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 인베스터에게 빠른 사이드노트: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루키 인베스터스에게 신속한 제안: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만약 그들이 우리와 함께 서비스를 할 수 있고 준비된다면, 그것들은 리드일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당신의 능력을 다루기 위해 모든 전화를 받고 싶다면, 완전히 괜찮다. 당신이 제안에 집중할 때, 당신의 심사를 수리할 계획이다.

너는 그룹 플레이어고 너는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을 사는 것은 동탄역여울시티 당신의 성공과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감독관,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전문가,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 대출 중개인 및 감정가를 만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개인을 상대할 때 당신의 상호작용에 직접 관여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에게 맞지 않을 수 있다.

1단계 – 계획을 세우라: 장기적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퇴직과 부의 구조) 알아내고, 부동산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데 있어서 단기적 요구조건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올바른 실체를 확립하고 전략을 위치에 두었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혁신적인 부동산에 관한 책을 거의 모든 책이나 강좌를 얻으면 동기부여 판매자를 발견하는 옵션 1번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어떤 주식을 선택할지 선택할 필요 없이 세계 부동산 투자와 증권거래소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주식시장에서 2개의 주식표 IYR과 VNQ가 지적한 것과 같이 다양한 주식을 구매하는 ETF를 생각해야 한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아, 지미, 이걸 어디서 고르는 거야? 사랑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될 때 매우 필수적이다.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수많은 새로운 금융업자들이 만든 엄청난 부동산 투자 오류인데,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현금이 들 것이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 지불하는 것이고, 어떤 현금도 지불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투자하고 싶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살 수 있는 자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제기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이다. Lets는 기업 세계에서 전업 투자자로의 전환을 위해 진정으로 필요한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소위 말하는 전문가들은 투자가 매우 쉬워 보이게 한다.

학습 곡선은 현금, 시간, 그리고 실수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돕기 위한 빠른 지침이 있다.

여기 당신이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로 생계를 꾸리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비밀이 있다.

현재는 저렴한 비용으로 집을 구입하여 향후 더 높은 요금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이 구매는 낮은 금액으로 제공되며 높은 방법을 제공하면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투자 시간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1975년 미국에서 평균 집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 평균 주택 비율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주택은 7년마다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수학을 한다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단호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는 만큼 자신을 설정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단호한 판매자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이다.

PS는 당신이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가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사길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에게 전화하지 마라.

또 다른 부동산 금융투자계획이 항상 있지만, 그들은 시장 위치와 연결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시장을 변화시키는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장치로 부동산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어떤 시기만큼이나 좋은 시기다.

당신이 진짜 부동산을 살 때, 당신은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구입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시킬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