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새로운 보험 제공자와 쇼핑을 하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보험사를 바꾸기를 원한다는 새로운 보험 제공자와 쇼핑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이전 보험사와 비교하는 것을 원할 것이고, 새로운 보험들은 보통 당신이 원하는 바로 그로부터 인용구를 받고 있을 것이다. 이 이메일을 통해 당신의 무료 견적을 얻을 필요가 있다고 확실히 생각하는 유효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두려워하지 말라. 사생활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이것을 사용하는 법이 있고 대부분의 대리인들은 이것을 법적으로 얻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시스템

건강보험 보험에 보험료가 공제와 공동 지급을 포함하는 것보다 처방전 할인 카드로 더 많은 돈을 저축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 놀랄 것이다. 보험사가 규정하는 모든 요건을 충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처방전 약 비용에 대한 저축을 깨닫기 전에, 아이들이 그 모든 혜택을 너무 빨리 다 써버릴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말이다.그 다음 왜?

병원, 의사 사무실, 실험실, 전문가, 약국, 그리고 당신이 방문하는 의료 제공자는 계약된 판사를 받을 수 있는 보험을 받아들여야 한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운 좋게도 당신의 보험 보장 요구를 돌보는 고용주가 있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직업이 필요할 것이고, 제공된 건강 보험에 꼭 물어봐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당신의 보험 계획을 당신의 일을 통해 얻는 것은 저렴한 건강 보험 보장을 받는 올바른 방법이다.

그 정보는 고객들에게 무엇을 보여주는가? 간단하다 – 실제로 그들이 이미 정책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건강보험을 가입하는 미국인은 거의 없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직장을 떠나고 싶다면? COBRA의 혜택을 위해 의료비, 보험료, 간단한 팁을 따져볼 때가 아닌가?

첫째, 건강 유지 기구 또는 HMO를 확인해보자. 이것들은 단지 일련의 의사들과 병원들이 특정 가격으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동의한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은 보험 제공자들에 의해 지불된다.

두 경우 모두 어느 경우든 건강검진을 받아야 한다.

이것은 단순한 보험 관점에서는 좋지만, 또한 한 번 더 최고 품질의 측면에서 당신이 서 있는 곳에서 더 이상 불평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더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한다.

기억하라. 고품질의 건강보험을 향상시키는 것은 장기요양 통계를 다루지 않는 일이 드물다. 따라서 14세에서 65세 사이의 5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장기요양과 관련된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장기요양보험을 가입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편리하다

바트 슈투팍 내 지구대표를 알게 된 후, 그는 블루 크로스를 믿지 않는 듯 보였고, 보통 지속가능한 보험 의료 개혁을 위해 다른 그림을 그린 비영리 단체와는 달리 매우 잘 수익 조직이기 때문에 그들을 공격하고 있었다. 내가 듣기로는, 블루 크로스가 법을 통과시키면 그들은 사업을 그만둔다고 말하고, 나는 그들이 기본적으로 눈물을 볼 뻔 했다고 말했다. 매우 열정적이고 소중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나는 그들이 무섭고, 미안하고, 상황이 어떻게 경향이 있는지처럼 돕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보험금 청구가 더 높은 이력이 있는 현장에 거주하면 보험금 보험료는 항상 맨 아래에 있다.

더 높은 청구 이력은 종종 자동차가 더 많이 도난당할 위험을 돕는 높은 범죄율의 결과다. 이것은 고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차를 차고나 도난 위험을 확실히 낮출 수 있는 다른 안전한 장소에 주차한다면, 당신의 보험 기관은 이러한 위험을 덜 감수하기 때문에 당신의 보험료 비용을 줄일 것이다.

친구나 친척의 의견을 들어야 한다.

예기치 않은 비상사태가 발생할 경우 실제로 건강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다. 개별 건강보험 보험 적용을 위해 보험회사에 귀중품 건강 관련 문제를 모두 공개하는 것도 중요하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자동차 보험을 찾는 첫 번째라면, 우리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여기 있다는 것에 대한 원래의 설명에 스트레스를 받지 마라!자동차 보험이든 건강 보험이든 어떤 종류의 서비스든 간에, 사람들은 쉬운 특정한 목표를 가지고 있고, 대부분의 경우 그들이 찾고 있는 것에 대해 창원무좀 충분히 조사하지 않았고, 단지 충분한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것에 대해 말하면서, 당신이 더 싼 온라인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 중 하나는 실제로 당신이 보통 여행하는 시간, 얼마나 그리고 어디에서 가야 하는지를 알기 때문이다.

이 게시물에 쓸 수 있는 할인이 너무 많아서 대리인에게 전화해서 그가 돈을 벌기 위해 일하도록 이끌어라!좋은 대리인은 할인에 대한 사실을 얻는 데 적극적이어야 한다.

나 자신도 1982년 이후 첫 덤불 대결 이후 직업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 내가 일했던 회사는 10명을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