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프로 선수들은 그들의 학문과 고군분투한다.

대학 프로 선수들은 그들의 학문과 씨름한다.

많은 사람들은 졸업하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완전히 대학 운동 경기를 포기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며 많은 연습생들은 그것을 자를 수 없기 때문에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라!그들에게 시간과 노력을 다해 뭔가를 지불하라!

공부를 방해할 수 있는 또 다른 과제나 파트타임 과제를 맡는 대신에, 당신은 대학 등록금을 내고 대학을 통해 당신을 돕고 교육을 마치기 위해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선불 대학 등록금을 선택하라. 이 계획들은 당신이 나중에 증가하는 비용을 다루지 않아도 되는 현재의 대학 등록금을 확보할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게다가, 당신은 이 단계에서 어떤 대학도 먼저 선택할 필요가 없다. 그 계획은 주들이 처리하기 때문에, 그 학생은 그의 등록금 전략이 보여주는 그 주 내에서 어떤 공립 대학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그가 다른 주나 사립 대학의 다른 대학에 가고 싶다면, 그는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흥청망청 놀면서, 그것은 내가 고등학교에 남아 있을 때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은 날, 나는 그것을 단지 내가 하지 않은 모든 것을 주고 싶지 않았던 날, 나는 그 결과, 나의 고등학교 4년은 Cs, Ds, 그리고 몇몇 Fs로 가득 찬 성취감 있는 수업이었다. 나는 18개의 GPA가 많은 학교에서 너를 합격시키지 못할 어려운 방법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대학의 선택은 다른 과목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거나, 아니면 단순히 질병으로 인해 아이가 대학을 효과적으로 졸업할 수 있도록 추가 연도를 계속해야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 변수들은 모두 교육대학 비용에 한몫을 한다.

부모로서, 당신의 기능은 당신의 아이를 위한 계획이다.

장학금을 받으려고 시도해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장학금이 있고,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대학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을 검색한다면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이것이 사람들이 왜 그들의 연구를 추구하지 못했는지에 대한 이유가 없는 이유다. 개인의 문제는 그들이 교육 장학금을 위해 이 무료 현금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연방정부와 다른 민간 기관들에 의해 완전히 무료로 제공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발견하고 신청서를 보내는 것이다.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학교들은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직원들이 어떤 기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벌고 있는 것이다. 노예 노동을 이해한다.

대부분의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대학 프로그램은 그들의 서비스에 대한 요건이 바닥났는데, 왜 그들은 그럴까? 4년 동안 이러한 대학 프로그램은 매일 이 소년과 숙녀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었다. 대학 프로그램은 실제로 이 선수들을 떠날 수 있는 모든 것을 얻었고, 그 다음 대학 수준에서 또는 어떤 수준에서든 게임에서 이기고 큰 돈을 가져오는 것에 대한 유일한 것을 얻었다.

이런 유형의 계획의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딸이나 아들이 대학 보조금을 신청한다면 보조금이나 다른 정부 재정 지원에 대해 실격을 받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이 선불 대학 계획에 돈을 썼기 때문에 주정부가 그들의 신청을 고려하지 않을 기회가 있을 수 있다.

그들에게 당신은 정부의 도움 없이 당신의 자녀 교육을 위해 돈을 쓸 수 있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성공으로 가는 길에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에 대해 전문적이고 경제적으로 부담을 주고 목표를 세우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당신의 교육에 대해 보상을 줄 무언가가 있을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멈추지 말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대학에 가는 것이 결코 끝나지 않아야 할 수 있는 수많은 다른 점들이 있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거나, 아니면 불에 탔거나, 단지 공부하기 위해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완벽한 직업 경로를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의 시간을 잃지 말고, 특히 그것을 알아내려고 계속 노력하라. 새로운 경험과 당신을 기쁘게 하는 것을 찾는 것. 당신은 이해할 에스티유니타스 것이고 그것을 발견하면 모든 것을 보람있게 만들 것이다.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일상적인 저축을 월 단위로, 당신은 당신의 수입에서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설립한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 대학 기금에 수리된 금액을 제쳐둘 수 있다.

당신이 보너스나 현금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그 저축 계좌에 그들 중 몇 명을 넣어야 한다.

불필요한 요금을 피하기 위해 연간 기여 한도 내에서 유지해야 한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C 사이에는 유의미한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