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값이 빠르게 변합니다

초기 가치 변화는 빠르게 나타난다. 일반적으로 주 파워볼 식과 관련된 소유는 주식이 원래 상장된 가격에 비해 더 많을 것이다. 주식의 실제 가치는 올라갈 것이다. 만약 기업이 가치가 적다고 믿는 대신에, 주식의 실제가 하락한다고 믿는다면,

만약 오늘 주식시장에서 아무것도 모르는 미끄럼틀을 5만 달러나 주고 CNBC에 텔레비전을 켜서 그가 늦은 투자자들과 같은 금액으로 거래를 시작하라고 말했다면, 그는 결국 무엇을 알고 싶은가? 그가 할 수 있는 일은 트렌드 추격자가 되어 무심코 성장하고 있는 것을 사고 무심코 판매하는 무리와 함께 도장을 찍는 것 뿐이고 그는 본능적으로 이것을 할 것이다. 빈틈없는 독자는 이미 그 결과를 파악했다. 빈틈없는 독자는 투자자들이 감소하는 주식의 본질적 가치를 확인하기 위해 어떤 시도를 시도함에 따라 내재적 가치와 주가 사이의 더 큰 편차가 어떤 시도라도 할 수 있다.

장기 투자자들은 모든 그룹 정보와 회사 상태를 평가한다.

그들은 이 회사의 모든 금융 뉴스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이 투자자들은 당신의 회사의 잠재력에 의존한다.

따라서 빠르게 당신의 회사의 잠재 투자자들은 실제 주식의 방향에 대해 추측한다.

그들은 지표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린다. 그리고 나서 이 주식 수요의 움직임을 추측한다.

단일 기업과 대조되는 거래소 펀드의 일부를 소유함으로써 벽지에서 특정 위험을 제거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수백 가지의 다른 펀드가 있고 수많은 주식 투자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SPI는 S & P 500 지수를 추적합니다.이 주요 기업 대부분을 포함하는 S & P 500 지수를 추적합니다. 금 또는은 최대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GLD 또는 SLV일 수 있습니다. 애플, 인텔과 마찬가지로 주요 거래소에서 보편적으로 거래되는 펀드를 교환하십시오. IBM은 그렇게 한다

주식시장에서 발생하기에는 과잉이라면 누구나 투자의 가치를 가져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완벽한 것은 예를 들어 책이나 심지어 온라인에서나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야 한다

표준시장에서, 다른 사람에게 투자하도록 되어 있다.

회사는 그들의 사업 쇼케이스 이익에 투자를 지출할 것이다. 회사는 주식 투자자와 관련된 이익과 관련된 것을 공유할 것이다. 당신은 배당금 지불 주식을 구입하거나, 주식 옵션을 구입하거나, 결합된 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옵션은 당신이 단기 주식 거래라고 불리는 주식시장의 전문가라면 훌륭하다.

예를 들어, 다우존스 평균이 시장에 대한 손실로 거의 1000포인트 하락하기 전에 유럽에서 부채 문제에 대한 나쁜 소식이 있었다. 왜 이 움직임이 그렇게 극심했는지를 다루면서, 한 가지는 확실하지만, 큰 판매 주문이 매수 주문을 휩쓸고 비용을 절감했다. 다우존스 평균은 약 1만 포인트로 여행을 시작했다. 그래서 1000포인트의 움직임은 약 10%의 편리한 가격 하락으로 이어진다. 하루만에, 이제 신입사원을 위한 투자에 대한 우리의 비밀을 시작합시다. 만약 새로운 종류의 투자자들이 전통적인 주식 분석을 당신의 각각의 낭비라고 생각했다면, 그들은 낭비된 전력에 대해 고려하지 않을 무언가가 있었다.

주식을 사고 팔기로 결정한 중개인과 독립 중개인의 도움이 필요하다. 확실히 서명하기를 원하는 많은 중개인 집과 독립 중개인은 당신이 상인을 사기 전에 조심스럽게 일을 시작하도록 한다.

주의해야 할 주요 사항은 중개인 비용과 그들의 트랙 필름이다. 직장이나 이웃에 이미 거래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이 어떤 중개인을 선택했는지를 물어볼 수 있다.

중개업소와 관련된 공동으로, 수수료율과 성공적인 통화를 비교해야 한다.

보통 중간 수수료율을 부과하고 통화와 관련하여 상당한 효과를 갖는 농장을 이용해야 한다.

불시장 접근을 위한 신호 보기 – 불시장과 약세시장 모두 주기적이며, 결국 약세시장은 유리한 스마트 투자자들이 시장을 주의 깊게 감시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시장 전환의 첫 징후를 감지하고 신속하게 행동할 수 있다.

위험을 감수하는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다양성이다. 이것은 다른 시장에서 여러 주식에 대한 투자에서 벗어나는 것을 덮어쓰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억하라: 달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말라.

아마도 단지 달러 평균이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매달 고정된 주식의 금액을 의미한다.

혹은 사업이 증가하고 있는지 아니면 모든 것이 지난 10년 동안 똑같이 작동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당신이 시장 뉴스에 대해 궁금해 할 수 있는 것은 전문가들이 그들의 핫 주식 시장 뉴스 검색을 단순화하기 위해 주식 뉴스 검색 도구를 사용한다는 것이다. 좋은 주식 뉴스와 파산하는 회사 이벤트를 발견하는 것은 도구가 없지만, 당신이 여전히 이해해야 할 것은 단지 시장 체크 테이보다 더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