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부동산 투자의 영역으로 나가야 할 때, 부동산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성공의 다음 단계다.

부동산 투자의 영역으로 나가야 할 때, 부동산을 찾으려는 것이 성공의 다음 단계다. 당신이 구매 과정에서 시작하도록 도울 수 있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을 찾거나, 당신에게 임대할 좋은 부동산을 발견하는 대리인을 찾아라. 임대 전문가인 중개업자는 실제로 훌륭한 위치를 가진 부동산에 대한 자본 퀘스트를 받지 않고 좋은 부동산과 거래 차단기를 협상하기 시작한다.

이 기술은 평평한 건물,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가져올 때, 이것은 현금 흐름 시스템에 더 가깝다. 그러나 한 부동산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도록 하면,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창출할 것이다. 그가 유능하다고 믿지 않는 많은 사람들이 비상 수리를 포함할 수 있고, 비용도 추가하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투자는 매 아침 부동산을 공평한 지위로 매매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매매, 매매, 관리, 대여, 심지어 이윤취득계약의 양도를 말한다.

부동산중개업자와는 다른 실제적인 이유는 부동산을 매각하지만, 부동산을 소유한 자를 대표하여 소유자에 대하여 일반적으로 매매하고 있기 때문에 면허를 받아야 하는 상황에서는 투자자가 면허를 원하지 않는다. 투자자들은 자원에 라이선스를 추가하는 한편, 자신에게 적합한 에이전트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한다.

그것은 동시에 당신이 당신의 은퇴와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시작하는 것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금융 레버리지와 막대한 소득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금융 위기 포함)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그래서 올해 혹은 그 이후에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것이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두 주거와 상업 부문은 재기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수단으로 선전되고 있다.

실제 집을 계획하기 위해 필요한 돈을 완성하기 위해 그렇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다. OPM, 그 문구에 익숙해라.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로 다른 사람들의 돈이다. 당신은 당신이 보는 곳마다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화가 났고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수행해야 하는 돈을 기꺼이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전략보다 앞서 있지 않은 것을 잘 알지 못한다면, 나는 당신이 한두 권의 책이나 단지 시도와 같은 적은 전략에 대한 강좌를 개발할 것을 제안한다.

그리고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이 문제에 대해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것이 유리하다. 당신은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그것은 옳다. 그리고 당신이 전화기로 핸디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서에 저장된 좋은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편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 응하지 않고 있다.

당신은 스스로 일자리를 설정한다.

그들이 하는 것처럼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이제 그들이 당신을 만들도록 하라.

이런 종류의 모든 것에 대한 팁이 있는지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올바른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실제로 이 상황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인 당신 자신의 이웃에 바로 존재할 수 있는 많은 좋은 기회가 있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가질 필요가 없다. 예산을 빌리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은 종종 모든 커플에게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직업, 가족, 그리고 함께 제한된 양의 전기를 가지고 있다면 또는 다른 약속들 특히 좋은 소식은 그것에 대한 해결책도 있다는 것이다.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책을 통해 배우거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빨리 실질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멘토가 거래를 진행하고, 당신이 다음 단계로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하는 사람을 위해 멘토가 당신의 안전망이라고 생각했던 곳에서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하도록 돕 원주부동산 는다. 멘토는 당신이 혼자 시작할 때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첫째, 부동산 가격은 크게 하락한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하면 주택가격 하락을 보게 된다. 이는 그 원인이 나쁜 형태라는 큰 지표다. 둘째, 올해는 36%에서 39%로 증가했지만 폐업 후에도 고충재산의 판매 증가는 증가했다.