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적으로 6채의 집 중 거의 한 채가 강도의 희생자인 상황에서, 나는 개인적으로 사람들이 보안을 더 심각하게 축적하기를 바란다.

평균적으로 6채의 집 중 거의 한 채가 강도의 희생자인 이드는 개인적으로 사람들이 보안을 더 심각하게 축적하기를 바라지만, 게다가 그들은 그렇지 않다!무공해 차량에 도난 경보가 있는 것은 당신이 그들의 집에 있는 것보다 더 많다. 경찰은 우리에게 모든 주택 강도의 90%가 예방될 수 있고 60%는 안전하지 않은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 윤재승 났다고 말한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온라인에서 검색한다.

그들은 개를 싫어하거나 CCTV 시스템에 연결된 보안 표지판을 검색한다.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안 표지판만이 돌볼 것이다. 당신은 개나 CCTV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다.

가정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보안 경보기를 소유하는 비용이 너무 많이 내려서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저렴해졌다. 보호를 받지 않는 것은 위험할 가치가 없다.

안전키는 문을 잠그지 않고 편리하게 위치하는 여분의 열쇠를 도둑 손에 넣을 수 있도록 한다.

굴뚝의 재문뿐만 아니라 가짜 바위, 문짝, 창호 선반, 화분, 그릴은 도둑이 여가 전술을 숨길 때 매우 창의적이라고 느낄 초기 장소다. 만약 그것이 몇 가지만 필요할 때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면, 도둑은 꽤 쉽게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여분의 열쇠가 있다면, 당신의 여분의 열쇠도 꽤 쉽게 찾을 수 있다.

신비롭게 사라지면 순간 자물쇠가 바뀐다.

보안이 높은 문이 침입자들을 우리 집에 들어오게 할 것인가?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집 밖에 두는 것을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문을 부수는 것을 막기 위해 문을 닫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보장은 없다. 그러나 집을 위한 문을 최대한 활용하고, 새로운 고품질의 모델을 확보하고, 새 문이 설치될 때 두 자물쇠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라. 가장 강한 문은 약한 자물쇠를 사용하여 쓸모없게 된다. 당신의 문은 더 강한 데드볼트가 안전하게 볼트로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틀 속으로

가정 보안 시스템에 상당한 금액을 지불해야 하지만, 요즘은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을 얻는 것이 더 중요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받고 있는 거래가 가치가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좋은 거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찾으려고 할 때, 품질과 비용을 요구할 때, 이것은 당신이 좋은 가격에 양질의 장비를 얻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감시 서비스를 필요로 할 경우, 어떤 것을 알아내야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들이 제공하는 거래에서 얻는 보안 조치 전화 감시와 같은 몇 가지 기능을 제거할 수 있다.

왜냐하면 전화선이 때때로 잠재적인 도둑들에 의해 차단될 수 있기 때문에 서비스가 쓸모없게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질의어 보안 시스템을 얻는 가장 저렴한 방법으로 설명될 수 있다.

왜냐하면 경보 설치 회사가 당신에게 0비용 보안 계획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스템은 3개의 도어 센서와 1개의 동작 감지기로 제한될 것이다. 매우 제한된 시스템은 부분적인 보호를 제공한다.

경보 회사는 1비용으로 추가 장치를 설치할 것이다. 제품 개인과 함께. 월별 모니터링을 위해

사고가 발생했을 때 노인이 보안 회사에 생존하기 위해 손잡이를 누르기만 하면 된다. 버튼은 보안 회사에 신호를 보내고, 만약 당신의 주인이 전화를 선택하지 않는다면, 그들의 집으로 긴급 요원을 구출하기 위해 추가 조치를 취한다.

평균적으로 강도 피해자는 6가구 중 거의 1가구에 달한다.

나는 어떤 것이 보안을 더 심각하게 축적하기를 바란다. 그러나 추가적으로 그들은 그렇지 않다!단순한 차량에 경보 시스템을 설치한 것은 자택 경찰의 말로는 모든 가정 강도의 90%가 예방될 수 있고 60%는 보안이 되지 않은 문과 창문을 통해 발생했다고 한다.

집을 떠날 때마다, 거의 모든 창문과 문을 잠갔는지 확인하라. 블록을 조금 돌아서 가거나, 몇 분만 지나면 많은 집들이 방금 앞문을 지나간 누군가에게 털리는 순간을 그냥 지나쳐도, 이것은 사실이다. 유사하게, 당신은 당신이 집 안으로 이사할 때마다 사실상 모든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Gather는 당신이 오래된 자물쇠에 얼마나 많은 열쇠가 더 있는지 더 알고 있다.

또한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당신은 점수를 잃는 적이 있다

새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두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키를 맞추기 전에 집 안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준다.

사람들을 구하는 것은 당신이 잠을 자야 할 사례를 생각해 보라. 당신은 가정 보안 없이 침입자가 이미 당신의 집에 있었고 당신의 개인 가족에게 위험으로 자신을 제시한다는 것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가정 보안 시스템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으로, 그것이 확실히 너무 마지막이 될 때까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