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보안 시스템이 주택 보안 사업과 관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주택 보안 사업이 주택 보안 사업과 관련되어 있음을 확인하라. 주택 보안 사업이 주택 보안 사업에 설치될 때, 이해해야 할 것은 당신뿐만이 아니다. 이 설정으로 당신의 주택 보안 사업은 당신의 지역 경찰을 불러 경보가 울리는 경우에 당신의 주소로 보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동안 화재나 강도로 경보가 발령될 때 특히 귀중하다.

당신은 당신의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 주변에 울타리를 가지고 있는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훌륭한 상태인가? 느슨하거나 누락된 보 또는 패널을 확인하십시오.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울타리를 더 강하게 만드십시오.

집의 보안을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는데, 그것은 큰 비용이 들지 않거나 그렇게 복잡하지 않다. 여기서 우리는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한 간단한 단계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많은 요구 사항 윈도우 잠금 장치는 지미에게 매우 간단하거나 Heavier 잠금 장치가 가정 보안을 상당히 강화할 것이다. 이중 매달린 윈도우(바람을 일으키거나 좌우로 움직이는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에서 작동하는 또 다른 쉽고 저렴한 전술은 윈도우 핀이다. 특별히 만들어진 핀이 있거나, 큰 못을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

가정범죄(비폭력 절도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범죄로 구성됨)는 정확히 그대로 유지되고 있는 것 같다. 2009년에는 58,080명이 있었고 2010년에는 58,015건의 재산범죄 활동이 보고되었다.

창문에 목재 다월을 구입하고 유리문을 추가 보안 수준으로 이동시키십시오. 도둑이 창문 잠금을 깨뜨릴 수 있는 경우 창문을 깨지 않고는 창문을 열 수 없을 것입니다.

도둑이 집에 침입할 수 있다면 경보가 당국에 많은 시간을 알릴 수 있으며, 경보는 911에 대한 전화보다 당국에 더 빨리 알릴 수 있다.

당신은 항상 훌륭한 보안 카메라를 선택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찾고자 하는 모든 필요한 비디오를 쉽게 기록할 수 있는 그러한 비디오 카메라를 이용함으로써 당신의 집 외관을 완전히 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주택보안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먼저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도록 노력하라. 처음에 당신이 원하는 것은 잘못된 유형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다. 그것은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실제로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지만, 당신의 집 구조는 그것에 대처할 수 없다면, 그것은 꽤 해로워질 수 있다.

오작동이 일어난다면, 당신의 집 전체를 위협할 기회가 있다.

반면에 만약, 만약 그렇다면, 임의로 무선 시스템을 가져오면 보안에 필요한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내 조명도 마찬가지로 집집마다 사람이 사는 것을 만드는 데 중요하다. 단지 어떤 조명이 켜져야 할 뿐만 아니라, 집이 살고 있다면 그처럼 불빛의 배열이 바뀌어야 한다.

이것을 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이다.

또한 주택보안회사가 주택보안회사에 설치될 때, 당신이 알 수 있는 것은 당신뿐만이 아니다. 이로 인해 당신의 주택보안회사가 당신의 지역 당국에 연락하여 경보가 발령되는 경우, 당신이 집을 비운 동안 화재나 강도로 인해 경보가 발령될 때, 이것은 특히 가치가 있다.

집에 주택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십시오. 누군가 집에 들어가려고 시도하면 의심할 여지없이 주택 보안 시스템을 사용할 여유가 없으면 집 보안 표지판과 스티커를 마당과 창문에 놓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강도를 방해할 수 있지만 보안 시스 안상홍 템을 평가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집을 점유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또 다른 매우 간단한 방법은 누군가가 창문이나 문으로 접근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만큼 볼륨이 크게 나타난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를 켜는 것이다.

만약 강도가 당신의 집을 털 수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수없이 그 문제를 경고할 것이다. 경보는 911에 전화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당국에 경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