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처럼 일러스트레이터에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를 그리는 그림을 개발했다.

과거처럼 일러스트레이터에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를 그리는 그림을 개발했다.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드리프트가 있고, 노란색 구배가 있으며, 작은 드롭 섀도가 있다.

필자는 필자와 페이지를 비슷한 스타일로 개발하여 kubrickfooterjpg와 kubrickbgwidejpg로 이름을 바꾸었으며, Kubrickfooterjpg는 각각 760px X 63px, kubrickbgwide는 760px X 40px로 이름을 바꾸었다.

워드프레스 CMS에서 제작한 복제 자료의 첫 번째 증거는 사이드바에서 찾을 수 있다.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간 보관 페이지는 동일한 주제로 발행된 기사를 보관한다.

카테고리는 뚜렷한 자료가 없다. 그러한 페이지는 단순히 이전 게시물의 모음일 뿐이며, 월간 보관소는 게시일까지 이전 기사를 정리할 뿐이다. 어떤 경우에는 제공된 날에 한 개의 게시물만 있을 때, 보관소는 보관소에서 보관한다.

날짜와 게시물의 페이지가 완전히 동일합니다

뮬런웨그는 또한 미디어, 특히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를 사용하여 다가오는 블로그 트렌드로 간주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이것은 블로그 사이트에서 더 많은 주류가 될 것이다. 게다가 이것은 단순히 코멘트, 비디오 또는 작은 아이템이 될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그 작가들과 당신의 포스트에 인라인된 미디어 콘텐츠로 구성되는 능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워드프레스가 더 완전한 정보의 중심이 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제 워드프레스를 설치했군요! 훌륭한 작품이군요!좀 더 기술적인 것을 얻을 때입니다.당신이 여기까지 왔다면, 저는 당신이 스타일을 정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현재 데이터에 따르면, 워드프레스는 세계 인터넷 웹사이트의 1%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 소프트웨어의 발전을 지원하는 대규모 사용자 커뮤니티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와 더 진보된 무언가를 하고 싶은 문제나 욕구를 마주친다면, 당신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워드프레스 이웃과 포럼을 거쳐 당신의 모든 질문에 대한 반응을 발견할 수 있다.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실제로 똑같은 것에 직면한 많은 워드프레스 사용자들이 있다.

당신처럼 문제되거나, 이미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고, 그들은 당신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

기본 워드프레스 테마의 이미지 디렉토리 사이트를 살펴보면, 현재 큐브릭 룩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는 단 하나의 특정 관심 파일만 있다: 큐브릭비드jpg Jakob 디자인을 위해, 다른 큐브릭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팬시, 더 복잡한 디자인을 위해 필요할 것이다. 또 다른 흥미로운 개발은 버디프레스 입니다. 이것은 사용자들이 영과 같은 그룹을 가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보이스카우트, 교회, 또는 그룹을 구성하고, 활동, 프로필, 관심, 사진, 그룹 등을 가진 작은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완전한 플러그인과 확장을 가질 수 있는 박스 종류의 시스템에 작은 페이스북을 구축한다.

모두 작은 개인 그룹 버디프레스는 작은 그룹들이 그들만의 공공 또는 개인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허용할 것이다.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워드프레스를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활용해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가격이 당신을 격려하지 않았다면(내가 그 무료를 언급했는가? ), 아마도 이러한 다른 요소들은

이제 워드프레스를 준비했군! 훌륭해!좀 더 기술적인 것을 얻을 시간이야.이렇게까지 해내면 테마를 설치할 수 있을 거라고 믿거든

누군가가 구글 광고를 클릭할 때, 구글 애드센스를 당신의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 포함시킴으로써 당신은 당신을 커미션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로 만들 수 있는 모든 페이지에서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쓰고 있는 광고주들과 당신이 쓰고 있는 것에 일치하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독자와 관련이 있다.

당신의 기사를 읽는 누군가가 그들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당연하다. 나는 실제로 구글 애드센스보다 인터넷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더 쉬운 방법을 발견하지 못했다. 하지만 몇 가지 속임수가 포함되어 있다

*체 *배경에 슬라이스가 완전히 결합되도록 하기 위해, 나는 바로 같은 배경색(C:8, M:6, Y:6, K:0)의 60px X 60px 사각형을 개발하고 kubrickbgcolorjpg로 기다렸다. 작은 이미지는 신체배경을 그리는데 사용될 것이 먹튀사이트 다. 이것은 신체에 활용되는 배경으로서 중요한 단계로서 페이지에 사용되는 배경은 팬시 스타일에 완전히 일치해야 한다.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총, 편리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PHPPostNuke, B2, Mambo,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사용하기 쉽다. 플러스, 강력한 이웃과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워드프레스를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심지어 유료 구독 웹사이트로 활용할 수 있게 한다.

워드프레스의 환상적인 특징은 플러그인과 강력한 지원 지역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 그러한 기능은 액추아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