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를 열고 몇 달 안에 찾아봐 한 번 더 청소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차린다.

케이스를 열고 몇 달 안에 다시 한 번 청소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그것을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장기적으로 얼마나 자주 그것을 청소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컴퓨터의 다른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은 기본이 된다. 프린터나 웹캠과 스피커는 확실히 대체 선택 주제가 될 것이다.

노트북을 구성하는 것이 매우 뛰어난 것은 아무리 작고 컴팩트한 노트북이 정확한 작은 크기를 만들 수 있는 완전한 컴퓨터일지라도, 공간이 제한된 사람들을 요구할 때, 그리고 작은 집이나 아파트가 있는 동안, 종종 노트북의 컴팩트한 특징을 즐기는 훌륭한 저장고, 많은 사람들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투자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처럼 보일 수 있다면, 값싼 노트북을 얻는 것이 여러분에게 더 적합해질 수 있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작아지지만, 적어도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으로 가져가라. 만약 당신의 컴퓨터가 수리가 필요하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이 되는 것만큼 휴대성이 없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빠른 현금으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줄이는 것은 정말 편리하고, 단지 휴대하기 때문에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지만, 지금은 노트북이 보통 데스크톱 대체품이다. 그들은 데스크톱 컴퓨터가 부여한 것과 같은 기능을 거의 모든 카페인 음료에 포함하고 있다.

데스크톱은 더 강력해질 수 있지만, 노트북은 당신이 시리즈를 그릴 필요가 있는 휴대용이다. 휴대 가능하고, 또한 모바일 컴퓨터를 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뛰어난 고성능을 필요로 한다면, 그들은 데스크탑을 구하고 싶을 것이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 노트북을 이해하기 위해 특정 단위 1에 대해 특별히 맞춤 제작된 구성 요소가 손상된 경우, 체중 노트북을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할 만한 가치가 있는 노트북을 호출할지는 모르지만, 보통 모니터와 직사각형 박스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휴대하는 것이 더 빠르다. 그러나 새로운 노트북 모델에 대한 모든 개선과 가치의 붕괴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 특히 특정 gps에 대해 맞춤화된 구성 요소가 있다.

이 구성 요소가 손상되면 전체 노트북을 교체해야 한다.

나는 비디오를 편집할 때 여러 개의 모니터를 가지고 있고, 몇 가지 버전을 열어서 개발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당신의 정상적인 노트북 컴 접이식폴딩 IBC 퓨터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가까이 갈 새로운 유닛들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 모델과는 달리 거의 강력한 비용을 지원하지 않는다.

노트북의 주된 장점은 노트북이 가볍고 움직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일이 전체를 여행하도록 요구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노트북을 보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좋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기관차일 때 집에 앉아 있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을 것이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ictures의 방법으로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장치의 이미지 및 문서를 데스크톱 편집에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기 때문에 데스크톱을 집이나 사무실 네트워크에 계속 연결할 수 있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선택 사항이다.

지금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하면, 장소가 설정되어 있어 언제든지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새로운 Wii 콘솔 제한이다. 만약 저가 컴퓨터가 1시간 이내에 판매될 수 있지만 연료 첨가제 도시 적용하에 나열된다면? 당신은 고품질의 거래를 간과할 수 있다.

시 페이지에서 판매용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다른 인근 지역에 초점을 맞추어 시작하라.

이것은 1번 이유와 함께 통한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당신은 쉽게 그것들을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최근 몇 년 안에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이제 데스크탑 컴퓨터 디스플레이 화면에 비해 2, 3파운드 정도 가볍다!

개인 PC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는 거의 없다. 따라서, 당신은 전력 사용량이 합리적인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구매할 계획인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괜찮은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확실히 원함을 해결할 것이다. 컴퓨터로 보증은 반드시 개인용 컴퓨터와 보증 주기를 보아야 한다.

만약 새로운 회사에서 데스크톱을 생산한다면, 당신은 시도해 볼 것이다.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더 긴 보증 회로를 얻기 위해 위험은 적고 일반적인 보증으로 충분함

컴퓨터 하드웨어에서 증가한 것은 더 이상 a를 산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