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가능하면 요금 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할 수 있다면 요금 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사기로부터 자신을 확보할 수 있는 최적의 유연성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어떤 것이 실패한다면, 당신은 신용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많은 카드들이 마찬가지로 사기 방어를 제공하므로, 당신은 또 다른 라인 방어를 할 수 있다.

차량 수리 부품의 비용은 수리점의 부품을 도매로 구매할 때, 새로 구입하거나 재건축할 경우, 그리고 매출 마진이 얼마인지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일반적인 마크업은 30~40%일 수 있지만, 이것은 다를 수 있지만, 일부 상점은 부품을 직접 검색하고 구매함으로써 저축할 수 있다.

그러나 서비스 보증이 있는 한 많은 상점들이 고객이 제공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이 고객이 매장에 공급한 부품이 고장 나면 해당 매장에 다시 한 번 노동을 지불하고 보증 대체품을 취급하는 책임을 고객이 부담하게 될 것이다.

독립 소유의 상점들은 덜 비싸고 많은 경우 대형 국가 체인점들이 ASE 인증 역학을 가지고 있는지 검사하기만 하면 되는 것과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키나와에서는 일부 자동차 부품이 웃는 비용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며 “우리가 실제로 소비자들을 도울 수 있었던 한 가지 방법은 그 지역의 지역 정크 잔디밭에 가서 우리가 필요로 하는 부품을 발견하는 것이다. 그것은 지역 연결을 위해 지불한다.

비용은 일본어를 말하고 지역 자동차 차체 전문가와 연결된다. 비용은 해야 할 어떤 종류의 자동차 작업도 준비할 수 있다.

, 만약 당신이 자동차 부품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전형적으로 온라인에서 큰 비용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그 전문 부품을 찾을 때, 이것은 마찬가지로 훌륭한 선택일 수 있다.

온라인에는 많은 큰 사업들이 있다.

당신은 많은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상당한 비용 절감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간자를 잘라내는 것은 자동차 부품을 개조할 때마다, 그 가격이 유통업자로부터 조금 더 직선으로 주문된다는 것을 생각해 보라. 50%까지 자신을 보존하다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작업은 실제로 10년 이상 진행되어 왔으며, 처음에는 중고차와 트럭을 수리하고 사전 소유의 자동차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지역 자동차 대리점에서 시작되었다(헤드라이트 수리와 같은) 페인트 없는 덴트 제거는 작은 손상과 딩을 마사지하여 수리하는 것이다.

가장 좋은 제안은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비롯될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는 지역의 환상적인 작은 장소를 이해한다.

아마도 당신은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로 좁혀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일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마찬가지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그들의 부품을 얻는 곳. 모든 수리 작업에서 훌륭한 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책 형태로 있을 때, 마찬가지로, 당신이 계속해서 수리하지 않는 한, 그 책은 몇 달 동안 앉아 있을 수 있다.

이 시간 내내 그것은 셔플에서 옮겨질 수 있다.

다음에 당신이 그것을 요구할 때, 당신은 당신이 20달러를 지불한 수리 작업 핸드북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걸려 있고 서비스 베이에 슬립바가 보이는지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장비는 훌륭한 상태와 운영으로 보이는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하느라 바쁜 것 같아?

언젠가는 생명을 구할 수 있을 만큼 이 정보에 매우 익숙해지십시오.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비 인상과 값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에 대한 현금을 절약할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이 선택한 가게로 차를 가져가면, 가게 자체가 깨끗하고 조직적인지 확인하라.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그들이 제공할 수 있는 가능한 서비스와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그들에게 이야기하려고 시도하라. 당신이 실제로 원하는 것 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것들에 대해 특별히 말하라.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타이어를 바꾸는 것일 때, 당신은 브레이크를 갈아타거나 기름이 누출되어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

이런 측면에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한다.

수리의 이유를 이해하고 수리 작업이 정말로 필요하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전체 설명을 얻으려면 수리 작업이 정말로 필요하다면 퀵서비스 나중에 더 비싼 수리 작업이 방지되도록 서비스 샵에서 알려줍니다.

좋은 친구는 신뢰할 수 있는 유타 차량 수리 작업을 검색할 때 해당 정비사가 좋은 작업을 수행했는지 여부를 직접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