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단순히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해답이 아니오와 예, 그 순서대로라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때까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단순히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이고 ‘그렇다’인 경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부동산을 매입하면, 새로운 부동산을 보유하는 동안의 보류 시간이 크게 초과될 수 있다.

이는 주택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의 잠재적 경험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단기 부채가 많거나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조직하지 못하는 것조차도 산업 투자를 재정적인 공포로 바꿀 수 있다.

보통 슈퍼맨이 아니기 때 서울대 편백숲 문에, 당신이 직접 모든 수리를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 외에 다른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있을 수 있고, 전문가에게 위로 남겨라. 당신은 화상을 입을 수 없다. 당신은 사람을 젖게 한다.

한편, TRADITIONALLY(2007~2009년) 많은 개인들은 부동산에 편안해 하는 것처럼 부동산 투자에 편안하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관찰하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다) 산업 재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증가했다. 주식시장은 보통 매년 또는 두 번 침체(곰 시장)를 경험한다.

우리 모두는 여러분의 체중 감량 개념을 알고 있습니다. 너무 편안하고 쉽습니다. 비록 쉽지만, 그것들을 시도해 본 사람들에게 물어 보세요. 조금 한 줌은 결국 그들의 체중 감량 복제품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힘든 일, 헌신, 규율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산업에서 제안한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들, 마찬가지로, 누구나 노력의 일부를 돌볼 필요가 있고, 마찬가지로 노력하지 않아도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이 있지만, 당신은 지속적으로 팁을 따르고 현금 작업에 투입해야 한다.

하지만 그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정말로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면서 생계를 꾸릴 수 있다!그것은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올 것 같지 않다. 판사실이나 다른 공공 세부사항의 출처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기를 바라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 그것은 돈이 있는 곳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모든 남녀가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내 글 쓰기 경험에서, 나는 어떤 콘텐츠 페이지를 쓰기조차 두렵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로 귀결되고 구매를 결정하기 위한 선택으로 귀결된다. 그러나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 싫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꿈을 실현해야 한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의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당신이 비즈니스와 관련된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춘다. 거래는 비즈니스를 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다.

그런 것을 진지하게 흡수하기까지는 조금 걸릴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정말로 흡수해야 할지도 모른다. 다시 읽어라. 부동산 투자는 종종 훌륭한 전략이지만,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모든 사람에게는 그렇지 않다. 열을 잡고 보지 않고 뛰어내릴 수 있는 것은, 한 걸음은 실제로 자신을 확실히 아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이 여러분을 그 끝까지 인도해 줄 것이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며칠 만에 아주 좋은 성적을 거둔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결국 종이(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과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벌었다는 침울한 설명도 하게 되었다.

어떤 것에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은 홍보를 얻는 것이다. 지금 당장, 주택 구입은 2011년 산업 시장의 40%에서, 2012년에는 60%에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만을 위해 재판매한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더 많아질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얻기 위해 시장에 돈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여러분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만을 가지고 일하게 될 것이다.

그녀는 흥분해서(보통 큰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마구간, 훌륭한 공동체에 대해 이야기했고, 또한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대출을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그 집이 약 25,000달러의 재활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만 달러를 받을 수 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전망은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우리는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할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예정되지 않은 방문 센터에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구해주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걸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찾았다. 어느 쪽이든, 상당한 승리.

다른 스타일의 out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