펠 그랜트를 받아야 한다.

학위를 취득하면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요리사, 건축가, 교사 또는 당신이 꿈꾸던 그 밖의 다른 어떤 것이든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것에 맞는 적절한 학교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대학 학위를 향해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당신은 아무리 바쁘더라도 당신의 수업 시간에 쉽게 맞출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놀라운 사실은, 만약 당신이 정말로 대학에 돌아가고 싶다면, 당신이 지금 엄마라는 사실과 상관없이, 당신은 여전히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현재 상황은 당신이 그 대학 학위를 따는 데 걸림돌이 되지 않는다. 사실, 당신이 엄마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매우 쉽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과 보조금을 찾고 신청하는 것이다.

이는 국가가 저위험 투자 선불 대학 계획을 처리하기 때문에 정부가 보장하기 때문에 투자를 잃을 우려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할 돈이 앞으로 몇 년 후에 등록금 수수료를 맞추기 위해 그것의 가치를 높일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투자 박람회는 예금증명서와 같은 다른 저위험 투자 기회보다 더 잘 한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이 대학에 돌아가 학업을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주어지고 있다.

유일한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이 무료 장학금을 교육 장학금에 이용하지 않고 보조금이 증가하는 교육비에 대한 해답이고 장학금에 대한 최선의 방법은 그들이 무료라는 것이다. 당신은 학자금 대출과는 달리 학위를 받은 후에 그것을 갚을 필요가 없다.

다른 과목을 수강하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과목을 개발해야 하고, 당신의 아이들이 더 시장성이 있도록 하기 위해 과목별 강좌를 수강해야 한다.

당신의 아이들은 다를 것이다. 하지만 그는 그가 전공이나 대학에 입학하기 전에 왜 대학에 가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저널리스트가 되고 싶은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무지하고 선생님이 제안했기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고 있는가? 따님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그 지역에 머물 계획이 있는가, 아니면 기꺼이 이사할 것인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기술에 대한 요구도 있을까?

그러나 현실은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충분하다고 느끼거나 돈을 더 벌 때, 또는 빚이 갚을 때 그것을 할 것이라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더 늦게까지 기다린다는 것이다. 그러나 사실 그 중 대부분은 아들이나 딸이 10살 된 부모들이 대학에 접근하기 시작할 때, 그들이 대학에 아무것도 두지 않았다는 것을 약간 강조하기 시작한다.

이러한 깨달음은 ST이다.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그리고 그들은 깨어난다.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을 화상영어 위한 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은 대출을 받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펠 그랜트는 교육 보조금 프로그램의 핵심이다. 연방 펠 그랜트는 또한 재정 지원의 기초다. 이 위대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렸다. 대학 재정 지원에 관한 한 당신의 첫 번째 자금이다. 다른 유형의 재정 지원과 다른 보조금은 이 보조금을 보충한다.

대부분의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돈을 가지고 있고 첫 번째 보조금이다. FAFSA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할 때 고려될 것이다.

저축계좌, 금전시장계좌, 주식, 채권, 기타 투자에 더 많은 돈을 쏟을수록, 당신이 버린 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에 대한 대가를 치르기 시작할 것이다. 매달 당신의 돈을 투입하기로 선택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