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움직이는 기차 앞에서 구해서 방법을 사고 싶지 않다.

당신은 이 시장이 더 많이 하락해야 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 주식시장 붕괴가 멈추는 것처럼 보일 때 당신이 선구자가 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움직이는 열차 앞에서 얻고 싶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을 팔고 시간을 표시하라 – 이것은 종종 쉽게 투자자들이, 그들이 너무 불안한 눈에 띄는 돈 때문에, 그들이 과잉 거래할 때부터 대부분 또는 전부 시장에서 해야 한다고 가정하고, 여기서 약간의 이발과 약간의 버즈 컷을 달성해야 한다고 가정하는, 그들은 쉽게 투자자들일 수 있다.

그리고 현재 시장은 짧은 시간 안에 왔다갔다 한다.

만약 그들이 충분히 오래 한다면, 그들은 대머리가 된다.

이러한 위험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그들의 주식 전문 틈새 투자에 대해 생각하는 광범위한 위험들이 이 중 하나에 대해 지속적으로 인식해야 한다.

예를 들어, 시장에 소비하는 돈은 보장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회사가 재정적인 문제를 경험한다면, 당신의 배당금이나 가격 성장 신념을 잘 살 수 없다. 만약 회사가 당신이 투자한 것을 잃을 가능성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에 의해 당신이 투자한 것을 잃을 것이다. 결과로부터의 불확실성에 따라 재고를 구입할 때 많은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오늘날 몇몇 사람들은 주식시장 거래에 관한 한, 불행하게도, 특정 틈새시장이 성공을 거두기 위해 장기 세계 주식 목표 청중을 달성한다면 짧은 삭감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부자가 되는 오류에 빠진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실질적으로 바보로 만들고, 새롭고 다른 작품들을 유난히 시각화한다.

그들은 다른 투자자들의 매매 행위를 분석하는 데 집착했다. 주식에 관해서는 조금도 개의치 않을 것이다. 이 특정한 새로운 세계 주식 분석은 무리가 어떤 식으로 우르르 몰려들 것인지 추측하는 것과는 별개였다. 당신이 거기서 멈추고 생각할 때 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이상한 중독이다. 소가 어떤 식으로 우르르 몰려들었는지 알아내기 위해 어떤 가치가 있는지 추정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하지만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기 전에 다운로드하라는 권고를 받아야 한다.

무료 수트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오지 않는 몇 가지 프로그램. 이것이 거래자가 원하는 것이라면, 그는 제품 근처에서 배경 조사를 해야 하고 다른 주식 중개업자들이 건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어떤 프로그램들은 100%의 환불 보증을 가지고 있다.

어떤 프로그램들은 적어도 프로그램으로부터 투자해야 하는지는 불확실하다.

시장조사와 경영조사를 통해 재무상태를 연구하고 분석가의 의견을 확인하면 가치 있는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또한 주식투자서적을 읽음으로써 시장의 모든 주기 주식정보회사 를 인식할 필요가 있다.

역사가 자주 반복되는 것처럼 주식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할 수 있다.

이 모든 것들을 연구함으로써 당신은 좋은 시장 투자자로 변할 것이다. 당신의 감정에 근거하여 주식시장을 거래할 때 이길 수 없다. 자연적으로 대부분의 인간이 어떻게 주식시장을 거래하는지에 대해 자연적으로 무역 전문 무역업자들은 당신이 감정적으로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들은 그 현실을 이용한다.

그들은 나를 믿어라. 그들은 정신적으로 거래를 하고 있다.

이것은 모든 주식 투자 가이드가 분석하는 것이다. 성공한 투자자의 근본적인 원동력이다. 이 철학은 단지 하나의 특정 주식에 돈을 거래하는 사람들을 투자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여러 개의 판매에 당신의 돈의 일부를 추측하는 것이다. 엄지손가락으로, 당신이 모든 돈을 빨리 잃을 수 있는 잠재력을 결코 발휘하지 못할 하나의 주식에 돈을 거래하는 것의 10% 이상을 투자하지 말라. 이것은 많은 신인 투자자들이 취하는 실수다. 주식 투자를 시작할 때

일단 구매를 하면 어떤 일을 해야 할지를 정확히 아는 것은 언제나 힘든 일이다. 이런 이유로 사람들은 당신의 가장 건전한 제안에 대해 그들의 주식 중개인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당신이 투자할 주식을 찾는 것은 단지 싸움의 절반에 불과했고, 그들이 업계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를 정확히 추적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시작이다.

주식수에 관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수치를 대중들에게 주는 중심 과제에서 주식시장이 점차 악화되고 있다는 것이 결정적인 변화일 것이다. 맨발로 달리는 일은 대대로 잘 수행되었다. 그것은 큰 의미를 지닌 의도하지 않은 결과의 법칙을 보여주는 삽화다.

학습 경로에 대해 취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도구가 있다.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들은 주식 거래 게임을 시뮬레이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진보를 위해 상상 속의 통화 시장 계정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자신의 돈을 걸지 않고 투자 기술을 연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사이트들은 주식 거래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시각적으로 자세히 전달하고 정의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

투자 시스템 전문가를 당신이 원하는 거래 유형으로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