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컴퓨터는, 그 크기가 작은 컴퓨터가 데스크탑 컴퓨터보다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그 크기가 작은 컴퓨터보다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보다는 데스크탑에서 더 많은 환기가 가능하며, 만약 여러분이 극도로 기후를 살고 있다면, 디지털 카메라는 노트북보다 훨씬 덜 가열된다.

프로세서: 가장 일상적인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프로세서다. 만약 당신이 많은 노동력을 창출하거나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드는 동안 고속 프로세서를 요구하거나 A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에서 가장 간단한 형태에 위치한다.

당신의 프로세서가 더 빨리 당신의 노트북이나 컴퓨터에서 더 큰 성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몇 년 전, 노트북의 단점이 큰 것은 그들의 제한된 성능의 노트북 컴퓨터가 일반적으로 느린 프로세서, 제한된 램, 작은 디스크 드라이브와 함께 포함되었다는 것이다. 오늘날의 랩톱은 쉽게 100GB 이상의 메모리와 컴퓨터 드라이브를 가질 수 있지만 더 이상 시나리오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일상 사용을 위한 컴퓨터를 얻고 싶다면, 데스크탑 컴퓨터는 더 이상 성능을 볼 때 이점이 없다.

비교: 이제 여러분이 관심을 가질 컴퓨터를 몇 대 찾아서 비교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특별히 찾고 있는 특징, 가격, 그리고 여러분이 특별히 보고 있는 모든 것을 비교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여러분이 매료된 컴퓨터가 다른 컴퓨터와 비슷하지만 단지 더 싼 양을 위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보증: 컴퓨터를 구입하면 보증을 구입할 수 있다.

이것은 컴퓨터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경우 사용 마인드와 관련된 것을 줄 것이다. 항상 당신의 특별한 보증을 위해 등록하 기술거래플랫폼 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실제 컴퓨터를 더 안전하게 느끼게 할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노트북은 여전히 노트북이나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하며, 이러한 종류의 노트북을 여전히 실행하는 경향이 있다.

데스크톱은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하다. 또한 500달러와 비교했을 때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노트북은 보통 당신을 특정보다 더 뒤로 돌려놓을 것이다.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멋져 보이고,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작동하며, 19플랫 스크린 모니터를 사용하여 번들링된 것으로 보인다. 이 두 가지 모두 1,000달러를 목적으로 한 것은 Dell XPS를 하나의 달콤한 거래로 만드는 것이다.

이 제품은 매우 에너지 효율적이다. 한 번에 꽤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고 많은 전력을 사용하여 볼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이 포함하는 시스템 메모리 4GB는 실제적으로 당신이 던지는 처리 작업을 처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만약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6GB 또는 8기가바이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플랫폼을 실행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이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가장 널리 보급된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제공됩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영화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 및 품질이 향상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이미 품질 그래픽 용으로 설치된 이 기능이 포함됩니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대부분의 경우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한 경향이 있다.

5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찾아야 한다면 많은 데스크탑 컴퓨터 모델을 발견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매우 정확하게 할 수 있는 500달러 미만의 가격표로서 많은 데스크탑 컴퓨터 모델을 발견할 수 있다.

컴팩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마우스 플러스 키보드를 가진 선박들 CPU 유닛은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되며, 전면의 작은 공간으로 쉽게 미끄러질 것이다. DVD 드라이브, USB 포트 2개, 오디오 잭을 소유한다.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는 CPU 뒤에 위치한다.

일반 목적 사용자: 일반 목적 컴퓨터를 사용하려면, 일반 목적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 가격에 따라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의 범위가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전체 목적 데스크탑 컴퓨터는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하지만 당신이 관리하고 위임하고 조치를 취하기를 기다리는 몇 주간의 프로젝트와 일의 재산가치를 상상해보라. 하지만 당신의 기존 컴퓨터가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업무 부하를 사전에 받고 싶지 않을 것이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이며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을 갖습니다. 그러나 구형 프린터를 위한 특수 장치가 있으면 평행 포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화선 포트가 있어야하는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정통한 사람이라면, PCI 무선 데스크톱 카드 버전을 구입하는 것이 더 안정적이기 때문에 강력하게 제안한 경우, 이러한 장치는 컴퓨터의 PCI 슬롯을 시작하게 된다. 이 장치는 반드시 당신의 컴퓨터를 설치하기 위해 당신의 컴퓨터를 시작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매우 잘 수행할 수 없다면, 당신은 요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