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에 현명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친구와 친척을 이용하여 음악이나 밴드를 판매하라.

여러분의 음악이나 밴드를 마케팅하기 위해 여러분의 준비에 현명함을 가지고, 친구들과 친척들을 이용하라. 그들이 여러분의 음악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릴수록, 여러분은 더 많은 음악을 발견하게 된다.

EDM(전자 댄스 음악)과 Hip Hop의 이러한 페어링은 오히려 가장 잘 어울리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전에는 완전히 다양한 스펙트럼에 있었던 두 장르가 현재 클럽 현장에 새로운 에너지와 소리를 가져오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우리는 이제 Hip Hop 프로듀서/예술가들이 EDM 제조업체들과 함께 흥미로운 새로운 음악 범주를 개발하고 있다.

많은 유명한 가수들은 카리브해 섬 출신이었다. 밥 말리는 우리의 마음에 가장 먼저 관심을 갖는 이름이다. 레게, 주크, 살사, 칼립소, 메렝게, 푼타는 카리브해 음악의 널리 알려진 스타일 중 몇 가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게는 가장 인기가 있고 밥 말리는 이 스타일을 유명하게 만든 유명한 보컬리스트로 알려져 있다.

밥 말리는 레게를 만든 다른 인기 아티스트들에게 특별한 삶을 불어넣었다. 데스몬드 데커, 지미 클리프, 프린스 버스터 UB40은 이 음악으로 이해되는 또 다른 인기 밴드였다. 그들은 서부에서 카리브해 음악을 홍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밥 말리는 왕이고 그의 음악은 그의 불행한 죽음 이후 그의 아이 지기 말리가 그에게서 레게를 제작하는 일을 장악했다.

내가 언급하겠지만, 이 리믹서들 중 수많은 사람들이 이 음악을 나눠줄 준비가 되어 있다.

주류 예술가는 그들의 뒤에 있는 모든 음반 사업은 말할 것도 없고,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앨범 판매에 의존한다.

그리고 이제, 십대들은 당신의 집에서 그들만의 음악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제 우리는 어디론가 가고 있다.

당신의 사이트를 서명하는 것은 괜찮지만,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당신의 음악과 당신의 음악에 대한 링크를 첫 번째 이메일의 본문에 넣고 싶지 않을 것이다. 때때로 요청하지 않는 한, 당신의 음악을 처음 보내는 것에 동의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음악을 제출하는 사람과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현대인의 삶을 믿을 때 우리는 긴장을 생각한다.

일상 생활의 요구가 실제로 우리에게 개인적인 평화를 빼앗겼다. 우리는 시간이 있을 때에도 우리에게 무거운 생각과 걱정이 걸려 있는 음악은 여기서 연주하는 중요한 기능을 한다.

음악의 이완 결과는 스트레스를 없애고 불안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고 종종 우리를 긴장을 풀게 하고 종종 조화롭게 잠을 자게 한다.

어떤 과학자들은 잠을 자기 45분 전에 부드러운 음악을 듣는 것이 개인이 더 오래 자고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을 발견했다. 더 나은

청중을 알고, 청중을 해결하고 원하는 것을 알릴 수 있다.

특히 당신이 그것을 하기 더 쉽기 때문에 강남유앤미 일반적인 메시지로 CD나 mp3를 많이 보내는 것은 당신에게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관심을 받고 그들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당신의 음악을 보내는 개인을 해결해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훨씬 쉽게 도울 수 있게 할 것이다. 단지 당신의 음악에 대한 링크를 갖는 것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단지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다. 팝음악은 충분치 않다. 1950년대에 일어난 음악에 비해 짧은 대중가요는 정말 긍정적인 전기적이고 많은 종류의 악기와 비트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국가, 록, 댄스 소음 사이의 교류도 있지만 확실히 독특한 소리와 품질의 팝음악은 정말로 상업적이며 당신은 그것을 어느 거리 구석에서나 발견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팝음악이 성숙하는 것을 듣는 경향이 있고 팝음악과 그 기본적인 인상에 실제로 영향을 준 몇몇 큰 예술가들이 있다.

판타스틱 팝 아티스트들은 마돈나, 마이클 잭슨, 아바인데, 그들은 모두 영향을 받아 팝 저스틴 비버의 한 방향과 테이크 댓의 장면을 개발했다. 그것은 오늘날 이 카테고리에서 정말 인기가 있다.

첫 번째 문제는 목표 시장이 음악을 좋아할지 여부와 관련이 있다.

반응은 예와 아니오 둘 다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 결정을 내릴 필요가 없다. 방문객들이 음악을 듣고 싶은지 아닌지를 결정하도록 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방문객들이 배경 음악을 켜고 끌 수 있게 함으로써 중간 과정을 밟는 것이 그들의 선택에 따라 음악을 시작하고 멈추게 하는 링크를 제공하도록 한다.

과학적으로, 많은 의학 전문가들은 어떻게 어머니의 콧노래가 아기를 재울 수 있는지 혹은 그녀의 귀에 연주된 8세대의 오래된 선호 노래가 그녀의 늙고 주름진 얼굴에 미소를 짓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다.

하지만 현대 기술의 인상적인 잠재력 덕분에 여러분은 악기를 연주하는 방법을 알 필요가 없다. “가끔”에서 당신은 훌륭한 귀를 가졌고 귀가 들리지 않는다. 그러면 여러분은 악기를 얻지 않고 새로운 기술을 사용할지도 모른다.

다음 제안은 이상적인 비용에 대한 이상적인 음악, 소리 또는 흰색 사운드 장치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명상 또는 휴식을 위해 듣고 싶은 음악을 둘러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전에 지적했듯이 특정 음악 또는 뒤로를 사용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