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자들은 비싼 단순 판매 서비스를 가진 집을 목표로 하고 있다.

범죄자들은 비싼 단순 판매 서비스를 가진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당신의 창문에서 보인다면 그것은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이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보트와 같은 큰 티켓을 가지고 그들과 함께 가지 않을 때 시야를 통해 보관하라. 집 안을 산책하고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주택 보안을 강화하고 강도를 막기 위한 작은 투자

첫째는 IP 디지캠일 수 있다.

실내나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야간 시력으로 최소 60피트 이상 적외선 기능을 가질 수 있다.

유선 카메라로 모든 컴퓨터에 직접 연결하여 녹음한다.

관련된 비용은 시리즈에 대한 비용이 아닌 컨트롤 패널과 일반 사용자 장치를 사용하여 거주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장치를 확장하고 추가하지 않는 한 일회성 비용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정 보안 필수 요소는 모니터링 서비스입니다. 간섭만 일으키는 경보를 찾는 데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을 모니터링해야하는 가정 경보 모니터링은 월 30 달러 미만으로 발견할 수 있으며이 훈련된 전문가는 제어 장치에서 어떤 유형의 신호를 수신하는지 보고 적절한 당국에 통보합니다.

그들은 최소한으로 따라오곤 했는데,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의 행방이 당신의 공간으로 쉽게 침입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르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 은신처를 사용한다.

슬라이딩 글라스 도어는 특별한 도전을 제시한다.

대부분은 파손에 취약하다. 가장 단순한 보안 강화는 라이닝 플로어 컨트롤에 금속 바 또는 빗자루 손잡이를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물론 트랙을 들어 올릴 수 있다.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작동하는 도어에서 내부를 위해 상단과 하단에 많은 나사가 될 수 있다.

트랙 조정은 트랙 조정으로 작동한다.

이는 트랙에 뒷면이 부족한 높은 수준에서 도어를 들어 올릴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을 직시하자면, 단순히 문을 잠그는 것은 운영상의 강도 방지 시스템의 일부분이다. 또한, 건물의 큰 개를 유지하는 것도 효과가 있다.

그래서, 이러한 것에 대한 느낌으로, 당신의 보안 시스템을 사기 전에, 또 다른 중요한 세부 사항들을 먼저 해결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시스템과 관련된 잘못된 것을 성취하는 것이다. 그것은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유선 시스템을 설치한 경우, 가정 구조가 함께 할 수 없다고 말함으로써, 상당히 위험해질 수 있다.

오작동이 발생할 경우, 가정 전체를 위험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는 반면, 무 디지털장의사 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설치하면, 이것은 항상 충분한 보안 상황이 아니다.

동작 센서는 터치가 가능하고 다른 장치보다 더 많은 잘못된 경보를 수신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당신의 타운하우스 보안 시스템의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그들은 제대로 설치되고 도어와 윈도우 팔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당신은 풍선, 블라인드, 커튼과 같은 이동 가능한 물체에 너무 가까이 디텍터를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동작 디텍터를 너무 가까이 장착하지 않도록 여러 개의 용광로나 환기구에 너무 가까이 장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렌즈의 외부를 청소해야 한다.

잘못된 경보를 경험하고 있는 경우, 장치를 교체, 조정 또는 삭제해야 할 수 있음

결국, 범죄자는 당신의 안전 조치를 시험해 볼 것이고 효과적인 조치만 수행할 것이다. 왜냐하면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좌절시킬 수 있는 포괄적인 보호를 준비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단지 강도 경보일 뿐이다. 그것은 단지 몇 가지 범죄 접근성을 탐지하는 것을 배우고 싶어하는 다양한 센서를 사용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집에 들어가려고 하는 범죄 시도가 어떻게 문제가 되지 않는지 확신할 수 있다.

그들은 한번 개발되었다. 감지된 이 시스템은 큰 소리로 울려 퍼지고 전 세계 은행과 전 세계 기업들이 가정과 함께 이러한 종류의 시스템과 연관되게 만드는 현장에 경찰을 파견함으로써 실행될 것이다.

둘째, 주택안전관리시스템의 모든 구역을 감시하는 것을 개선하기 위해 A구역은 가정안전관리시스템의 일부인 문이나 창구라는 것을 이해하거나 알 수 있다.

하나의 단순한 가정위기대응시스템은 8구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충전을 획득하기 위해 그 안에서 확장할 수 있고 거의 32구역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가정안전시스템이 모든 재산을 커버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안전을 확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위장이 무선이라면, 소프트웨어에 키 포브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키 포브는 사람을 무장시키고 무장해제하고 공포 경보를 제어 모반으로 보낼 기회를 가진 사람을 조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