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시스템에 너무 연결되어 있어서, 비록 그것이 계속해서 지더라도, 그것을 바꾸기를 주저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시스템에 너무 연결되어 있어서 그것을 바꾸기를 주저한다.

비록 그것이 계속해서 지더라도,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지고 있다면 당신은 지금 당신의 시스템을 바꾸고 2007년 NBA 시즌의 나머지 기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필요가 있다.

나는 곧 몇 가지 멋진 기회가 올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니 지금 스포츠베팅챔프 시스템을 확인하고 그것이 얼마나 올바른 구조인지 배우지 마라.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예견된 결론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몇 년 안에 닉스와 계약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그들은 그가 불스, 클리퍼스, 파이어크래커스에 합류하면 경쟁자로서 너무 극적으로 향상된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관점에서 터너는 2010년 NBA 잠재 고객들 중 단연코 가장 준비가 되어 있다.

터너는 이번 시즌에 20-9-6의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코트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 사이즈가 그의 놀라운 유연성과 코트에 잘 알고 있는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남아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20+득점에 효율적이다. 올 시즌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선수로 등극한 경기 내내 보여주면서

만약 몇몇 환상적인 게이머들이 1년 계약만 남거나 완전히 자유 대표자만 남겨두고 유럽에 머무는 유럽에서 경기를 한다면, 그 특정 팀의 구단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유럽에서 뛰기로 결정한다면 유럽에 남기로 선택할 수 있는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거대한 게이머들을 가지고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한 번 유럽에 있다면,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2012년 여름 시즌에 무료 대리인이 될 것이다.

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매우 유능한 덩치다. 그는 그 포스트에서 온 환상적인 행인이며 정말로 경기에 대한 좋은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단점에서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영감이 문제가 될 수 있다.

그의 약한 손으로도 약간의 거래를 사용할 수 있다.

NBA가 슬램덩크 참가자를 어떻게 선발하는지 이해할 수 없지만, 누가 참여하느냐에 대한 무언가가 필요하다. 나는 전체 참가자가 8명 있어야 하고 NBA가 4명을 선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각 팀은 팬들이 선호하는 4명에 투표할 수 있는 개인을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처음에는 한 번의 스왑에서 많은 문제를 극복한다.

왜냐하면 그룹들이 에이전트를 선택하고 있기 때문에, 선발되기를 원하지 않는 게이머들은 즉시 뽑힐 수 있다.

그들의 모자를 링에서 꺼내서 그들의 그룹에서 다른 사람이 뽑힐 가능성을 얻도록 하라. 둘째, 각 그룹은 보통 주류에게 더 이상할 수도 있지만 진정으로 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게이머들에게 정말 친숙하다.

모든 심각성에서, nba 2K 8은 NBA 감식가들을 평온하게 하는 환상적인 일을 한다.

NBA 2K 프랜차이즈는 항상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2008을 앞두고 많은 덩크슛을 해왔고, 이번 시즌은 예외가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다면, nba 2 K8이 답이다.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NBA를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서비스와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다.

광고 본 적 있니? 영화들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이 귀중한 시장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는 대기업이 선호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와 아이템을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가? 어떤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최고의 전망을 제공할 수 있을까?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2010-2011시즌 NBA 훈련 캠프가 열릴 때쯤이면 23 epl중계 명의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장기 프로 운동선수로, 그는 NBA의 잠재적 고객 중 가장 충분히 성장할 것이다. 그는 야외에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정말 좋은 리바운드 선수다. 그러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개발하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은 존 모리슨이 개발한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포츠를 공급합니다.이 시스템은 당신의 은행가치를 정말 빨리 높일 수 있는 전망을 가진 매우 구체적인 내기 기회를 찾고 있지만,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일을 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으로 활용되어야 합니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에서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다. 가난한 자유투 슈팅과 거의 아웃사이더 슈팅 범위가 그의 몇 가지 약점이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내내 백코트 수비수와 거대한 수컷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