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린 글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만든 다른 사람들이 어떤 글을 올리든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긍정적인 것은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기분이 좋다고 느끼도록 하는 데 중요하다. 그들은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해야 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다시 방문하는 경향이 더 크다.

명절 사진은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조차 할 수 있는 관심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더 잘 확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Prone은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여줄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sns 마케팅 Ad-sense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싸다.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한 것일 수도 있고, 사이트를 마케팅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잠시 영업을 할 수도 있고, 따라서 지출 계획을 깨기 위해 브랜드 인수를 확대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 곳곳에 존재하는 존재와 관련하여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표지에 당신 자신의 개인 계정을 설정하고 그 프로필이 공개된 LinkedIn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그리고 때때로 당신은 LinkedIn을 통해 개인들이 당신과 접촉하는 것을 가능한 한 쉽게 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에게 특별히 할 필요가 있다.

링크드인의 내재된 힘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사이트를 만드는 것에 광고를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속도를 가진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고 싶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요구를 더 전통적으로 그들에게 주는 것을 줄 것이다. 당신의 네트워크에 포스트 완료, 당신이 자주 그리고 정기적으로 게시할 시간이 있다면, 훨씬 더 나은 것이다.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 오피 기 위한 유일한 다른 접근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긴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나 기업에 돈을 지불하여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것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할 수 있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도록 하라. 당신의 연결을 클릭할 합리적인 사람을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체크아웃 페이지를 게시하지 마라. 지금 당신이 딩잉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광고 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가장 좋은 선택이다. 아주 좋은 전략은 사용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클릭당 지불 또는 메소드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한 가지 방법도 있다.

땀을 흘리지 않고 걱정하지 않는다. 트래픽이 흐르게 하라,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게 하라.

페이스북에 한 가지를 해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이라는 것을 깨달은 적이 있는가? 당신이 소셜 웹사이트에 왜 당신이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적절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당신은 거기에 있다.

당신의 추종자들이 다른 기사나 콘텐츠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지적하는 것의 상호작용 당신이 지금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접근 가능한 무언가가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한 논평. 이것을 하는 가장 간단하고 가장 간단한 기술은 당신의 산업을 게시하는 다른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독자가 업그레이드를 게시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독자를 통해 새로운 게시물을 계속 만들고 새로운 콘텐츠를 볼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새롭고 돌아오는 책 애호가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뛰어난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기술 및 전략이 완벽하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어떤 일이 잘못되고 두통이 발생한다.

우월한 마케팅 대행사는 이러한 문제들을 마주하면 빠르게 당신의 가족을 도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지원 기관에 전화할 때, 이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실제 인간이 전화를 받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내의 간단한 문제는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불을 붙일 수 있다.

웹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문제를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을 목표로 삼는다. 예를 들어, 전체 고객이 페이스북을 이용하면 대부분의 노력을 할 것을 알 수 있지만, Yt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도 고려하라. 그리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올바른 인기 사이트를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할 수 있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터가 회원을 활성화시키는 능력일 수 있다.

우리는 킥스타터와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