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 위로 머리를 받쳐주는 수면

복부 위로 머리를 받쳐라. 이 위치는 식도 위로 산이 움직이는 것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을 위해 제조된 특별한 베개를 산다. 또한 그것들 아래의 벽돌을 저렴한 고도로 당신의 침대 머리에서 보관할 수 있다.

심지어 몇 인치라도 환류를 줄이는 데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피로는 모유 수유를 할 때 흔히 경험하는 임신 증상이다. 임신과 함께 오는 부진한 느낌에 대해 알고 있다.

그래서 이것은 개인 추측을 더 쉽게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모유 수유 시 자궁 수축 전문지식. 그러나 임신과 모유 수유를 동시에 한다면 산업과 자궁 수축의 집중에 큰 변화를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옥시토신의 양 증가와 함께 발생한다.

입덧이라는 용어는 탈진, 구토, 메스꺼움과 같은 증상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임신 중 일부 시간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으며, 이 증상은 이전에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특정한 냄새나 맛으로 촉발될 수 있다.

또 다른 임신 증상은 가슴의 크기와 느낌의 변화일 수 있다.

당신의 가슴은 더 커질 것이다. 당신의 가슴은 모유 수유를 더 민감하게 느낄 것이고 당신은 또한 매우 날카롭고 따끔거리는 감각을 경험할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임신 9개월은 3개월로 나눌 수 있다.

첫 3개월은 본질적으로 아침 질병과 같은 가장 민감한 변화와 뒤섞이기 가장 힘든 단계지만, 12주까지는 입덧의 강도가 해리포터에 의해 크기가 두 배로 줄어들기 시작한다.

7주째에는 9주째에, 당신의 아기의 성별은 의사에 의해 결정될 수 있고, 또한 배아는 10주까지 작은 아기가 된다. 배아 머리가 형성되고 심장이 과동하기 시작하는 위상 위치 그것은 장기 생성의 단계다.

수원유산후보약 임신 중 살리실산을 이용한 여드름 치료의 감소 자녀 내의 위험은 이 약제 살리실산의 박리 및 세정 효과보다 훨씬 더 클 수 있으므로, 매일의 클렌저를 사용하여 제거하고 여드름을 예방하는 것이 안전할 수 있는 것을 피해야 한다.

가벼운 중등 운동 중에 규칙적으로 운동해야 하며, 신체에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것은 사람이 가질 수 있다.

출산과 노동 후 노동을 단축하고 아기의 체중을 빨리 줄이다.

임신 시 모든 알코올을 피하라. 임신 중 여성이 술을 마실 때, 알코올은 태반을 통해 태아에게 직접 전달된다. 따라서 임신 중이거나 임신을 시도할 때, 보통 알코올 음주를 삼가는 것이 바람직하며, 임신 중이거나 정신적인 문제를 일으키면 발달하는 아기에게 유산이나 조산의 위험이 추가로 증가할 수 있다.

식사할 때마다 적게 먹지만, 많은 경우 더 비싸고 자주 소화되는 작은 식사는 하루 동안 많은 양의 물을 소비한다.

또한 당신이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여 실제 식사를 소화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한다.

대부분의 액체는 개인이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지난 몇 시간 동안 먹는 것을 피하거나 아마도 산성 재생산으로 밤중에 고통을 겪게 될 수도 있다.

영아가 임신했을 때 자궁 수축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임신과 모유 수유를 동시에 한다면, 당신은 자궁 수축의 종류와 관련된 변화를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증가하는 옥시토신에서 발생한다.

임신을 시도하는 과정에서의 주기를 추적하는 방법을 배란하고, 배란을 할 때를 분류함으로써 임신할 확률을 높이는 것이다. 임신을 했을 때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은 단순히 만기일을 더 정확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단지 당신의 혈액 검사를 사용할 것이다. 당신의 철분 수치가 철분 결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정확히 지적하고, 당신의 임신 전문가가 이 정보를 가능한 한 건강해지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의 다음 3개월이 끝날 무렵,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포도당 수치를 확인하기 위해 행해진 혈액 검사를 명령할 것이다. 이 검사는 당신이 술을 마신 지 약 몇 시간 후에 완료된다. 또는 심지어 당신의 전문의에서 찾을 수 있는 음료. 테스트는 임신성 당뇨병 문제를 마주치는지 아니면 다른지 여부를 결정한다.

그것은 당신의 파트너와 당신이 결국 임신을 끝내기 전에 건강검진을 받는 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한다.

이것은 당신이 아기를 가지려고 하기 전에 당신이 가장 좋은 신체적 건강 상태인지, 그리고 당신의 개인적인 의료 이력으로 인한 몇 가지 성분들만이 당신이 의사보다 더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임신에 대해 궁금해 할 수 있는 어떤 것에 대해서도 단지 들을 수 있는 기술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