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동안은 문제에 대해 이치를 따져 보자

잠시 동안 문제에 대해 이치를 따져 보자. 일반적으로 아이들에게 좋고 균형 잡힌 식사 일상을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충분할 수 있을까? 잘 지은 숙소? 비싼 옷? 그리고 그들을 이웃에 있는 값비싼 학교에 데려가는 것은?

자녀에게 어떤 규율이 처벌과 완전히 다른지 보여주는 직업은 처벌과 처벌 사이에 쌓이는 것을 깨닫게 하고, 또한 자녀에게 성취를 위해 규율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인터넷 육아 수업은 당신이 어떻게 보여줄 것인가를 깨닫게 해줄 것이다. 모든 개인의 미래는 자기 규율에 있어서, 그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하고, 그들이 규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가르쳐줌으로써, 그들은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는데 한 발 앞서게 될 것이다. 모든 것이 시작될 수 있다.

온라인 양육 수업과 함께

각각의 양육방식은 그 나름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분명히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을 유지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존경스럽고 행동적이다. 부모나 보호자들은 혼란이 거의 없 2021웨딩박람회일정 을 것이고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해방될 것이다. 왜냐하면 끊임없이 치안유지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가족은 단지 극도로 자기만의 일을 하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삶을 떨어져 발전시키므로 종종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분리로 이어질 수 있다.

가족 전체를 형성하다. 민주적인 부모는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부모들은 가족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그들의 아이들과 이야기하고 상대해야 한다.

우선, 당신의 문제를 평가하지만 당신의 성공은 당신의 모든 장점을 줄여주고, 그리고 당신이 여기서 윌과 마주친 약점들은 아무도 가능한 한 자세히 보고 있지 않다.

실제로 좋은 양육은 자녀의 신체적 욕구에 대한 만족과, 지금과 같이 그들의 정신적, 심리적, 정서적 욕구를 수반한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아이들을 위해 그들을 제공할 수 있는 충분한 장비를 필요로 할 수도 있다.

좋은 육아는 좋은 예술이다. 이것은 보통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우는 기술이다. 많은 실수에 대한 충분한 이유. 그러나 쉽게 갖추지 못한 모든 좋은 일들처럼, 몇 번의 시도만 하고도 뉘우치지 마라.

나는 이 이야기를 공유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1960년대 이후 미국의 육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복잡한 일들에 대해 우리는 오해하지 않는다. 내가 육아가 간단하다고 말할 때, 나는 그것이 도전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복잡하지 않다. 결국, 나는 여성들이 수천 년 동안 모유 수유를 했다고 생각한다.

나의 증조할머니는 11명의 아이들에게 모유를 먹였지만, 나는 나의 증조할머니가 정말로 의심스럽다. 모유 수유 전문가가 배부른 말처럼 말을 사용하면서 아빠는 그의 밭을 충분히 오래 갈아서 휴식을 취한 적이 있다.

아이를 부양하고, 피난하고, 먹이고, 옷을 입히고, 교통수단을 공급해야 하는 시기를 사랑하는 방법은 오늘날 사회에서 모든 것이 기대되는 것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지 않고 있다.

그래서 그들이 당연하게 여겨질 때, 온라인 육아 수업이 가장 먼저 검토할 많은 것 중 하나는 여러분이 항상 눈에 띄고 감사하고, 준비되는 아이들에게 어떻게 애정을 보여줄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항상 그 자리를 완성하는 것의 중요성과 목적에 더 초점을 맞추는 것을 기억하라. 보상은 좋은 추가 이점. 더 나은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상이다.

3단계 과정은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믿음을 만들어낸다. 일관성 있는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당신의 아이들을 이용하고 실행하는 것에 대해 예측되는 것을 알게 할 것이다. 아이들은 그들이 배우고 싶어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어떻게 배우는지는 강의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당신의 언어를 보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으로 인해 아빠나 엄마를 초과하는 긴장과 갈등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표준화된 부모가 될 수 없지만, 방법은 아빠와 엄마 모두를 위한 아기 단계를 허용한다.

그리고 자손

오늘날 모든 사람들은 아이들이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에 대해 매우 깊은 육아 신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이 많은 규율, 통제, 규율을 필요로 하고 다른 사람들은 아이들이 실험과 자기 규제로부터 숙달해야 한다고 믿는다.

자신감 – 효과적인 육아와 관련된 것은 긍정적인 게임을 하는 것이다. 리더들이 하는 일은 확실히 아니다. 리더는 자신이 확신하지 못한다면 정확히 자신이 하고 있는 것과 같을 수 있지 않은가? 어떤 군인이 전투에 돌입할 수 있을까? 지휘관은 “이것이 완벽한 생각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어쨌든 시도해 보자”고 말한다.

어떤 직원이 “특정 사업을 하고 있었나, 이런, 나는 이것을 어떻게 보여줄지 알았으면 좋겠다. 아니, 리더들은 그들이 하고 있는 일을 키워드처럼 아이들에게 지시하고 그들의 아이들이 반응하고/또는 그에 따라 복종하기를 완전히 기대하는 것처럼 자신감 있는 리더쉽 부모들이 되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이 자격증을 가지고 수업을 떠났다. 나는 만약 그것이 수업에 비용이 든다면, 정말로 배울 수 있는 것을 가지고 떠나버리는 것이 의심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