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우려에 대한 간단한 대답은- 그래, 효과가 있어.

이 우려에 대한 간단한 대답은, 그렇다, 그것은 효과가 있다.

분명히, 여러분은 공이 어떻게 굴러가는지 이해하지 않고, 유튜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자. 유튜브는 수많은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들 중 하나라고 믿을 수 없다.

유머는 청중을 끌어들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가장 효과적인 유튜브 채널 중 일부는 실제로 다른 사람들을 웃게 할 수 있는 개인들에 의해 개발되었다. 동시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그러나 유머를 강요하지 말고, 긴장을 풀고, 유머가 탈출구를 찾도록 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청중과 신뢰를 쌓고, 마케팅 전략에서 다음 행동을 계속할 준비가 된 사람들을 사전 자격을 갖추게 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훨씬 더 유리한 논평, 구독자, 그리고 당신의 정보를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동영상이 전달될 가능성이 더 높다.

구글은 2006년에 유튜브를 1650억 달러에 구입했다. 당신은 가장 중요한 온라인 비디오 웹사이트와 협력하는 세계 최대의 검색 엔진의 힘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사업주에게 중요한 유튜브 마케팅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구글은 실제로 구글+와 함께 소셜 네트워크 시장을 장악하기 위해 집단적인 노력을 기울였고 유튜브 행아웃은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그들의 최신 전략이다.

당연히 그들은 교통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지 못하고 그것이 그들이 온라인 사업을 볼 수 있는 고속도로나 정신없는 마을에 그것들을 건설하는 이유다. 밤알바 큰 차이점은, 당신은 높은 교통 고속도로나 거리에 당신의 사이트를 건설할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를 가지고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곳에 그들을 두어야 한다.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나는 유튜브 마케팅이다. 내가 많이 좋아하는 요소는 유튜브를 좋아한다.

무료로, 그리고 당신의 비디오는 유튜브 지침에 있는 한 영원히 온라인에 머무른다.

처음에 시청자가 원하는 것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확인하십시오. 채널에 가입하거나,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완전히 자유로운 보고서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동영상 콘텐츠는 관객과 더 잘 어울린다. 아무도 그렇게 많은 텍스트를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배경이나 심지어 시연에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훌륭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기본적인지를 보기 위해, 어떻게 많은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는지, 유튜브와 검색 박스에 가서, 재미있는 비디오 수집의 열쇠를 가지고, 위에 있는 비디오를 볼 수 있는지. 그것은 단지 수많은 다양한 것이다. 누군가가 AFV에서 가져와서 하나로 편집한 클립

그동안 당신의 업라인이 당신의 이웃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한 것은 알지만, 이 인터넷 시대에는, 내가 마지막으로 확인했을 때, 당신의 메시지가 14개 언어로 쉽게 이용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당신의 메시지가 아직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의 페이지는 외국어로 쓰여질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모든 다양한 문화에 자신을 마케팅할 것이다. 그 당시 나는 이것을 쓰고 있다.

우리 회사는 수많은 나라에 남아 있다.

유튜브 마케팅 담당자들과 연결하면, 결국 공동작업을 위한 3가지 훌륭한 아이디어는 1) 교차 프로모션이다. 관련 비디오에 연결하면 비디오 응답은 시청률 트래픽을 포착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러한 유투브 마케팅 팁 중 특별한 것이다. 3) 인터뷰 – 전화, 서면 Q&A(블로그 게시물을 만들거나 전자 카메라를 계속 읽음) 스트림 또는 탭 분할 화면

셋째, 동영상에서 관련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을 명확히 안내합니다. 동영상에서 해당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도 하나의 예입니다.또 다른 예는 동영상 아래에 나열된 설명 상자의 링크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구글 행아웃 온 에어는 전세계에 생방송으로 중계하기 위해 설치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약 9명의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중재자로 합류하는 것을 환영할 수 있다.

반면에 나머지 세계는 당신의 방송의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한다.

이 채널을 통해 세상에 방송하고 싶은 당신의 상태에 대한 간단한 메시지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메시지는 당신의 프로필을 방문하고 그들이 보는 것을 구독할 수 있을 만큼 그들을 찌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멋진 것들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다면, 이것은 일관성을 만들어낸다.

처음에 시청자가 원하는 것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확인하십시오. 채널에 가입하거나,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거나, 해당 채널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무료 보고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