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상당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했고, 정말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고 있었다.

그는 상당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정말로 고객들에게 그들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몇 년, 몇 년, 몇 년 동안, 그리고 몇 년 동안, 그리고 몇 년 동안, 음, 이발사가 의견 불일치에 빠진 짧은 날을 만들기 위해, 그리고 그의 고객들 사이에서 그들은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에 대해 의견이 달랐다.

이 모든 값싼 레이 코스의 단점은 기업가적 에너지가 아니라는 것이다. 문제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보통 정말 귀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단지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는 것만으로도 얼마간 그것을 완전히 자유롭게 얻을 수 있다 하더라도 대부분의 경우, 모든 것은 단지 일반적인 허풍일 뿐,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일 뿐이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완성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설립하라. Weve는 잠재적으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경험 많은 투자자들은 대개 당신이 투자하는 부동산의 이 안팎을 보여주는 데 시간을 할애할 용의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이 사람들은 당신과 몇 가지 경험을 공유하고 당신에게 추가적인 수리를 위해 당신에게 제안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제때에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그곳에 보관해야 한다.

이것은 정말로 비밀스러운 무시다. 매니저는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높다는 것을 배우기를 원하지 않는다. 만약 부동산 투자가 위험하고 쉽다면 말이다.

매달 주택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가져오기 위해 최대한 재산에 돈을 투자하고 싶다. 또한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바로 내려놓도록 노력하라.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결과 지향적인 또 다른 방법으로서 도매상/소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심층 할인으로 집을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금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개인이다. 목적은 부동산 기업가를 보는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와 관련하여 자세히 읽을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그 제안을 보내는 것이다. 일주일 투자 정보 강화 1주일 안에 수행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런 변덕스러운 광고가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은 말이 된다.

투자 사업을 조직화할 때 마진의 빈도를 크게 산출한다.

왜일까?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하는 사람이 될 것이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페달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모델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상당한 금액을 돈을 모으는 당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사실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항상 소득에 관한 것이 부족하다. 만약 그 거래가 정말로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그것보다 더 참여하기 위해 당신의 선택을 투자자로 줄을 설 것이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선택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를 임대합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및 기타 기타 기타 비용을 충당합니다. 플러스,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 대한 지불을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만약 10년 후에 팔기로 되어 있었는데,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단순히 설명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올바른 사고방식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의 HEADACHES,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들에 대한 위협)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쁜 사람이 있을 때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꼬리표를 붙이고, 결국 당신은 승리에 대한 자세를 취하게 된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실행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가족 모두는 만약 여러분이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한다면, 여러분이 단지 어떤 분야에 돈을 투자하든 간에 비디오 게임을 얼마나 잘 알고 하는가에 기초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산업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능력이 위의 예보다 훨씬 더 잘 될 수 있다.

당신은 부동산이나 주택에 대한 주택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당신은 똑같이 지불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정기적으로 요금을 사는 것보다 많은 자금을 운용하는 이자를 사용할 때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월마다 어떤 종류의 수입이 있기 때문에, 그리고 이익을 내는 것이 유일한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