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따님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해서만 믿는다면, 그녀는 단지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는 것에만 빠져서 그런 기술을 적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딸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해 믿는다면, 그녀는 단지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고 그러한 기술을 적용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몇 년 동안 돈을 받지 못하는 결과를 낳는다. 어떤 직업과 수많은 재정적 의무는 그들의 성인 시절에 정확히 완벽한 시작은 아니지만, 그들의 중등교육 후 결정이 잘 믿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대학 졸업생들에게 현실이 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딸이나 아들과 이런 것들을 생각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더 좋을 것이다. 그것을 곧 하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 결정 방법에 따라 금융투자에 대한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현금시장 펀드에 더 많은 보수적인 기술에 100%의 지분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미국 교육부에서 인가를 받은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에 인가가 필요하다. 만약 대학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연방정부로부터 허가받지 않은 일반 졸업장은 정확히 어떤 것도 유감스럽게도 개인이 그러한 사기 교육에 수많은 달러를 투자할 수 있는 것은 없다.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어떤 방법으로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노동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벌고 있는 곳은 아니다.

단순히 당신이 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하는 것이 아니라, 교육대학이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이미 좋은 훈련생이라면 교육대학의 위대한 일을 계속하라. 결국 모든 것이 정착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좋은 학생이 아니었다면, 당신은 당신이 일을 되돌리기 시작하고 결국 당신이 될 수 있는 개인이 될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을 해야 하는 개인들에게는 훌륭하지만, 여전히 대학 학위를 만들고 싶은 온라인 대학은 다른 헌신을 가진 훈련생들에게 유연하다. 훈련생들은 아이들이 낮잠을 자고, 점심시간에 또는 비즈니스 온라인 수업을 위해 길에서 수업에 참석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앞으로 4년 동안 일주일에 3일 밤 정각에 교실에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할 수 있다.

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다 속지 마라, 단지 수업에 가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여전히 일을 해야 하고, 단지 언제 어디서 하는지를 결정할 뿐이다.

당신의 노력에 보여줄 것이 훨씬 낫지 않은가? 개인에게 증명될 학위나 학위, 당신이 토론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졸업장은 당신이 미래의 고용주들에게 당신이 그 일에 가장 적합한 개인이라고 말할 것이다.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은 취미로 하고 싶지 않다면 졸업장이나 학위를 의미하지 않는다.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은 없다.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은 그들의 아이들이 너무 잘 지낼 가능성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그들은 당신의 대학 학위 때문에 잘 버는 당신의 새로운 직업에 더 많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당신은 어떤 과외 활동에 쉽게 이용될 수 있는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을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의 아이는 그들이 존재하지 않았던 재능을 발견할 것이다. 활동들 외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아마도 정기적으로 휴가를 이야기 할 것이다. 이 여행들은 노출될 것이다. 이들이 세계, 문화, 관습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이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전담 직업을 선택한다.

가장 가능성이 낮은 것은, 만약 당신이 그 일이 만족스럽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가장 뛰어나지 않을 것이고 또한 회개할 시간이 길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충분히 성취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만들어야 한다.

합리적인 방법으로 요구 사항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이것이 개인들이 왜 그들의 연구 연구를 추구할 능력이 없었는지에 대한 변명이 없는 이유다. 사람들의 문제는 그들이 교육 장학금을 위해 이 완전히 무료 현금을 받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연방정부와 다른 개인 단체들에 의해 완전히 무료로 주어진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찾아서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다.

법률: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얘기에도 불구하고, 대학원에 갈 준비를 하고 있다면 법학 학위를 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것이다(JD – 쥬리스 의사) 수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항상 더 숙련된 학생들을 위한 공간이 있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법학 직장에서 일을 얻거나, 혹은 당 부산실용음악학원 신이 시작하기 전에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법학전문대학원 법학 학위는 MBA(Master of Company Administration) JD를 사적으로 운영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내 마음속에 더 많은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