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대학에 들어갔을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내가 대학에 들어갔을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하고 싶은 날, 나는 그것을 했다. 그러나 내가 그것을 주는 것과 유사하지 않았던 날들, 그 결과, 나의 4년 대학은 성취도 이하의 교훈이었다. Cs, Ds, 그리고 몇몇 Fs와 관련된 나는 18개의 GPA가 많은 학교에서 당신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는 거의 없는 것을 배웠다.

2009-2010년 연방 보조금의 평균 1 학년은 오바마 대통령이 보조금 예산을 돕기 위해 제안한 3,611 달러였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에 최대 펠 그랜트 상을 200 달러에서 5,550 달러로 올릴 것입니다.이 프로그램에 26만 명의 학생이 추가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에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학생 당 교부금에 대한 표준 상은 $ 2,278이고 상은 $ 5,350입니다. 대학 당 많은 수입입니다. 학교 연방 교부금을 요청하는 것은 분명 가치가 있습니다.

다른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공부를 방해할 수 있다.

당신은 대학을 다니고 대학을 졸업하고 교육을 마치는 것을 돕기 위해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내 딸들은 온라인 대출 신청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 대학은 그들의 욕망을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팝은 현금으로 바꿀 것이다. 청바지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큰 소녀들은 엄마와 아빠의 교육에 대한 주머니에서 거의 벗어나지 않은 채 대학에 형성된다. 도중에, 나는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자녀의 대답은 다양하겠지만, 그는 자신이 비판적이거나 매우 좋은 존재라고 생각하기 전에 왜 대학을 시작하게 되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평생 동안 교육대학 저널리스트가 되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아마도 그가 선생님과 무지하게 결합되어 이 선택을 추구하게 되었는지? 따님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그 지역에 머무르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확실한가, 아니면 기꺼이 기동할 수 있는 사치스러운가? 만약 그녀가 가정에서 상호작용을 한다면, 대학 졸업 후에 가질 수 있는 기술에 대한 요구라도?

만약 당신이 5살 때 재산가치 대학교육을 확보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면, 보통 17살 때, 그것은 아마도 몇 년치 대학 교육 배경을 여전히 커버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했을 것이다.대학 운동선수들은 학계를 이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많은 사람들은 졸업하지 않고 몇몇은 완전히 대학 운동선수들을 위한 것이 아니며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은 선수들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 그들의 주도권을 위해 그들에게 무언가를 갚아라!

의무교수업무를 이수하지 못한 학생은 교부금이 미지원대출이 되어 교부금을 지급받게 되며, 교부금을 지급받으려는 학습자가 교부금 지급일로부터 이자가 지급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경우 전문교사로 교부받기로 동의해야 한다.

교부금은 4학년까지의 교부금이어야 하며, 졸업일자 소속 8년 이내에도 실시되어야 한다.

이 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할 자격을 얻기 위해 재정적 필요성을 표시하려면

A)대부분의 부모들은 자녀 교육비를 구입하기 위해 저축을 한다.

이기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저축은 당신의 은퇴년을 설계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 동안 저축을 쓴다면, 당신은 당신의 9급공무원 미래를 위해 돈이 없을 것이다. 때때로, 부모들은 충분한 저축이 있기 때문에 은퇴를 연기해야 한다.

대학 보조금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자금이 필요한 적격 학생들이 많은 경우 보조금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기술 학교에 일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시간을 절약할 수 없는 가족들에게 혜택으로 간주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월 소득에 관한 A를 위해 저축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의 대학 교육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만 따로 두어야 한다.

교육비는 항상 성장에 달려있다.

그래서 당신이 인플레이션과 교육비를 고려하도록 보장한다.

자격 있는 재정 기획자는 당신이 매달 목표 달성을 위해 배정할 정확한 금액을 계산하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대학 진로계획실에서 가용 자료를 검토하고, 교육대학에서 요구 사항이 무엇인지를 발견하기 위해 문제 담당자를 확인하는 데 시간을 소비하십시오. 연습할 수 있는 한 많은 인터뷰를 취하십시오. 졸업하면 완전히 극복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경력계획실을 사용하여 인터뷰를 받는 것이 수년 더 쉽다.

두 번째 전략은 당신의 삶에 앞서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는 것이고 점진적으로 더 보수적인 포트폴리오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은퇴를 찾을 때 사용하는 것과 같은 전략일 것이다. 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