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그다드 시내에 사세요? 아니요? 그럼 현대 폭탄 대피소 사본을 뒤지는 건 그만둬

바그다드 시내에 사세요? 그런 다음, 자신의 요구 사항이 대부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현대 폭탄 대피소 사본을 훑어보는 것을 그만두어라. 그것은 사실이고, 범죄가 없는 곳은 없지만, 합리적인 예방책에는 일반적으로 납선 벽이 포함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합리적인 자물쇠, 튼튼한 문, 제대로 유지된 집 두어 채는 것이 상점 조수들이 유언비어와 과대평가하는 시도되고 평가된 기술을 이용하여 판매를 시도하는 것보다 더 큰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점포가 영리하다고 주장하고, 당신의 요구를 알고, 당신의 심장이 당신의 머리를 안내하도록 하지 말라.

하우스 앤드 퍼스널 시큐리티 같은 많은 회사들은 시스템을 직접 그리고 저비용으로 판매한다.

만약 당신이 준비되고 당신의 기본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는데 유용하다면 당신은 훨씬 더 절약할 수 있다.

단지 200달러에서 시작하는데,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당신의 집을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지불하는 작은 요금이라고 주장할 수 있다.

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절차는 집 근처에 접근하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높은 벽이나 울타리에 의해 달성된다.

집을 정리하고 보안 시스템에 얼마나 투자하고 싶은지 생각해 보십시오.이 부분은 예외적으로 필요합니다.이 부분은 선택의 무게를 줄일 수 있고 과도한 비용을 쓰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예외적으로 필요합니다. 표준 보안 시스템은 약 200 달러와 800 달러가 다릅니다.

잠시 마을을 떠날 예정이라면 지역 경찰국에 전화해서 당신이 없는 동안 상황을 볼 수 있도록 추가 순찰을 요청하고 또한 옆집 이웃에게도 부탁할 수 있다.

또한 친구나 옆집 이웃에게 당신의 우편물, 서류, 그리고 밤에 전등을 켜서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해 달라고 요청하라.

쿠폰: 요즘, 바우처가 제안을 받는 훌륭한 방법이고 주택 보안 경보기가 실제로 남겨지지 않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한 바우처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시스템을 여전히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지만 더 포켓 친화적인 가격으로 주택 보안 경보 할인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집은 2, 3개의 문밖에 없을지도 모르지만, 열 개 이상의 창문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강도들은 당신이 집에 있는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검사한다면, 적어도 한 개는 문을 열어둘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이해한다.

키패드 코드 입력이 용이하다는 보장은 어린 아이들도 비상 상황에서 버튼을 작동시킬 수 있도록 쉽도록 해야 한다.

긴급한 상황에서 버튼을 검색하는 것이 마지막이다. 왜냐하면 누군가가 그것을 사용하는 것에 무지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경보가 울리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문제가 될 것이고 당신과 당신의 이웃에게 어색할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큰 나무들 2층에 있는 집에 접근을 제공하십시오. 창문이나 테라스 문이 잠기지 않은 채로 있을 수 있는 곳? 초고층 나무를 자르거나 집에서 잘라내라.

사용자가 키패드 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사용자 친화적인지 확인하십시오. 키패드 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더 쉬울수록, 더 젊은 사람들이 비상시에 키패드를 실행할 수 있도록. 긴급한 시나리오에서 버튼을 더듬는 것이 마지막이다. 왜냐하면 누군가가 그것을 사용하는 것에 무지하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알람이 울리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불편할 것이고 당신과 당신의 옆집에게 어색함을 지적하지 않을 것이다. 이웃

하지만 가정 보안을 강화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가진 사람이 가정용 보안 카메라를 구입하는 것이라는 것에는 거의 의심의 여지가 없다. 보안 카메라는 목표물을 찾기 위해 이웃을 감싸고 있는 강도들에게 틀림없는 메시지를 보낸다. 감시 카메라나 보안 전자 카메라를 보면 그들은 집을 건너뛰고 당신이 하고 싶은 다른 사람을 선택하기로 결정한다.

이는 단기적으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가장 경제적인 방법인데, 경보설비업체가 당신에게 완전무료보안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단기적으로는 그 시스템이 제한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형적인 완전무료제공은 3도어센서와 1모션디텍터이다. 이것은 정말 제한된 시스템이며 부분적인 보안만을 사용한다.

경보사업은 추가 비용으로 추가적인 장치를 설치할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시스템의 문제는 다음과 같다. 최소한의 보호 외에도, 정기적인 월별 모니터링 비용을 지불할 때마다 시스템을 위해 실제로 지출하고 있는 것

진입 지점을 조사하십시오. 진입 지점은 집 안에 있는 사람들을 가능하게 안상홍 하는 모든 영역이다. 이것은 창문과 문으로 구성된다. 당신의 집에 훌륭한 재고를 제공함으로써 시작하라. 각각의 문과 창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한다.

집에 있을 때, 그리고 집을 비울 때, 보안 경보는 여러분 둘 다 보호한다.

만약 여러분이 외국이나 해외 휴가를 간다면, 여러분의 집의 보안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집을 확보하기 위한 시스템을 사용하면 여러분의 집을 떠날 때마다 주저하지 않아도 되는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