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감스럽게도 비눔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경기를 치르지 않았다.

유감스럽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당했고, 작년에 65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올해 경기당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30분 만에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는 방법을 연구해왔고 실제로 각 경기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NBA에서는, 특정한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훨씬 더 좋은 내기를 만들어낸다.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상황을 찾는다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은 반드시 증가할 것이다.

1992-93시즌 1993년 NBA 타이틀을 사실상 획득한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가 결승전에서 일상적인 시즌 MVP 찰스 바클리가 이끄는 피닉스 선즈 그룹을 상대로 3연승을 거두며 결국 첫 NBA 팀이 되었다. 불스는 4-2 마이클 조던이 NBA 결승 MVP상을 사실상 수상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가 큰 덩크슛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5초 이상의 작업 시도를 중단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45초가 지난 후에, 그것은 2, 3, 4번의 노력에 많은 시간을 제공한다.

플레이어가 할 수 있다면 그 노력은 해결되어야 하고 당황스럽게 가만히 있을 필요가 없다.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하지 마라.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비디오 게임의 트윈을 계속 발견한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여섯째, 프로 NBA 선수들은 연습, 연습, 연습, 연습을 더 많이 한다!그들은 슈팅, 드리블, 공격 플레이, 수비 연습을 한다.

이 선수들은 연습이 이상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이 이길 준비를 한다!성공적인 사업주들과 함께, 그들은 또한 세일에서 이기기 위해 연습하고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당신의 사업은 얼마나 많은 코칭, 훈련, 준비를 통해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하고 더 많은 조직을 창출하는가? 영업 그룹은 첫 번째 컨퍼런스를 준비하는 데 몇 시간이나 걸리는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오프닝 오퍼링 선언을 가지고 있는가? 첫 번째 통화를 하기 전에 텔레마케팅 통화를 어떻게 준비하십니까?

래리 버드는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 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당신이 질 것이라는 것과 얼마나 많은 전설이 있는지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는 3점짜리 대회 EPL중계 전에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서 락커 공간으로 걸어들어가 이 잘 알려진 단어들을 짖었다. 너희 모두는 두번째 버드를 베팅하고 코트에 나가, 계속 준비하고, 침착하게 대회에서 우승했다. NBA에서 약 10년 동안, 인터넷은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가입했다. 이 시기에 웹스가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백만 달러에 불과했다!말할 필요도 없이, 인터넷은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각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 매 분마다, 당신의 마지막 게임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당신의 것이다. 당신은 코트 양쪽 끝에 표류한다.

시즌 전 스크림마지, 2월 비디오 게임의 애완 동물 날, NBA 결승전,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서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력이다. 그의 불쾌한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끝에서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영리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경력 동안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와 관련된 선수가 적다. 이 요인은 경기와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조사하는 것이 훨씬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 선수가 아웃되었을 때, 포인트프레드는 바로 같은 날에 농구 라인이 아닌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조정될 수 있고 부상 정보가 항상 최신 상태가 아니며 라인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다.

선 이동, 장애인에게 큰 이익이 될 수 있다.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60 2년 전의 중요한 2K Sports에서 다음 세대의 콘솔로의 첫 번째 벤처 기업 전용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그들은 매우 적절하게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