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당신은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적어도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스스로 생각해보지 못했던 환상적인 새로운 개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웹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 자신이 꽁머니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할 필요가 있다.

왜? 당신이 당신의 평가와 설명에서 진실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제품의 특징을 지적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때, 고객이 얻을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큰 긴장을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를 제공하는 개인들과 달리, 당신이 합법적인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이해하는 어떤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찾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이점일 가능성이 높다.

오프라인 마케팅 설계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좋은 서비스나 아이템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당연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멀티 레벨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인내심을 갖고 인내하라: – 롬이 하루 동안 통합되지 않은 것은 핵심 제휴 마케팅 포인터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학습 곡선에 달려있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웹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일상적인 수입처럼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웹사이트에서 당신이 추천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시스템에 남아 있는 사람들이 남아있는 시간 또한 중요하다. 이것은 일부 방문객들은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다시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받을 때 바로 지불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손해를 볼 수 없다. 그것은 너의 돈을 받을 자격이 있지만, 너의 시간을 낼 가치가 있니?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온라인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며,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를 꿈꾸는 개인들만이 아니다.

웹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 자신이 바로 같은 아이템을 소유하고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당신의 리뷰와 설명에서 진실할 수 있는 항목을 알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특별하게 만드는 제품의 특징을 지적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소비자들이 얻을 당신의 제품에 대한 좋은 점들을 긴장시켜라.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제공하는 사람들과는 달리,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골라내는 이점은 아마도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점일 것이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을 매우 추천한다; 그들은 환상적인 관심의 사로잡기꾼이고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모든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몇 명이 어디서 올 것인가이다.

현실적 목표와 기한 설정 –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하루 1~2시간만 진행하면, 긴급한 마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리에 앉으면 심각성을 느끼기 어려운가? 반응은 쉽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개발한다.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현실화하고 가능하게 하라. 당신은 당신이 최고의 마음가짐으로 하루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놀랄 것이다.

고객에게 제휴사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고객에게 제휴사 판매자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에게 제휴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을 제휴사로 전환할 수 있다면, 하나의 대규모 판매를 1,000개로 전환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으므로 마케팅을 개선하지만 마찬가지로 수익을 증대시킵니다

아니면 높은 수수료 지불의 사실 때문에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마지막으로 그 제품에 뛰어들면 생산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