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과정을 주의하십시오

이 과정을 지켜봐. S&P 500 에미니 선물 계약은 500달러야. 잠재적으로 가격 변동(틱)이 발견될 것이고, 지급액은 1250달러야. 학자가 한 회에 4개의 진드기를 만들 수 있다고 해. 단지 4개의 진드기만 만들 수 있다고 해. 그리고 그들은 5개의 계약, 2000달러의 스톡 옵션으로 거래했다. 커미션과 손실 후에, 그들은 매일 200달러를 벌고, 그 학생은 한 달에 20일 동안, 그리고 그 학생은 월 4, 즉 4만 8천 달러를 벌고 있다.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는 것은 정말 가능성이 있다.

단지 4클릭만 하면 그들은 하루에 15분 동안 일을 할 수 있다.

저축계좌, 화폐시장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에 자리를 잡은 자금, 당신이 보관하는 죄악 현금이 성장하여 어린이 대학 학위에 지급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이 각 기간에 돈을 넣기로 선택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선택사항이 있다.

당신의 자녀 교육에 대해 비과세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다.

당신의 인적 자원 부서에서 공동 회계사와 대화할 수 있도록 보장하라. 가능성에 관한 일 당신은 당신의 수입의 일정 비율을 당신의 아들이나 딸 교육 계좌에 기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대신에 당신의 거의 모든 돈은 401(k) 이내로 간다.

장학금은 대학과는 반대로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있다.

고용주와 그룹의 장학금 기회를 보라. 이 차량들은 실제로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목적을 위해 인터넷 검색에 시장에 속한다.

성적이 좋지 않아서 당신은 두려움이 없는 만큼 책을 치지 않았고, 걱정하지 마라. 무엇보다도 당신에게 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4년제 대학이나 대학을 방문하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입학 요건이 엄격한 몇몇 대학을 전수해야 한다.

임씨가 가르쳐주려고 하는 것을 사용한다면, 자녀들에게 교육비를 미리 지원하고, 학자금 대출금을 더 빨리 갚음으로써 스트레스를 일제히 완화시켜 영웅에게 가능한 일이다. 내가 막 가르치려는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모든 부모들에게 최악의 대학 악몽을 겪게 될 것이다. 그들이 자신의 학생 주택 담보 대출금을 갚기 위해 애쓰는 동안 대학을 위한 돈을 발견하기 위해 11시간째 위기.

마치 당신이 아직 대학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비슷한 사람들과 함께 교육대학에서 정확히 어울리고, 문자 메시지를 미루고, 건설적인 일을 하는 대신에, 당신의 미래에 일하지 않고, 당신의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직업, 당신의 부모님이 아니라, 그들은 그들이 구입한 삶을 가질 자격이 있다.

직업을 찾고, 자립심을 가지고, 스스로 나가라.

하지만 우리가 그들 자신의 대학 교육에 쓰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대학에서 주 운영 과정을 밟고 올라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잘 훈련될 수 없을까? 그들이 단지 rrssue의 주요 부분인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서 세뇌를 받을 수 있을까?

세 번째 사실은 정부가 내 자녀 교육비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일 수도 있다.

그들은 계약자들에게 돈을 줄 것이지만, 그들은 추가 세대의 국내 총생산 판매자들에게 필요한 교육과 학습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없다. 대부분의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재정적인 과실이다. 많은 후기 청소년들은 단지 투션, 방, 보드, 책과 함께 하는 책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만만치 않은 십대들이 있다.

대학은 큰 투자력과 돈이며, 이러한 책임을 다할 준비가 된 집중적인 연구 분야에 대한 진정한 결심의 집요함과 함께, 다른 길을 보라.

자녀 1인당 저축해야 할 돈의 양을 목표로 하는 현실을 현실화하라. 자녀 1인당 4년의 등록금을 충분히 절약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당신의 자녀가 대학에 갈 준비가 되었을 때 까지 항상 보조금이나 자금에 접근할 수 있는 자금이 있을 때 조차도 압도적일 수 있다.

하지만 4년제 대학이나 대학에 가고 싶다면, 지금 당신 에스티유니타스 에게 열려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 중에서도, 당신은 어떤 대학들을 더 엄격한 입학 요건으로 교환해야 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에 예금증명서나 CD를 구입하기로 선택한다.

이것은 조금 더 낫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가두고 즉시 현금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이다. 여기서 문제는 CD 지불이 가엾게도 적은 수익이다. 당신은 또한 매트리스, 특히 인플레이션에 대한 훨씬 더 많은 계산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어떤 헌신이 가장 많은 것을 만들어서 단지 하나의 좋은 비율로 성장하고 야생의 스윙으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