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털어버리다

부동산을 털어버리는 것은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렇다면 실제로 부동산을 매입하고 싶은 투자자를 찾아 주 8,000달러에 대한 계약을 제안하라.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보다 내외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좋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개인들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제가 회의에 참가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렸다는 것을 고백해야 합니다. 결국 제가 얻은 것은 종이에 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즉, 저렴한 담보 대출)과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시키는데 5백만 달러를 벌어들인 더 애절한 설명이었습니다.

집에 이상적인 거주자를 얻는 것은 종종 번거로울 수 있다.

하지만, 나중에 큰 두통을 피할 수 있도록 시간을 내서 최고의 사람들을 얻는 것이 훨씬 더 좋다. 당신은 좋은 거주자를 만드는 유형의 개인들을 느낄 수 있다.

투자자로 계속 근무해야 하고 투자 조직 계획을 세우면 도움이 될 수 있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이 서비스를 받으려면, 그것을 사업처럼 대하라.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자들은 회사 계획을 가지고 있고 또한 당신이 그것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것은 노트북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을 임무에 계속 참여시킬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최근 금융위기가 세계경제를 위협한 이후 금융지렛대는 금융에 있어 부정한 단어로 자리잡고 있다.

가이드라인은 변했지만, 전형적인 투자자는 과거를 잊고 표준용어로 투자하는 증권거래소와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버릴 가능성이 있다.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사는 것은 그들이 참여할 다른 과제와 약속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존재했던 것처럼 실제로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로 의미가 없다.전형적인 일하는 사람들은 종종 그곳에 가지 않는다

하루나 일주일에 몇 시간만 투자하라.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5달러짜리 머리 모양을 보기 시작했어!잠깐, 내가 5달러짜리 머리 모양으로 제안하는 걸 이해 못하겠지?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을 보장한다.

옛날에, 성장하는 사업을 하는 매우 효과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높이 평가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것을 좋아했고, 그가 단지 10달러에 일류 헤어스타일을 제공했기 때문에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OUR OBJECTIVE: 그만큼 많은 비딜을 얻어서 THEMSELVES를 걸러내기 위해서. 좋은 마케팅을 통해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개인이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할 것인지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표하시겠습니까? 구매할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 개발을 돕기 위해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결과: 그것은 우리의 고용을 절반으로 줄였고, 실용적인 리드는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큰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진짜 리드를 위해 지불하고 싶은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이 보존시켜 주었다. 그것은 내 로이(ROI)가 총살했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았다. 어느 경우든, 빅이 승리한다.

그리고 이 점은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단호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점일 수 있다.

당신의 회사(그리고 당신의 삶 때문에)는 매일 당신에게 전화를 거는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개발할 방법을 발견하지 않는 한 낙담하고 어렵고 성취하지 못할 것이다.

나는 4일 동안 테이프 수원 우성 테크노파크 를 계속 듣고 나서 밖으로 나가 종이를 즐겼던 HP12C 화폐 계산기를 샀다(시스템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집중했다. 계산기에 표시하는 것을 좋아했고, 계산 산출물을 즐겼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부동산투자란 수익에 대한 매매, 매도, 관리, 대여, 대여, 계약의 업무의 절차다.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서 공평한 지위를 취함으로써 이 작업을 수행한다.

부동산 중개업자도 부동산을 판매하지만 이러한 이유로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소유자를 대표하는 위치에 있다.

라이센스 일부 금융가는 리소스에 대한 라이센스를 포함하도록 선택하고 다른 금융가는 해당 리소스를 위해 일하는 대표자와 협력합니다

새로운 금융업자들이 상업용 부동산 금융회사처럼 크고 복잡한 직업의 위험을 감수한다는 생각을 피하는 사람들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