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회사가 귀하의 개인 주택 주변에 배치할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행할 것이라는 알림을 광고하기 위해

보안 회사가 당신에게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급할 것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나는 그들이 촌스럽게 느껴지기 때문에 창문에 그들을 배치하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었다. 비록 그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보안 데칼은 가정 보안에 추가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그런 종류의 일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그들이 가정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에도 그들의 집 주위에 데칼을 사용한다.

하지만 이 정도면 충분치 않다. 하지만 결국 주인의 가장 친한 친구로 끝나지만, 보안은 여전히 모든 관련자들에게만 맡겨질 수 없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개는 몇 가지 가스를 뿌렸거나, 독이 든 음식, 절차를 가지고 있다.
대구 납골당
당신은 사랑하는 개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자신과 가족의 삶을 문제에 빠뜨렸다.

첫째는 IP 캐논이다. 그들은 실내나 야외에서 야간 시야를 위해 적외선 기능을 거의 60피트 정도 유지할 수 있다.

그것은 유선 카메라로 녹음을 위해 컴퓨터를 향해 직접 연결된다.

당신이 지켜보는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해 이웃을 이용하라. 다른 것은 없다 하더라도, 그들은 당신이 이웃의 보안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아마도 당신의 재산을 철저히 받아들이기 시작할 것이다.

따라서 30분 안에 이케아 옷장을 조립할 수 있다.

그것은 유능한 것과 같지 않다. 음, 어떤 성공을 거두더라도 가정 전체에 걸쳐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하다. 만약 의심스럽다면, 설치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만들고 보안을 강화하라. 당신의 실수는 당황스럽고 고귀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집이 가지고 있는 어떤 보안의 외관을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한계를 알아라.

세계 여러 곳에서, 1차적인 가정 보안 전술이 결국에는 단점이 있는 것으로 끝나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이 몰래 벽이나 울타리 노트북 위나 아래를 지나치는 것은 집 안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보안 산업은 보안 경보, 보안 카메라 및 CCTV 시스템, 하드 유선 및 무선 가정 보안 시스템 및 창호를 보호하기 위한 가정과 같은 엄청난 다양한 생산자를 취급합니다. 대부분의 경우이 모든 문제는 긴급 사태에 대한 경고를 위해 경찰 또는 일부 보안 기관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보안 기관의 종류는 수년 내에 시장에서 틈새를 성공적으로 창출한 ADT 가정 보안입니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의 옥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막는 데 아주 좋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재산에서 빠르게 특정 거리를 얻을 때에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도둑들이 당신의 빛을 비쌀 수 있는 시간 내에 당신의 빛을 켜놓게 될 것이다.경비 시스템 문은 비싸지 않은가? 반드시 방대한 가격대에서 발견되는 것은 아니므로, 돈의 눈으로 안전을 희생해야 한다.

하지만 이곳은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고 싶은 지역이 아니지만,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 문을 얻기 위해서는 직선적이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단단한 나무 문과 생체 잠금 장치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문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다.

가정 보안 운영 체제의 몇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시작하기 위해 단일 전제 경보는 기본이며, 가정에서 문을 열거나 연기를 내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경고하기 위한 것입니다.기본 해결책을 찾는 사람들은 이 해결책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들은 최소한의 것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의 행방을 발견할지도 모르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은신처를 사용한다.

많은 상장된 시스템들은 당신에게 침입을 경고하기 위해 수많은 전화번호를 걸 것이다. 어떤 시스템은 당신이 정말로 전용 전화 번호가 있는 범죄가 있는지, 이웃이나 보안 감시 회사가 될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도록 당신이 들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잠시라도 마을을 떠나시겠다면, 동네 도서관 경찰서에 전화해서 다른 순찰대를 불러서 당신이 없는 것을 확인해 보라고 하세요. 이웃에게 분명히 부탁하는 것도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그리고 친구나 이웃에게 우편물, 신문을 가져오고 밤새 불을 켜서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해달라고 부탁하세요

경보 시스템은 거주지에 있을 때 두 사람을 보호하고, 만약 당신이 집을 비울 때, 당신이 좋은 해외로 나가거나 시골로 휴가를 갈 때,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집을 방어하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자유롭게 집을 떠날 수 있도록 마음의 여유를 줄 것이다.

차고나 진입로에 떠나는 것도 억제책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하고 집에 자동차를 남겨두지 않을 경우, 당신은 당신이 멀리 있을 때 차도 안에 그들의 차들 중 하나를 주차할 수 있도록 후속 문 이웃과 돈을 준비하고 싶을 것이다.

두 번째 요인은 모니에게 요청하는 프로토콜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