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은 무엇이든지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도록 강요한다; 힘은 앞으로 예상치 못한 몇 년 동안 당신을 준비시킨다.

JP: 당신을 죽이지 않는 것이 무엇이든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힘은 예상치 못한 몇년을 준비합니다. 그래서 겸손한 시작으로 설정합니다. 그것이 당신을 전투 스포츠에 소개했다는 사실? 당신은 상당히 일찍 시작했나요?

실용적인 카타 훈련의 특별한 부활과 동의어가 된 이름들이 몇 개 있지만(이안 애버네시가 가장 널리 퍼져 있는데, 그의 책과 dvd를 손에 넣을 수 있다면, 그렇게 할 것을 추천한다) 좋은 숫자 강사들이 단지 동작을 보여 줄 뿐, 당신은 그것들을 복사하고 다른 카타를 배워야 할 것이고, 그리고 또 다른 카타를 배워야 할 것이다. 와도 류에서 나의 1대 단에게 수여된 것은 얼마나 우아한가. 나는 12카타 정도를 알고 있었다. 10년 후 20년 가까이 더 오래 경험했다. 오늘 나는 단지 몇 가지 정도만 할 뿐이다. 하지만 나는 이 5년 동안 운동 경기들은 더 이상 빈 시리즈가 아닐 것이다.

앞서 언급한 각각의 예는 카타가 무술 분야에 얼마나 널리 퍼져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카타 연습이 쓸모없고 시간 낭비라고 말하면서 카타 연습을 피하는 것을 선택한다.

왜 이것이냐? 후나코시가 카타 한 마리에 10년을 보냈는데, 윙춘이 다음 해를 배우기 전에 어떤 기간 동안이라도 심혈관 운동의 마스터 유형을 마스터한다고 주장한다면, 반드시 해야 할 일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그 주제를 놓치고 있는가? 우리의 지혜로 우리는 우리의 전투 기술의 중요한 부분은 아니더라도 귀중한 것을 사용하여 연락이 끊겼는가?

바쁜 것 같니? 그것은 엄격히 LOA(Attraction) 능력의 법칙이 LOA를 기억하기 때문은 아니다. 마치 매력처럼 – 그래서 당신이 일어날 수 있는 긍정적인 일에 집중할 때, 당신은 그 좋은 작품들의 수준으로 힘을 올린다. 행복한 생각들이 당신의 머리를 가득 채우고 당신의 에너지 분야에 스며든다. 그것은 매우 견고하고 똑같이 플립 파티에서 강력하다. 당신은 의도적으로 부정적인 권리를 끌어들이는데 도움을 주지 않는다.

내가 항상 그들에게 모든 것을 말해 주는 것을 너에게 말하라. 그것은 매우 간단하고 세 가지 관행으로 성취될 수 있다.

문제는 다음과 같다. 만약 내가 너에게 말하고 기지에서 답을 알고 있다면, 너는 그것을 할 것인가, 아니면 단지 너만 확실히 하고 긴장을 풀기를 원하느냐?

집중적인 혼합 전투 스타일 플레이어는 모든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심리적인 성과를 잘 쌓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MMA 전투기는 먹튀검증 합리적인 기본을 필요로 합니다. 또는 아마도 링 내에서 많은 유형의 일을 참고하여 훈련해야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스탠드 업 전략을 배우고 또한 전술을 배워야 합니다.

다소 소심한 아이는 주로 팀 오락의 연습으로 이익을 얻을 것이다. 액션 동안, 그는 어떻게 다른 아이들과 함께 도착하는지, 이 사람들과 맞서기 위해, 그리고 여자친구 축구를 만드는 능력이 그 소년에게 완벽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JJ: 개인이 믿을 수 없는 강사와 무술과 관련된 어떤 곳에서 살아야 한다는 캐릭터, 뒷마당 복싱이 아니라 어떤 부모들은 특히 무책임한 정보와 사실들이라고 설명한다.

당신은 아이에게 총을 줄 수 없고, 총을 쏠 것을 기대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에게 적절한 총기 안전도 가르쳐야 한다.

그것은 무술과 같을 것이고, 나에게 누군가를 때리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고, 그것은 학교에서 당신이 할 첫 번째 일이 될 것이다. 먼저 지침과 추론을 알고, 먼저 카메라 장비를 알고, 스포츠 사진 촬영에 필요한 모든 설정을 주목하고 연습할 것을 권장한다.

아마도 더 빠른 셔터 속도, ISO 증가 및 버스트 설정을 위해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디지털 카메라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은 모든 것을 취하여 선정적인 스포츠 CD를 제공하는 데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알아보자.

이 개념은 1994년 UAE 전 대통령 셰이크 자예드 빈(아들)의 아들인 술탄 알 나히안과 함께 지우지쓰 강사 넬슨 몬테이로가 이 방법을 시작했다.

집중적인 혼합 전투 기술 플레이어는 모든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MMA 전투기가 합리적인 기본을 필요로하는 것처럼 자신의 신체 능력과 심리적 성과를 쌓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또는 그녀가 링 내에서 겪을 수 있는 모든 종류의 것들을 참고하여 훈련해야하므로 결과적으로 그는 스탠드 업 전략을 배워야 합니다.

거칠게 들리나? 그것은 엄격히 말해서 LOA(Attraction) 운동 경기의 규제가 스포츠 이야기와 싸우는 방법이기 때문이 아니다. 마치 매력처럼 – 그래서 당신이 일어날 수 있는 좋은 일에 집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를 그 좋은 요소들의 양으로 끌어올린다. 행복한 생각들은 당신의 머리를 가득 채우고 당신의 에너지 분야에 스며든다. 그것은 매우 강하고 똑같이 그들의 플립 파티에서 강력하다. 당신은 의도적으로 부정적인 권리를 끌어들이고 싶지 않은가?

다소 소심한 아이는 주로 팀 운동 활동으로 연습에 속할 것이다. 액션 동안, 그는 다른 아이들과 함께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이것들과 맞서기 위해, 그리고 동료 축구를 만드는 능력이 그들에게 완벽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