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전 1091년까지 중국은 금의 제곱을 현금으로 사용하는 법을 제정했다.

기원전 1091년까지 중국은 금의 제곱을 현금으로 사용하여 입법했다. 금의 첫 동전은 기원전 560년경에 리디아라고 불리는 아시아 마이너 왕국에서 주조되었고 기원전 58년경 줄리어스 카이사르는 갈리아(현재의 프랑스)에서 압류한 금을 로마의 빚을 갚기 위해 사용했다. 기원전 50년까지 금화인 아우레우스를 화폐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테스트를 시작하기 위해, 시험 바늘을 시금석에 긁어라. 그러나 너무 세게 긁지 않도록 주의하라. 또는 바늘이나 돌을 파괴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그리고 시금석에서 시험할 금 조각을 문지른 다음, 여기에 14캐럿 금을 스크리닝하기 위해 산을 이용하라. 만약 당신이 적절한 산을 떨어뜨릴 때, 만약 그것이 정말로 14캐럿 금이라면, 그 어떤 일도 일어나지 말아야 한다.

그렇다면, 그 줄무늬가 사라지면, 낮은 캐럿 금이나 가짜 금 제품이 사라지도록 노력하라. 금반지나 팔찌의 일부에 산을 약간 떨어뜨리면 금반지나 팔찌를 검사할 수 있다.

하지만 부식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하라. 테스트할 때 안전장갑을 사용하라. 테스트할 때 적절한 산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금은 유난히 부드러운 금속으로, 다른 금속과 합금되어 있어야 금보다 강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 다른 금속들은 금보다 강할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훨씬 저렴하다. 간단하게 말해서, 카트가 낮을수록, 퓨어 골드(24k)를 덜 지불하는 것은 보석을 만드는 데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가장 인기 있는 카트는 18k, 75% 순금, 25%의 기본 금속, 그리고 보통 구리의 로트

달러가 폭락하고 사람들이 금괴, 금화, 금귀금속을 사용하는 회사 거래에 금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반드시 유용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은 너무 크고 과도한 현금 가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5천 달러 상당의 1온스 금화로 식료품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이집트의 젊은 군주 투탕카멘 왕은 기원전 1352년경에 금으로 가득 찬 무덤에 묻혔다. 사치스러운 금 석관은 그의 유해를 보관했다. 무덤은 1922년에 발견되었다.

플래티넘의 자연색은 둔한 금속성 흰색이나 옅은 회색이기 때문에 종종 로듐으로 덮여 있다.

그러나 흰색 금과는 달리, 로듐이 백금 보석을 닳게 할 때, 로듐은 여전히 무색으로 보일 것이다. 자연적인 멋진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백금은 항상 깔끔하고 매혹적일 것이다.

이중복식 금장판이 제작되는데, 각 면에 1/2의 금 밀도 1/20 14kt의 이중복식 금장판이 1/40번째 14k의 각 면에 층이 형성되어 제품 총 중량의 금 1/20의 총 재료가 된다. 각 면의 얇은 층은 단색 금장식과 함께 사용하지 않는다.나는 시간이 힘들다는 것을 알고 있고 개인들은 그들의 유지관리 패션 보석으로 거래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

간단한 돈 내 제안 : 당신의 금과 은 보석을 유지하십시오!그것은 수년 안에 100배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금은 지하에 통조림과 미네랄 워터를 가득 채우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그것은 부를 생산하고 가치를 보호하는 금융 시스템 능력에 대한 믿음을 잃는 사람들을 위한 피난처다. 그것은 다른 종류의 현금을 믿지 않는 사람에게는 현금이다.

무게는 여러 단위로 결정되며, 금이 제공되는 것이 온스당 미국 달러로 자주 인용되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예: 1400/oz). 여기 온스는 311034768그램인 트로이 오운스다. 다른 나라들이 온스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조심해라. 예를 들어, 상형 오온스(영국, 미국, 캐나다에서 인기)는 2834952이다. 31그램 당신은 딜러들이 킬로그램당 달러나 킬로그램당 유로당 가격 추정치를 발견할 수 있다.

월가는 새로운 이야기가 필요했다. 새로운 이야기는 금이 거품 속에 있다는 것이었고 그 이유로 그 이유는 밤새 사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었다. 그것은 나쁜 투자였던 야만적인 골동품에서 결코 사지 않고 거품이 되는 것으로 바뀌었다.

대리점은 평가가 끝난 후 전화나 이메일이나 편지로 전화를 걸어 추천서를 제공한다.

따라서 금을 제공하고 싶은지 아닌지를 선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금을 팔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그냥 알려 줄 수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수표를 보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금을 돌려 인터넷고물상 줄 것이다.

기원전 1091년까지 중국은 금의 제곱을 돈으로 합법화했다. 금의 첫 동전은 기원전 560년경에 리디아라고 불리는 아시아 마이너 왕국에서 주조되었고, 기원전 58년경 줄리어스 카이사르는 갈리아(현재의 프랑스)에서 압수한 금을 로마의 재정 의무를 갚기 위해 사용했다. 기원전 50년까지 금화인 아우레우스를 화폐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10%는 전형적인 시간대의 대다수 사람들에게 훌륭한 일반적인 규칙이다. 지금이 전형적인 시간이라고 생각한다면, 10%는 구매하기에 적절한 금액이다. 만약 당신이 이런 빈번한 정상 시간을 생각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사는 양을 증가시킬 것을 생각할지도 모른다.

골드 카라트바를 살 때, 여러분은 단지 70달러에 금 매장량을 쌓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