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

57 나는 여전히 술을 마시거나 먹을 수 없는 많은 물건들이 당신의 치료를 소비했다. 가장 이상한 것은, 내가 암 드로브 PT 땅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전에 끊임없이 얼음을 씹었다는 것이다!이제 이빨에 얼음을 얹는다고 해도 움츠러들게 된다. 나는 미지근하고 얼음이 없는 음료를 더 좋아한다.

연구 결과, 대장, 유방, 다른 암과 함께 연구하는 것과 대화하는 돈은 생존율을 향상시키고 그러한 조건으로 고통 받는 수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욕구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이 사람들에게 희망이 있다면, 폐암에 대한 희망은 거의 없다.

유방암은 가장 흔한 유형의 암에 대한 방법이다. 2010년 미국에서 새로 진단된 환자의 수는 20만 8천 명이 넘을 것으로 추산된다. 여성이 되기 위해서는 20만 7,090명 중 1,970명이 남성일 경우가 많다. 약 39,840명의 여성 환자가 사망해야 한다.

남성의 사망자 수는 약 390명일 것으로 예상된다.

담배도 안 피웠는데 어떻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는 것일까? 여기 의학 전문가 조셉 리치는 버지니아 파이퍼 암 연구소에서 의료 관리자로 일하고 있다.

헤스는 또한 애보트 노스웨스턴 병원의 흉부 종양학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그의 전문 분야는 폐암이기 때문에, 그는 라돈에 있는 MN 보건부의 고문과 함께 일하고 있다.

놀라운 사실은 그것이 가장 흔한 유형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폐암은 아마도 거의 모든 예방 가능한 유형일 것이다. 85%에서 90% 사이의 경우는 담배를 피워서 야기된다. 나머지 사례의 넓은 면적은 수동적인 담배를 피웠기 때문에 발생한다.

그리고 가장 흥미롭고 예방하는 방법은 실제로 담배의 발암성 물질로부터 오는 폐를 보호함으로써 25건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흡연자. 금연은 포기한 후 15년이 지난 지금 이 수준으로 위험을 줄이고 있다.

이런 이유로, 흡연자라면 당장 그만두기 위해 더 잘해야 한다.

36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유리 꽃병이 땅에 부딪히고, 백혈구가 수백 조각으로 부서져 나를 고립시키고 있다.

누군가가 개인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 있는 메시지를 옮겨주길 바라지만, 면역체계는 금지되었다.

애리조나 주 스코츠데일에 있는 마요 클리닉에서 Throat Cancer를 위한 Trans Oral Micro Laser 수술 검사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세계에서 두 명의 유명한 의사만이 하는 상당히 새로운 절차입니다. 그들 중 Mayo Facility Research 지원. 분명히 대장, 유방암 및 암 연구에 머무르는 돈은 생존율을 향상시키고 그러한 질병으로 고통받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열망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이 사람들에게 희망이 있는 곳 폐암에 걸린 사람들에게는 희망이 거의 없다.

그 후, 그들은 보통 그들이 조심스러운 기다림을 고려하고 암이 진행하는 방식으로 치료한다고 생각했다면 피할 수 있었을 화장실까지의 끝없는 달리기에 대해 최고의 비참한 섹스를 견뎌낸다.

암에 걸릴 때, 매일 여러분의 삶에서 모든 사람들, 특히 여러분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들, 어떤 종류의 암을 치료하고 심지어 치료하기 위한 다른 접근법들이 있기 때문에, 의사와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누세요

담배도 안 피웠는데 어떻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을까? 요셉 리치 전문가는 버지니아 파이퍼 암 연구소에서 일하는 것이 요약되지 않는다. 단지 헤스 의료국장이 애보트 노스웨스턴 병원의 흉부 종양학 프로그램 내에 속해 있기 때문이다. 그의 전문 분야는 폐암이기 때문에, 그는 라돈에 있는 MN 보건부의 조언자와 함께 일한다.

암 세포와 관련된 다른 것들은 위장 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본질적으로 가장 흔한 유형은 식도, 담낭, 췌장, 간, 위, 대장, 직장 및 항문의 암을 포함한다.

사실: PSA 수치 상승과 함께 거의 70%의 어려움이 음성 생체실험으로 돌아온다. 또한 일부 사람들에게는 PSA 수치가 정기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더 변동할 수 있다.

놀라운 사실은 그것이 가장 흔한 유형임에도 불구하고 폐암은 모든 경우의 85%에서 90% 사이의 담배가 다 떨어진 곳에서 가장 예방 한국임상정보 가능한 유형일 수 있다는 것이다. 나머지 사례의 많은 부분이 수동적인 순수한 니코틴으로 설정되어 있다.

차례로 담배를 사용하지 않을 때 발암성 물질에서 폐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통 25주라는 상태를 가질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담배를 끊은 흡연자는 25주를 경험할 것이다. 흡연을 끊은 지 수년이 지난 후 이 수준으로의 위험 감소이 이유 때문에, 만약 당신이 흡연자라면, 당신은 즉시 그만두는 것이 훨씬 더 낫다고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