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자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며, 무술은 모든 세대를 잃어버리는 더 많은 정보를 가진 중국인들의 속삭임의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훈련자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무엇을 가르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며, 무술은 모든 세대를 잃어버리는 더 많은 정보를 가진 중국인들의 속삭임의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발차기, 펀치를 날리는 가장 좋은 방법, 도전자를 쓰러뜨리는 기술, 그리고 상대를 던지고, 고정시키고, 제출하는 방법 등을 배우는 것은 정말로 매우 필수적이다.

JP: 진짜, 젊은 선수들(어떤 종류의 경쟁적인 전투 스포츠)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 동안, 그것을 홍보한다고 말할 수 있을까? 젊음을 시작하는 사람들(5세 때 싸우는 사람들까지)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인가?

우선, 우리는 정당방위가 거의 완전히 필요한 세상에 있다.

매일 매일 개인들은 종종 절대적으로 도둑맞거나 구타당한다.

적어도 자기 방어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갖는 것은 내가 누군가를 공격할 위기에 처한 도둑이었다면 진실하는 것이 나쁜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면, 나는 그들이 내 머리를 걷어차기라도 한다면, 나는 가장 분명히 두 번 생각할 것이다!

그렇다면 그것은 무술의 상태를 어디로 남겨두는가? 무술은 항상 틈새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오직 소수의 사람들만이 생활체육과 싸우려는 사람들을 데려온다. 성인 전문가들이 자기 방어 훈련을 위해 무술에 찾는 거대한 덩어리는 그들이 그들의 삶을 훨씬 더 잘 살 수 있도록 돕는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앞으로 5년 안에 견뎌야 할 신체적인 건강과 자기 방어에 집중해야 한다.

자기 방어와 체력 단련에 있지 않고 계속해서 무술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꼼짝 못하고 잊혀질 것이다.

목다리를 할 수 없다면 운동공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앞으로 나아갈 때 목다리(머리)로 이동할 수 있고, 그 후에 체조 다리(팔은 있고 머리는 없다)로 이동할 수 있다.

작은 지역 MMA 클럽의 날은 지났다. 지역 무술 학교에서 MMA를 갖는 생각은 심근경색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정확히 같을 것이다(거의 지금은 거의 – 대부분의 남자들은 아직 그것을 모른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지역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누군가가 대학 엘리트 레슬링 선수와 싸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을 것이다. 다른 방법, MMA는 그것이 동기부여하는 사업이 될 것이다: 중요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사진에서의 극도로 빠른 셔터 속도는 500분의 1초 이상일 수 있다.

고속 이동을 위해 당신은 1000분의 1초의 훨씬 더 빠른 셔터 속도나 그 다양성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힌두교 푸시업은 어깨 너비보다 조금 더 넓은 발로 규칙적인 푸시업 스타트보다 다양하며, 공중에서 엉덩이가 아킹 동작(요가에서 애완견을 다루는 것과 유사함)으로 밀어붙인다. 최대 50회까지 작업하려고 시도한다.

이런 일을 한 적이 없고 단지 커플을 할 수 있다면, 새로운 어떤 것이라도 할 수 있다면, 개발하기 위해 연습이 필요하다.

스포츠, 특히 무술, 우리에게 자신감을 심어준다. 자살률은 매년 자존감 부족, 불행한 사람들이 실제로 은둔하고 과체중이 되는 것, 텔레비전, 컴퓨터 시스템, 우리 운동 경기는 스포츠에 중요한 것을 잃어버리고 있다.

물론 개인들은 그것에 대해 중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

스포츠는 폭력적이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젊을 때, 많은 사람들을 때 때 때 때 때려눕힐 것을 요구할 것이다. 개인들은 몇백년 전에 입을 열면 법 뒤에 숨길 수 없다는 것을 잊는다.

한 달간의 여름 방학 동안, 모든 학교의 학생들은 베이징 스포츠와 운동 학교에 참석하여 하루에 2시간 30분 동안 지정된 스포츠를 연습할 것이다. 대략적인 과제는 모든 사람들에게 우연한 것으로 보일 것이다. 모든 분야에는 4개의 가능한 스포츠 수영, 체조, 축구, 그리고 우슈가 있었고, 각 분야에 약 1,000명의 먹튀검증 학생들이 매우 1학년에서 6학년까지 다양했다.

적절한 전략을 파악하여 적절한 전투 전략을 습득할 때, 힘, 힘, 균형, 속도를 높이는 데 노력해야 할 때가 되었다.

JP : 아마도 내가 그 우려에 대해 얻은 가장 중요한 반응 중 하나일 것이고, 당신 자신이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이 인터뷰를 하면서 하루 동안 당신을 깨어있게 했다고 느끼는 것처럼 바람 불어 넣는 것을 칭찬합니다 – 팬들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전투기들. 당신은 당신이 공유하고 싶은 지혜의 말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의 아이는 단체 스포츠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활쏘기, 등반, 자전거 타기 등과 같은 스스로 결정될 활동을 그에게 제공하라. 당신의 지역의 자전거 도로의 차트를 얻고 모험으로 떠나라. 그들이 도달하면, 목표를 정하고, 스스로 보상하라.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힌두교 스쿼트를 할 때, 3세트 사이클로 왕실을 하는 것은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 훌륭한 일이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한다면, 이것은 좋은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