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이 시간 동안 “녹색으로 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이 이런 시간들을 초록색으로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몇 년 동안의 스모그, 지구 온난화, 발암물질, 왜냐하면 까다로운 것들이 마침내 마더 에어에 관심을 끌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이 쇼핑 센터까지 걸어서 또는 자전거로 거리를 가지 않는 한, 당신은 드라이브로 실제 충격을 파악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에 가까워질수록, 크리스마스에 더 많은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휴일 판매는 확실히 크리스마스 쇼핑에서 많은 것을 절약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몇 가지 큰 문제로 구입했다. 우선, 수백만 명의 쇼핑객들이 그들의 시간을 입찰할 때와 마찬가지로, 다른 모든 사람들은 가격을 더 올리기 전에 기다리게 될 것이다. 이 모든 것은 크리스마스 휴가 시즌에 고객들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특히 나쁜 날에는, 여러분은 실제로 물건을 사는 대신에 군중 사이에서 여러분의 길을 짜내거나 카운터에서 줄을 서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첫 번째 두 가지 이유는 물리적 상점에서 시간과 현금 쇼핑을 절약한다는 것은 온라인 쇼핑과 함께 출발점 구매까지 여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여행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PC에서 교환하고 인터넷 라인과 연결하는 것이다. 아마도 약 5분 정도 걸릴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다른 성인몰 상점들과 가격을 비교하고 싶다면, 인터넷은 그들의 모나트를 보기 위해 다른 웹사이트 하이퍼링크에 들어가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매장에서 쇼핑을 하면 다양한 곳에서 여행할 수 있는 시간이 생길 것이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여행을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여행에 전념하는 돈을 버리겠다는 뜻이다.

또 다른 장소는 여성 사업가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그들의 친구들과 그들의 자매 옷장에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옷을 입어보는 것을 매우 즐긴다. 그들은 그들 각각이 가장 잘 어울린다는 것을 보고, 이것 참 잘했어!어디서 찾았지? 그리고 물론 그것을 사기 위해 쇼핑몰을 향해 달려갈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의 관상동맥을 고수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전체 사이트가 가짜라고 느끼거나 그 제안이 사실이라고 느낀다면, 마케팅과 광고를 통해 그것을 떠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때때로, 당신의 마음을 따르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물론 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쇼핑몰도 오락에 관한 것이다. 쇼핑 없이 쇼핑몰에 갈 수 있다.

만화를 찾고 싶니? 쇼핑몰에 가십시오. 대부분의 주요 쇼핑몰은 최신의 현대 영화관을 제공한다.

당신은 멋진 식사를 원하십니까? 쇼핑몰에 가는 것은 패스트푸드에 관한 것이 아니라 막대기 위의 핫도그들이 다양한 훌륭한 식사 중국인, 이탈리아인, 일본인, 멕시코인을 선물할 수 있다.

당신은 많은 식당을 마음대로 얻을 것이다. 당신은 정말 재미있는 일을 하는가? 스케이트 탑승에 대해서? 지퍼 라이닝까지? 스탠더드는 동네 쇼핑몰에서 이것을 할 수 있는 적절한 기회를 가지고 있다.

만약 가능하다면, 쇼핑을 개별적으로 하라. 당신이 이미 무엇을 살 것인지에 대한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사람의 동의를 얻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빠른 방법으로 빨리 움직여야 한다고 결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데리고 갈 계획이라면, 그들이 이 모든 것을 방황하고 이 다른 것들에 매료되었기 때문에 쇼핑몰에서 길을 잃은 아이들의 예들에 대해 이미 방치하지 않고 그들을 방치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동의 없이는 확실히 당신의 범위를 벗어나지 말라.연구 결과 미국인으로부터 56%가 휴가 쇼핑을 위한 적당한 예산 한도를 계획함으로써 제한을 설정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반면에 미국인의 41%는 예산 한도를 설정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다. 따라서 그들의 휴일을 얻는 것보다는. 그래서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그들의 쇼핑 핸드북을 위한 기금을 설정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는 것은 우리에게 말할 수 있다.

여성들은 남성들보다 예산을 가로질러 쇼핑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

진보적인 기술의 등장으로 쇼핑은 가상 소매를 조사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온라인에서 생산될 수 있다.

직접 가게를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무엇이든 살 수 있다.

온라인 포털은 식료품에서 복잡한 전자 기기에 이르기까지 쇼핑 범위를 완화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네비게이션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많은 쇼핑 포털은 다양한 절차들을 가지고 있다.

가상의 모든 포털들은 별도의 지불 게이트웨이를 가지고 있다.

결제 웹 당신이 수행해야 할 것은 충분한 자금이 들어있는 은행 카드와 순 연결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이 요인은 실제로 휴일 무렵에 성과를 거두기 시작하는데, 가족이 전국에 퍼져 있고, 우체국의 줄이 현관문을 통해 구부러지고, 나 자신도 배송 꾸러미를 내 손톱을 씹고 머리 색깔을 뽑고 싶게 만든다!하지만 온라인 쇼핑으로 쉽게 패키지를 내 전화기로 바로 보내게 되었다. 그리고 많은 상점들이 선물 포장과 메시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그 번거로움은 내가 고용할 수 있는 한 거의 뿌듯하다고 느끼는 만큼 조심스럽게 해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