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마지막 단락을 정할 필요가 있다

나는 그 마지막 단락을 정당화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천체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체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복잡하고 숙달하기 매우 어렵다.

명심해, 그 아이디어는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무엇이 진실인지 알아내는 것이지, 전문가가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바로 그 때,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운동할지 이해할 필요가 없다. 아직 그걸 알아내지 못했어!)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에 대해 알게 된 것을 메모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의 수용은 당신의 머리와 마음으로부터 이루어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머리가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다르게 느끼는 동안 내가 받아들일 때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것은 승인이 아니라 충돌한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그것이 누구인지, 무엇인지를 찾고, 수세기 동안의 속박에서 벗어나, 당신의 여성적 힘, 아름다움, 유연성을 내부에서 되찾을 준비가 되어 있는가? ?

배의 몸 모양 : 배의 몸 모양은 더 큰 허벅지와 엉덩이, 더 좁은 어깨, 더 넓은 바닥과 작은 흉상 개인은 엉덩이 방식을 따라 날씬해 보이고 흉상과 어깨를 증가시켜야 합니다. 그 때문에 이상적인 재킷 길이는 허리 또는 3/4까지가 되어 큰 것을 만들지 않고 엉덩이와 바닥 영역을 숨길 수 있습니다. 배의 몸 모양을 위해 균형을 잡을 수 있는 이중 가슴 코트를 선택하십시오. 엉덩이 마사지 포털 높이의 옆주머니

이제 넘어져서 팔굽혀펴기를 한 세트 해라; 만약 여러분이 표준 팔굽혀펴기를 잘 하지 못한다면, 무릎 위에서 할 수 있는 한, 지금 시작하라;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쉬운 체중 스쿼트를 한다; 이제 뛰어올라 또 다른 점프 잭 세트를 하라.

체중 회복을 피하기 위해 신체 구조가 어떻게 필수적인지에 대한 우려를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면, 현실은 분명하다. 즉, 의도적으로 체중을 줄이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다시 착용했다. 체중이 얼마나 줄었는가에도 불구하고, 5년 이내에 모든 무게의 95%가 다시 한번 올려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같은 연구 결과는 체중이 신체 구조에 다시 연결된다. 그래서 당신은 배 모양이다. 허벅지와 엉덩이가 당신의 몸에서 가장 큰 부분이라면 당신은 이 체형이다. 생일 매치 퍼레이드는 이것을 검증하기 위해 필요하지 않다. 당신은 이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시도해 본 모든 데님 세트도 이것을 알고 있다.

홀마크는 배 체격이라서 반가운 카드를 만들어 배 체형으로 청바지를 찾으러 가야 하는데, 주된 목표는 엉덩이와 허벅지 위치의 살을 빼고 사랑스러운 얼굴을 향해 주의를 위쪽으로 돌리는 것이다.

이 체격의 개인들은 더 이상 지방을 태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심근경색 운동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그들은 총 톤의 몸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힘과 저항 훈련에 더 많이 매달려야 한다.

신체 커버는 피부를 깨끗하게 하지만 피부만 깨끗하게 한다.

그들은 당신의 간이나 신장을 해독하지 않는다. 해독의 정도는 또한 서비스와 서비스마다 다르다. 날씬한 이점을 제공하는 것에 관한 한, 신체 포장 세션에서 인치의 손실은 결코 적절한 다이어트 계획과 운동을 채울 수 없다는 많은 주장들. 날씬한 결과는 또한 타이트니스 랩의 느낌에 기인한다.

세션이 끝난 후 제공되는 신체 랩은 단명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해변에 가거나 결혼식 날에 단기적인 결과를 가지고도 괜찮다.

건강한 몸을 얻기 위해서는 두 가지에 집중해야 한다.

하나는 근육을 확립하고 두 개는 지방을 잃는 것이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전략과 운동 루틴을 만들어야 한다.

훌륭한 결과를 얻기 위해 여러분의 음식과 운동이 함께 하도록 해야 한다.

해독하는 동안 그리고 당신이 활력을 얻고 상쾌함을 느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더 가볍고 더 젊어진 사람들이 그들의 건강 상태의 개선을 발견한다.

일부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이러한 장소에서 지방을 모으는 경향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복부 부위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사람들은 남자가 아닌 사람들보다 더 가난하고 일반적으로 여성이 엉덩이와 허벅지 주위에 지방을 모으는 경향이 있다.

종종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초점을 맞추게 할 수 있다.

나는 자연스럽게 임신을 할 수 없는 고객과 함께 일했고, 그녀는 체외수정을 받았고, 그녀가 임신한 후, 그녀는 엄청난 걱정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체외수정을 번역한 방법을 바꾸는데 대처했다. 만약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이겨낸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것처럼 힘을 느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결국 자연스럽게 배달하게 되었고, 21개월 동안 효과적으로 모유를 먹었다. 기억하라, 당신의 몸이 임신에 효과적이었을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